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지사랑해
치팅데이때는 역시 고기 먹으러 가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압구정화로 고기집에 부모님이랑 소고기 먹으러 갔네요ㅎㅎ 숯불구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치팅때 고기 푸짐하게 먹고오면 든든해지고 기력도 살아나는것같구요ㅋㅋ 외식 가면 항상 거의 고기집을 즐겨가는것 같아요
0
0
댓글8
치팅데이때는 역시 고기 먹으러 가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압구정화로 고기집에 부모님이랑 소고기 먹으러 갔네요ㅎㅎ 숯불구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치팅때 고기 푸짐하게 먹고오면 든든해지고 기력도 살아나는것같구요ㅋㅋ 외식 가면 항상 거의 고기집을 즐겨가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