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여자축구 편파판정..

결국 이런 기사까지 나오네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경기가 찝찝해요 ㅠㅠㅠ

여자축구 편파판정..

0
0
댓글11
  • 엉지사랑해
    이런 기사까지 나왔었군요ㅠㅠㅜ 
    정말 마음이 안좋아요
  • 그냥한번1
    초반 퇴장은 조금 어이없었죠
    북한 선수들 축구가 아니라 전쟁 하는듯 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감정도 좀 보이고..
    그냥 너무 아쉬워요
  • ssul0115
    편파판정 너무 하네요
    보다가 기분이 너무 나빴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저도요..
    티비 치려다가 참았어요 정말..
  • 달달별
    편파판정해서 참 마음이 안좋네요.
    안타까워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ㅠㅠ 그죠 달달님
    안타까웠어요 ㅠㅠ
  • 쉬림프
    완전 편파판정 너무하더라구요
    안타깝게 봤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러니까요 보면서 정말
    티비 한대 칠ㄴ뻔했어요
  • 멋장
    편파판정이 정말 심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한국팀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ㅠ 속상해요 ㅠㅠ
    좀 공정하게 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