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바스 파스타

감바스파스타

떡볶기

토마토매콤파스타

요즘 까페는 빵은 기본이고 없는게없네요

 

감바스 파스타

0
0
댓글7
  • 엉지사랑해
    와...전부 제가 다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 
    저도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스타 맛나보여요
    잘 드셨나요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네 감사히잘먹음요
    어디나 양이어찌나많은지
  • 그냥한번1
    카페에서 시킨 건가요
    어디 레스토랑 같아요
    코로세움
    작성자
    요즘까페는  커피가 첫번째메뉴라는거지
    다 있어요
  • 나는민천사
    감바스파스타 맛있죠
    얼마전에 먹었는데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감바스파스타는처음
    감바스만은 새우가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