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치팅데이는 역시 고기

치팅데이는 역시 고기

 

치팅데이때는 역시 고기 먹으러 가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압구정화로 고기집에 부모님이랑 소고기 먹으러 갔네요ㅎㅎ 숯불구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치팅때 고기 푸짐하게 먹고오면 든든해지고 기력도 살아나는것같구요ㅋㅋ 외식 가면 항상 거의 고기집을 즐겨가는것 같아요

0
0
댓글8
  • 엉지사랑해
    저도 소고기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ㅠ 조만간 먹어야겠어요
  • 짠짜라짠
    그러게요 ㅎ 치팅데이는 역시 고기가 짱인거 같아요 맛나보이네영
  • ssul0115
    치팅데이는 고기죠
    고기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 Seanywo
    저도 고기 좋아합니다
    맛나보이네요
  • 울트라돼지런
    숮불이라 향이 좋겠어요
    치팅데이에 고기는 무적이죠
  • 킹로또
    치팅데이에 고기를 먹음 좋지요
    든든하니 좋았겠어요
  • 코로세움
    좋아요 좋아
    고기는멋진눔이여
  • 똥강아지공주님
    추석연휴라 집에서도 차려 먹지만 고기 외식음 필수죠. 역시 고기가 옳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