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소에 파는 요가 매트 추천

다이소에 요가매트 추천합니다 집이 아파트라 층간소음이 걱정되서 홈트는 꿈도 못꿨는데 가격이 저렴하여 구매했는데 층간소음 커버도 너무 잘되드라구요^^ 추천해요

연뿌엥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요즘에 쓰고있는 클라뷰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토너 입니다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토너를 이번에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근데 이게 저랑 잘맞아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 토너는 p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키고 수분공급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해줍니다 더구나 이게 약산성 진정토너라 피부 예민하신 분들이 써도 좋을 거 같습니더 저도 좀 예민한 편인데 피부 트러블은 안생기더 군요 티트리 추출물도 들어가서 좋은거 같습니다

리피니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피니트

요즘에 쓰고있는 클라뷰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토너 입니다

파프리카 달걀볶음

먼저 파프리카와 양파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고 계란은 그릇에 풀어둔다. 풀어둔 계란은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스크램블 에그로 만들며 소금, 후추를 약간 뿌려준 뒤에 따로 그릇에 뺀다. 팬에 파프리카와 양파를 볶다가 스크램블을 넣어 함께 볶는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챌린지 신청-언니의파우치 자외선 차단제

이번에 언니의파우치 카메라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챌린지 시작했네요~ㅎㅎ 이전 챌린지들은 인증을 놓치거나 챌린지 참여를 못했는데, 이번에는 평소에도 하던 것들이니까 열심히 챌린지 참여해볼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챌린지 신청-언니의파우치 자외선 차단제

[ 리틀포레스트, 샥슈카+치킨파니니 ] 맛있게 다이어트

리틀포레스트라는가게에요~ 가볍게 먹기좋은 브런치카페에요~  분위기도 좋아요 토마토,계란이 주재료인 샥슈카와 단백질도섭취하고자 치킨파니니 주문했어요 재료들 신선하고 양도 많지않아ㅎ 부담없이 먹기좋아요!!

ckj8425님의 프로필 이미지

ckj8425

[ 리틀포레스트, 샥슈카+치킨파니니 ] 맛있게 다이어트

파운데이션추천 클리오

킬커버 파운데이션 이미 유명한거아는데 진짜 왜 유명한지 알거같아요 커버도 잘되고 자연스럽게 잘발리는거같아요 스펀지로 막 두들겨도 잘먹고 잘되서 좋아요 안써브신분들 계시면 추천드립니다!

복실복돌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실복돌

[프랜차이즈 프레퍼스] 치킨 샐러드 파스타 추천합니당

다이어트 식단으로 프레퍼스 추천드려용!! 닭은 무조건 비계 낭낭한 촉촉야들만 먹는 퍽퍽살, 닭가슴살 극혐하는 사람인데요 여긴 닭가슴살을 수비드로 조리해서 겁나 촉촉하고 스테이크 같아서 맛나답니다!!  일주일에 세번씩 먹을만큼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배도 불러서 꼭 드셔보세용!!

akdi1님의 프로필 이미지

akdi1

[프랜차이즈 프레퍼스] 치킨 샐러드 파스타 추천합니당

딸아이가 시킨 파워쉐이크

딸아이가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구 탄수화물도 덜먹구  운동도 줄넣기하구 계단으로 다니구 독하게하더라구요 너무 먹는게없어서 쉐이크라도 먹으라 시켜줬더니 거진 안먹네요  제가 운동하구 먹게되네요 제가초딩입맛이라 아무거나 잘못긴하는데 이건 초코바나나맛이구  바나나향이 강하면서 시원하게 먹음 맛나더라구요 딸래미덕에 운동열심히 해야겠어요

엄마껌딱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마껌딱지

딸아이가 시킨 파워쉐이크

냉장고 파먹기

집에 있는 재료들로 점심 먹었어요 누군가에겐 넉넉한 양일수도 있겠지만 저한텐 평소 먹던 양의 절반이네요 그래도 냉장고도 정리하고 돈도 아끼고 폭식도 자제할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이번에야말로 중도포기없이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달려봅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냉장고 파먹기

마감 인증-언니의파우치 이주의 키워드(6월 4주차)

이번 이주의 키워드도 달성했습니다~ㅎㅎ 사용하던 립밤 소개를 했는데, 다른 분들은 더 대단한 제품들을 소개했네요~ㅎㅎ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마감 인증-언니의파우치 이주의 키워드(6월 4주차)

마감 인증-언니의파우치 베스트 플레이어 8회차

이번 언니의파우치 베스트 플레이어도 만땅으로 달성했습니다~ㅎㅎ 보상이 큰 만큼 열심히 하게 되네요~ㅎㅎ 다음 보상도 크길 바라며~^^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마감 인증-언니의파우치 베스트 플레이어 8회차

[뜸들이다] 파리트러플 양송이리조또 귀리밥이에요!!!

산책후에 허기질때 먹으러간 식당이에요. 쌀이 잔뜩들어간 리조또면 탄수화물 폭탄에 다이어트에 방해될것같은데 이 메뉴는 귀리가 잔뜩들어있네요ㅎㅎ 식감도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조금 죄책감을 덜수있어서 마음이 편했네요 ㅎㅎ 외식을 하고싶지만 칼로리가 걱정되고 탄수화물이 걱정될때 한번씩 먹으면 좋을 것 같단생각이 드네요^^

짜로짜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짜로짜로

[뜸들이다] 파리트러플 양송이리조또 귀리밥이에요!!!

늦게라도 챙겨보아요~

트레이더스에서 계속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듀오락 멀티비타민 믿고 챙겨요~

에가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가오

늦게라도 챙겨보아요~

[슬로우켈리+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해요!!

경기 의정부시 슬로우켈리 의정부점+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해요!!  여기에 현미밥이랑 매콤한 소스에 양념된 생참치가 들어가있어서 아주 맛있어용 슬로우켈리는 여러 지점에 있어서 한번씩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 포만감과 건강, 맛 모두 챙긴 슬로우켈리 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합니당😻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용 :)!

요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오

[슬로우켈리+스파이시 참치 포케] 추천해요!!

[운동 꿀템] 여름철 걷기에 좋은 네파 등산샌달 소개

여름철 걸을때 특히 등산할때나 비오는날 최적인 등산샌달 소개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운동화는 너무 무겁고 땀이 차 걸을때 불편해 스포츠샌달을 알아보고 샀는데 바닥이 딱딱해 기대보다 별로였어요 그러다가 사용후기 등을 보고 이 제품을 다시 샀는데 바닥쿠션도 좋고 통기성이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3시간 이상을 걸어도 발이 편하고 비오는날도 샌달이라 부담없이 신을수 있어요 여름철 걷기운동을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운동 꿀템] 여름철 걷기에 좋은 네파 등산샌달 소개

파이어하트 시사회 관람

어제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파이어하트 시사회 관람했어요.  디즈니는 어른이 봐도 항상 재미있어요

똥강아지공주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강아지공주님

파이어하트 시사회 관람

오늘은 떡볶이+양파튀김 먹었네요

요즘에는 맘 편히 일반식을 하고 있어요. 러닝 시작하면서 확실히 식욕도 적당한거같고 적게 먹지도, 많이 먹지도 않아 몸이 편안해요. 주 3회 이상 3-5km 6분 내 속도로 러닝 추천드립니다!

Jess19님의 프로필 이미지

Jess19

[샐러드파머스] 두부 포케

저희동네에 있는 샐러드 집 입니다. 왠지 돈을 쓰고 싶은날, 샐러드가게로 가서 토핑추가 팍팍해서 먹습니당. 칼로리는 올라가도 치킨,피자보단 나을테니까요 ㅎㅎ 건강한 식사로 포케 어떠신가요??

실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실버지

[전주 벚꽃길한우 골라먹는 정육식당] 저탄고지에 최적화된 메뉴..부록 추천 브런치카페

배고픈 다이어트는 가라..이젠 배부른 다이어트야! 다이어트하겠다고 칼로리로 접근하는 방식은 아주 일부분만 맞다는것을 이제 웬만한 다이어터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는 많이 먹고 적게 먹는 것의 문제가 아닌 대사의 문제라는것을요. 그래서 저는 2023년 1월1일부터 저탄고지와 간헐단식을 시작했습니다.  전주에는 맛집이 참으로 많이 있어요 그 중 가성비 최고인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일단 저탄고지식하는 저에게 최적화된 곳과 오리지널 브런치 맛집은 부록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탄고지식 전후로 제가 즐겨 찾는 맛집이 바뀌었었기래 일단 저탄고지에 최적화된 저의 최애 고깃집인데요 정육식당인데 상차림비를 별도로 받지않구요 한우는 물론 흑돼지 포함 다양한 한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 맛...상상만으로도 침이 고이는데요 다양한 밑반찬에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셀프바에도 부족한 반찬을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반찬도 야채샐러드를 비롯 양념게장 등 다양한데요 이것이 끝이 아니랍니다. 버섯과 고구마 탕수도 준비되어있는데 소스가 따로 있어서 입맛에 맞게 가져다드실수 있어요 떡볶이도 있구요 이게 끝이라구요? 아직도 입니다. 맥주와 소주 막걸리 등 주류는 모조리 2,000원이예요 이렇게 팔아도 수익이 날 수 있을지 의문이 살짝 드는데요 저는 주로 지방이 많은 업진살을 많이 먹는편인데 맛이 아주 굿굿이었어요. 고깃값만 계산하시고 숯불구이를 만나실 수 있으니까 행복한 식사자리가 되실 수 있을거예요. 저탄고지는 저만 하는 것이니까 함께 동행한 다른 분들도 양껏 맛나게 행복한 밥상이 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애용가능한 저탄고지식이 가능한 벚꽂길한우였습니다. 관련 영상  참고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b02G39jHbnk?feature=share3 그리고 여기에 더해서 저탄고지식 하시지 않는 분들중 그냥 건강식으로 맛난 점심 드시겠다하시면 신시가지 아카시아를 추천드립니다. 아카시아는 뷔페식 브런치카페인데 단호박스프, 데리야끼 닭가슴살, 과카몰리, 새우튀김 등 종류는 거대하지않지만 모두 먹어봐야할 종류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이곳은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일주일 전에 예약창이 열리니까 참고하세요. https://youtu.be/gvgszt8_dII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전주 벚꽃길한우 골라먹는 정육식당] 저탄고지에 최적화된 메뉴..부록 추천 브런치카페

[파주 개성손만두] 각종 채소와 건강한 만두

파주에서 지인의 소개로 맛본 곳이에요^^ 기존에 먹던 만두 전골보다 채소도 많고 만두도 건강한 맛이었어요~ 특히 육수가 너무 좋았어요^^ 저는 혼자 가서 1인 메뉴 시켰지만 나중에 다른 메뉴도 먹고 싶어요^^

마도로스배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도로스배

[파주 개성손만두] 각종 채소와 건강한 만두

[운동 꿀템]팔운동에 좋은 파워트위스터

운동의 기본은 근력운동이라고 생각해요 푸쉬업 스쿼트 같은 맨몸운동도 좋구 헬스장에서 기구를  사용해도 좋지만 전 사무실에서 틈틈히 할수있는 이게 좋아요 무언가 하는거 같은 기분도 들고 동료들과 내기도 할수 있어서 더 재밌는거 같아요. 평범한 도구이지만 사무실에 하나씩 마련하는건 어때요?

나라2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라27

[운동 꿀템]팔운동에 좋은 파워트위스터

발바닥 아파서

요즘 발바닥 열나고 아프고 그래서 푹신한걸로 하나 사왔어요~ 기존꺼는 얇아서 발바닥 완충을 못해주기에 다이소에서 최대한 두껍고 푹신한걸로 가져왔는데 좋네요~발다박 덜아프고 푹신하니 눌림도 덜하고요~근데 앞에 뚫리질 않아서 발이 더워요 ㅎㅎ여름용도 발바닥만 두껍게 만듬 좋을텐데 아쉽네요~

정마담J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마담J

발바닥 아파서

동탄 석우동 푸르지오아파트 산책로~❤

집 앞에 있는 산책로입니다^^ 봄여름가을겨울마다 울창하고 시원하게 나무그늘이 있어서 간단하게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작은 공원같은 공간에서는 조깅도 가능하고 자전거타는것도 아주 좋아요! 벤치에 앉아서 쉼도 가능하구요.저는 우리동네 산책로가 참 좋습니다❤

으리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리누나

동탄 석우동 푸르지오아파트 산책로~❤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추천요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은 가볍게 화장할때 좋아요 톤업 기능이 있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줍니다 알레르기,여드름,피부자극 성분이 하나도 없어요 십년을 사용중인 아이템이니까 말이 필요없죠 발림성도 굿이고 백탁현상도 없구요 단종 되지 않길 바래요

로즈마리2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 추천요

우리동네 운동하기 좋은곳 우리배방아파트 핼쓰장

더운 여름 에어컨 잘 나오고 음악도 빵빵합니다  런닝머신에 티비도 있어서 보면서 걷기 좋아요  다양한 운동기구도 있어요 작아보이지만 있는것 다있고 알찬공간입니다 우리아파트는 핼스장은 샤워시설도 있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붐비지않아서 딱 좋아요

진주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주맘

우리동네  운동하기 좋은곳 우리배방아파트 핼쓰장

우리동네 운동핫플(전주진북동 우성아파트)

사계절이용가능한 우리동네 운동핫플을 소개합니다. 봄에는 새싹으로,여름엔 우거진녹음이, 가을엔 단풍 그리고 겨울엔 고고한 소나무와 앙상한 나뭇가지로 저를 항상 맞아줍니다. 한여름에도 저녁엔 시원하게산책 할수있고 한겨울에도 양쪽에 늘어선 나무가 찬바람을 어느정도 맞아줍니다. 육천보정도  걸으며 하루를 정리합니다. 지니어트덕분에 이렇게 쓰다보니 제 산책길이 더 사랑스러워졌어요!!. 고마워요 지니어트~~~^^

싱싱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싱싱나무

광주 이편한세상 아파트 운동기구 좋아요 :)

매일 꾸준히 운동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아파트안에있는 운동기구를 꾸준하게 사용합니다. 운동기구가 나름 다양하게 있어 돈도 안들고 좋습니다.  다만 손에 땀이 많아 장갑은 필수로 착용합니다. 어깨랑 목 근육이 뭉치는데 뭉친근육 풀기에 딱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사들고 운동하고 오면 하루가 개운하고 좋습니다.

미니베베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베베

광주 이편한세상 아파트 운동기구 좋아요 :)

세종 한솔동 첫마을 아파트 안에 있는 운동공간

으운동기구들과 배드맨턴 2개 코트가 아파트 동과 동 사이에 있어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요. 세종은 어디든 10분안에 운동기구가 있고, 걷기좋은 천변길이 가까이 있어요. 덕분에 생활 운동은 실컷 하고있답니다.

셩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셩맘

세종 한솔동 첫마을 아파트 안에 있는 운동공간

대전 유성천!

대전 유성구 산책, 조깅, 자전거 타기 좋은 곳 소개드립니다 ㅎㅎ 비 많이 올 때는 위험하니 제외하구 ㅠㅠ 걷기에도 좋고 뛰기에도 좋아요~ 자전거 도로도 따로 잘 되어있어 운동하기 좋습니당~~ 특히 홈플러스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는 길에 공용자전거 타슈로 운동하기 딱이예요! 카카오 자전거도 주변에 많아서 평소에 간단히 운동하기 좋아 강력 추천합니다!

송송이278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송이278

대전 유성천!

광안1동 아파트입니다

부산에 살구요 평일에는 주로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수영강에 조깅 좀 하구요 집에 와서 턱걸이 정도합니다 그리고 오늘 같은 주말은 가볍게 아파트에 설치된 운동기구로 운동하곤 합니다 주로 달리는 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데는 아무래도 가까운 곳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깜빡 잊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수영강에서 조깅하면 강바람도 시원해서 요즘에도 달릴만 합니다 뜨거운 볕아래는 모자 필수구요 더운만큼 더 달려보자구요~

짠고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짠고구마

[운동꿀템]매일 사용하는 스파인코렉터 추천

아들이 생일 선물로 사준 스파인코렉터~~ 엄마가 잘 사용하는지 체크하는 덕분에 쭈우욱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몸뚱아리가 맘 같지 않게 처음엔 힘들었어요 누워서 혼자서 일어날수가 없어서 옆으로 일이났어요 물론 지금은 누워서 허리도 쭈욱 펴고 스트레칭도 해요 얼마나 시원한지 몰라용~~~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운동꿀템]매일 사용하는 스파인코렉터  추천

오늘은 치팅데이!

그나마 슴슴한 음식을 먹다가 오늘 주말이기도하고(주말에는 지키지 어려워서 그냥 주말로 치팅데이 정함) 오늘 아침부터 약속을 잡아 돼지살을 막 먹었어요 그나마 양심적으로 샐러드 추가주문해서 한그릇먹고 시작해서죄의식이 사라질줄알았으나, 남긴게 없기때문에 저는 ..반성해야합니다 낮술한잔까지 ㅠㅠ 월부터 다시 달려야죠!!!! :오늘 먹은 뼈숯불구이 투척 !!

데굴은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은짱

오늘은 치팅데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