지니어트 로고

임파선운동

폼롤러로 겨드랑이운동

 

임파선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킹로또
    폼롤러로 겨드랑이 운동 좋네요
    하나장만 해야겠어요
  • ymittang
    건강생각하셔서 너무 잘하셧네요
    폼롤러 저도 자주하게되요
  • 그냥한번1
    폼롤러로 스트레칭 하면 좋죠
    코로세움
    작성자
    폼롤러 집에두고ㅈ수시로하면좋죠
  • 레몬그린
    임파선을 잘 풀어줘야 몸에 순환이 좋고 건강하죠
    정보 감사드려요
    코로세움
    작성자
    임파선운동은 필수에요
    어깨운동하면서 해줘아해요
  • 오우야야
    아아 이렇게 하면 시원하게 풀어지며 효과 있겠군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겨드랑이부분에 마사지해주면좋앙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