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샐러드 파스타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샐러드 파스타에요 양상추,방울토마토,오이,푸실리,칵테일새우~ 소스는 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레몬즙, 간장,꿀이나 알룰로스,소금 쬐끔,다진양파 넣어서 입맛에 맞게 만들면되요 가볍게 먹고 싶을때 요렇게 먹으면 참 좋아요^^
주니엄마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더위 으쌰으쌰 오늘도 파이팅!!
구룸구룸
토마토 파프리카 샐러드 레시피입니다.
다이어트하면 일단 샐러드가 필수죠 ㅎㅎ. 근데 맛있어야 질리지않고 먹을수 있어요. 먼저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양배추를 작은크기로 썰어요. 그 외에 집에있는 야채 편하게 넣으셔도 되요. 제로 머스타드에 매실청 조금 넣고 올리브유 살짝넣어주세요. 달콤하고 맛있는 샐러드로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쭌애
언파 챌린지 완주
마스크팩 챌린지 완주했어요
보통아이
여름 몸보신용으로 숫불갈비 선택해요
저는 원체 고기를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중이어서 그동안 먹지 못했어요 .. 여름에 기력도 떨어지고 의욕도 안 생겨서 늘 고민이었는데 애들이 숯불갈비를 먹자고 하네요. 양념을 잘 재워서 상추쌈과 마늘 파 큰쌈으로 먹으면 너무 좋아요.. 되도록 간을 안해 싱겁게 먹으려고 고추장과 쌈장은 넣지 않기로 해요 .. 오늘 하루 다이어트는 포기합니다.
동그라미1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
다이어트중이라 소스없는 닭가슴살 선호하는데요 나르트륨이 좀 높아서 짜긴해요 단 별로 안뻑뻑해요 샐러드로 해먹기에 딱 좋습니당 굿굿
진니어트트
머리가 너무 아파요.
오른쪽 귀 위쪽으로 머리가 기분 나쁘게 아프네요. 머리 감각도 둔한것 같아요. 내 머리가 아닌것 같은 이 기분 뭘까요? 일단 타이레놀 2알 먹었어요. 오른쪽 눈도 빠질것 같은 이 느낌 기분 너무 안좋네요. 머리 간만에 아프니까 힘드네요.
wrinkle
여름날의보양식~치즈양파계란말이와 통닭~!
습하고 더운 여름날, 지치고 힘들때~에너자이저 여름보양식 하면 빠질 수 없는 닭~! 누구나 여름에 먹어보는 삼계탕 넘 진리~! 하지만 좀 색다르게 여름을 이겨내고 싶다면~!한번 도전해 보세요! 치즈양파계란말이와 에어프라이기통닭~! 여기에서 주인공은 통닭? No~No 바로 양파 1개가 들어가는 계란말이가 주인공이에요~ㅎ 여기 계란말이에서 가장 중요한것! 바로 양파~! 양파 1개를 갈아주세요~다져서 넣으면 계란말이 모양내기 힘들어서 갈아주는게 꿀팁-! 저는 씻기편해서 믹서기보단 강판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계란을 넣고 참치액으로 간하면 끝~! 중요한 사실~!! 양파에는 퀘르세틴(Quercetin)라는 성분이 있는데 지방흡수 방지와 노화방지 효과를 내는 프라보노이드 일종으로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항노화 효과를 낸다고 해요. 피부암의 주범으로도 꼽히는 자외선! 특히 한여름의 직사광선은 백혈구 세포를 죽이게 되는데 이때 퀘르세틴성분이 들어가면 백혈구 세포가 죽지않고 살아난다는 보고가 있어요! 다된 계란말이에 치즈를 샤르르~ 치즈의 효능 중 면역력강화~!도 있으니 일석이조~! 여름에 지쳐 면역력이 떨어질때 필요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통닭을 먹기좋게 가슴살부위를 썰어 함께 냠냠냠~ 모두들 건강하게 보양식드시고 힘차게 여름 잘보내세요~! 아래에는 에어프라이기로 통닭만드는법 공유해요~^^* https://ko.bakeitwithlove.com/air-fryer-whole-chicken/여
S힘찬하루
[여름몸보신레시피]냉파스타 추천
저는 여름에 다이어트할 때 냉바질파스타를 가장 자주 해먹어요 파스타면 9분 정도 삶은 다음 찬물에 행구고 바질페스토 한 스푼 넣으면 끝! 세상 간단합니다ㅎㅎ 저는 여기에 채소나 부라타 치즈를 추가해서 먹기도 하는데 진짜 맛있어요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도 좋고 식단관리도 할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호두누우나
신일제약 맥스케어 알파 추천합니다.
저는 40대 중반 딸 둘 있는 주부이고요. 결혼 초에는 직장 다녔는데, 큰애 낳고 집에서만 일해요. 큰애 입시 뒤치닥거리, 둘째 공부 챙겨주느라 정신없어요. 영양제 먹은 적이 없었는데, 친정 가족중에 사별한 일이 생겨서, 마음 추스리고 보니 내 몸 챙겨야 겠더라구요. 추천해준 멀티비타민 약 중에 이게 제일 좋아서 올려요. 먹기에 좋고 효과도 지속적인 거 같아요. 저도 먹고 고딩 큰애도 챙겨 먹여요.
dhwhl777
간단하게 오일 스파게티 해 먹었어요
저녁에 기운 없어서 스파게티 삶고 올리브오일에 샐러드랑 파마산 치즈가루 뿌려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햇살좋다
제가먹는 노니열매파우더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날씨가 더워지면서 몸을 챙기시려는 분들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땀이 많이 나는 날에는 물 수분보충 꼭 필수로 해주시고 노니열매파우더도 한스쿱 작게 한번씩 드시는걸 권장합니다! 다함께 더운여름 이겨내보기로 합시다 ! 화이팅합시다아아!!
구경끝났으면
다이어트에 좋은 데일리 파이버 캡스
다이어트위해 챙겨먹고 있어요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장건강에도 좋은 제품이에오 유산균이랑 이거랑 챙겨먹으면 속 더부륵하지도 않고 아침에도 개운한 느낌? 다른제품은 좀 무서워서 잘 못먹는데 이건 편하게 먹고 있어요
나라27
여름 몸보신 레시피 목살롤 대파 구이
평소에 고기를 자주 먹지 않는 저는 몸보신이 필요하다 싶으면!!! 돼지고기를 사서 이것 저것 해 먹는 편이에요. 손이 가서 조금 귀찮긴 하지만 맛은 좋은 목살롤 대파구이입니다. 목살을 얇게 썰어오는것보다 구이용으로 두툼한 아이를 칼로 두드려서 얇게 펴는게 더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그 안에 대파를 통으로 넣고 돌돌돌 말아서 이쑤시개로 고정시켜 구워서 고기가 풀어지지 않으면 이쑤시개 빼고 맛있게 냠냠!! 대파가 아삭 씹히면서 아주 맛이 좋아요 ㅎㅎ 대파구이에 거부감이 없으면 함 드셔보세요~
기춘이530707
일양파이브앤 매일 챙겨먹기
영양제 매일 챙겨 먹으려 노력해요 식후 2알과 물 많이 마셔요~~ 오메가3 비타민E가 주원료에요 개별포장이라 위생적이고 휴대하기편해요~~ 효과 보려면 3개월 이상 먹어야 하니 꾸준히먹어보려구요 까먹지 않으려고 식탁위에두고 밥먹고 바로 먹어요~~
ckj8425
꾸준히 먹고있는 비타민B "비파인정"
2년정도 전부터 피로가 회복되지 않고 매일 기력이 떨어지는 느낌이어서 약사님께 문의드려봤는데 비타민B 영양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비맥스메타정이 제일 판매 잘 되고 괜찬하고 하셔서 그걸 먹다가 언젠가 다 먹은후 재구매하러 갔을때 이 제품도 괜찮고 가격도 좋은 편이라고 추천해주셔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효과도 비슷하고 먹은 후에 피로회복되는것도 좋은것 같아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이런 영양제류는 한번 먹었을때 확 좋아지는것 보다는 꾸준히 먹었을때 그 효과가 나타나는것 같아요. 업무때문이나 그 외 다양한 이유로 피로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영양제입니다-
최게바라
나의 최애 간식은 `파프리카`~
나의 최애 지갑을 지켜주는 간식은 파프리카에요 건강에 파프리카가 엄청 좋은건 다들 아시죠?? 가격도 비싸지 않고 몇개만 먹어도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에도 딱입니다 여름철 수분보충에도 좋고요 제 지갑을 지켜주는 최애 간식이랍니다 파프리카가 또 씹다보면 단맛도 나고 맛있어요 ㅎ 저렴한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ㅎㅎ
후니파더
콜라게너지 파워 헬스파우더 건강기능식품으로 짱이에요
콜라게너지는 피로회복으로 에너지 보충에 도움이 되는 프로틴 음료입니다 요게 한 팩에 12개 들어 있어요. 콜라겐뿐만 아니라 아미노산과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세상에 없던 최고의 스포츠 파우더로 물에 타 마시는 파워 헬스파우더. 운동 전후 몸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제품으로, 신체 활동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고요, 운동 후 지연 근육통의 개선과 근 손실을 막아주게끔 고함량의 아미노산이 들어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조영양제 헬스파우더로 물에 타서 마시는 스포츠 드링크제입니다. 올인원. 한 가지에 다 들어 있다는 바로 그 제품입니다. 섭취 시 좋은 점은.... 피로회복, 근손실방지, 부상 및 근육통 예방, 유소년 키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운동 전에는 활력 충전을, 운동 중에는 에너지 보충을 은동 후에는 근육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전천후 헬스 파우더입니다. 한포를 물 500ml를 타서 마시면 되는데요, 오래 두었다 마시기보다는 운동하는 시간 동안 쭉 다 마시면 되겠더라고요 콜라겐 1,000mg과 BCAA 3,000mg(류신, 발린, 이소루신 세 종류의 아미노산)가 만났다. 197달톤의 저분자 프리미엄 콜라겐 펩타이드가 1000mg들이 있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 중에 하나로, 일부러 콜라겐만 따로 먹기도 하는데요, 콜라겐은 인대나 힘줄, 근육이나 관절을 구성해 부상과 근 손실을 예방하고 근육 생성을 촉진하는데 이용이 됩니다. 또한 피부, 손톱, 모발, 위장벽을 강화하는데 필요하고 탈모치료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뿐 아니라 성장 호르몬은 콜라겐이 아미노산으로 흡수되어 만들어져 유소년 체내 골격계, 키 성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 전 성인이 마셔야 하는 건가 생각했는데.. 키 성장 이야기 보고 진짜 운동 좋아하는 우비군, 넘나 마르고 키가 작은 우비군에게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BCAA는 근육을 구성하고 에너지원을 제공하는 필수 아미노산들로 체지방 감소를 촉진하고 근육 성장을 자극하며 근지구력 상승에 도움을 주어 근 손실을 방지한다고 하는데요, 운동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피로물질 젖산을 제거하는데 필요합니다. 또 단백질을 합성하고 신경 전달 물질 합성 역할을 하기에 뇌기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르지닌(아르기닌)은 정맥을 열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활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혈액 순환 개선을 통해 성 기능이나 탈모 치료에 도움을 주는데요, 과도한 체내 암모니아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남편은 영양제를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 왜 먹어야 하며, 다 과장이다 뭐 이렇게 말하는 사람 중에 하나거든요. 그런 남편이 스스로 알아보고 사 먹었던 영양제가 아르기닌이에요. 그 정도로 남편도 필요하다고 느꼈던 영양제였던 거지요, 요즘 아르기닌이 들어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글루타민은 위와 위장을 보호하고 위장관 에너지를 생산하는데 사용이 되는데요, 체지방을 연소하고 근 손실을 막으며, 근회복 및 근육 생성을 통해 운동 능력을 향상시켜준답니다. 간을 보호하기 위해 알코올의 대사를 촉진시켜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이 제품은 하얀색 가루로 되어 있고 물에 잘 녹을 듯 보이네요. 1포씩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쉽게 어디서든 마실 수 있어요 하얀색 스포츠음료가 되나 했는데, 어느 순간 보니 노란색으로 바뀌었네요 ㅎ 색깔의 변화가 좀 신기했습니다. 콜라게너지는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 수시로 물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무설탕, 무방부제, 무카페인이기 때문에 당뇨환자나 임산부 그리고 남녀노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헬스파우더로 정말 장점이 빠른 흡수입니다. 보통 식품 상태인 단백질은 소화까지 3~4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아미노산은 섭취 후 30분 이내에 흡수됩니다 무엇보다 에너지 드링크 하면 카페인 함량이 높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이 제품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 건강을 위해,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고 그것을 도와주는 헬스파우더 참 좋아요. 콜라겐 듬뿍 함유 되어 있어 이너뷰티로도 좋답니다.
까루루
뼛속까지 파고드는 시원함 발효 탄산 음료
여름이라고 정말 하루종일 시원한것만 찾는구나 그렇다고 찬 냉수만 마셔대자니 배탈이 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면 저녁엔 헛구역질이 올라오고 달달한 것만 마시자니 칼로리가 너무 신경쓰이고 참 난감하네 아 참 그럴줄 알고 미리 구입해 놓은 콤부차가 있었지 더그레잇티 콤부차 베리&리치 맛도 상큼하고 비쥬얼도 좋고 거기다 탄산까지 들어있어 뼛속 갈증까지 해소되는 느낌이야 커피숍 가서 몇천원씩 쓰고 오느니 홈까페에서 이거 한잔이면 맛부터 갈증해소까지 문제 없겠어 더더군다나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이 들어있다고? 대~~박 언제부터인지 콤부차 마시는 사람 정말 많던데 불로장생을 쫓던 진시황제도 매일 마셨다는 소문이 있다네 난 불로장생까지는 안 바라는데 ㅎㅎ 그런데 콤부차 효능이 정말 끝내주네 그래서 사람들이 콤부차 콤부차 했구나 가뜩이나 요즘 물가도 올라서 별다방 가기도 부담스럽고 매일 메가커피 가기도 좀 그랬는데 올 여름은 이 콤부차로 지갑도 지키고 건강도 지키면서 무사히 잘 버터봐야겠어 얼른 친구한테도 소개해줘야겠다 남은 여름도 기운내자~ 화이팅!!
켈리장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저는 멀티비타민 제품 추천해요 한봉지에 3알들어있는데 먹으면 여러 영양소가 채워지고 간편해서 좋아요 우먼 전용이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으로 맞춰져있어 만족하고 먹고있어요 이거 하나로 하루치 영양이 완성되는 느낌이에요 커피 줄이고 영양제 챙겨요.
힌둥이들
지갑을 지켜주는 오일파스타
다이어트 식단으로 오일파스타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맛도 좋아서 질리지않고 건강하게 식단을 할 수 있는 메뉴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특히 오일파스타는 올리브 오일이나 면만 사놓으면 가성비도 좋아서 지갑을 지킬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파스타면이 건강한 탄수화물이라는데 지갑도 지키고 입맛에 잘 맞아서 다이어트 할 때 나에게 잘 맞는 식단이다
김우리
다이어트는 요기 오일파스타!!
파스타면은 살 안찌는거 유명하잖아요?? 여기에 제철 잎 채소류 듬뿍 넣으면 식이섬유 섭취가 충분히 돼요! 그리고 새우를 넣으면 단백질도 꽉 잡죠. 그리고 기호에 따라 치즈도 뿌려줍니다. 그러면 포만감도 좋고, 살도 안쪄요. 정말 정말 추천하는 식단입니다.
런닝광인이고싶었다
트레이스더스 족발
트레이더스에서 즉흥적으로 구매한 족발.. 처음 먹어보는데 맛은 괜찮은 편이에요 다만 빨리 식어버리면서 말라가는 느낌이네요 양이 많으니 꼭 4인식구 모였을때 드세요ㅎㅎ
울트라돼지런
닭반마리쌀국수
트레이더스에서 나온 닭반바리쌀국수~~~ 닭도반마리나 들어가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저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이제 방학이고하니 이거 먹으러 자주갈듯해여~~ 단백질도 챙기고~~~쌀국수도먹고~~1석2조.. ㅋㅋㅋ 한번드셔보세요
최군80
두부파스타
두부면 사뒀다 파스타해먹었습니다 그냥먹기심심해서 닭가슴살도 겻들였더니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맛있어용^^
쬬스바
오리지널 카카오닙스 코코아파우더 추천합니다
코코아가 고지혈증, 콜레스테롤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운동을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특히 더 좋다고 하네요ㅎㅎ 풍부한 식이섬유가 장의 노폐물을 걷어내고,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차가운 성분이니 너무 많이 먹진 않아요. 달달한 초코가 먹고싶은 날이 있어요. 그럴 때 우유랑 카카오닙스 코코아가루와 계피가루를 넣고 쉨잇쉨잇하면 됩니다. 베이킹에도 사용하면 꽤 진하고 건강한 초코쿠키, 브라우니가 만들어집니다.
homi
식사대용으로 단백질 파우더!!
항상 다이어트 중이라서 가벼운 식사대용을 고민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몸에 단백질이 부족한 것 같아서 단백질도 채울겸 단백질 파우더를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같이 마시고있어요. 특히 아침식사대용으로 단백질 파우더가 간편하고 좋은것같아요. 칼로바이 제품은 처음 사봤는데 아몬드맛이 고소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오늘은 아침 말고 저녁식사대용으로 마셨는데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이쟈벨
견과류+단백질 파우더+플레인 요거트
저는 매일 아침 하루 견과에 단백질 파우더 스틱 1개를 플레인 요거트 3스푼과 함께 먹습니다. 여기에 과일을 썰어 넣기도 하고 시리얼을 넣기도 합니다. 아침 대용으로 주로 먹지만 간식으로 먹을 때도 있어요. 다 건강에 도움되는 거라 맛있기도 하지만, 흐뭇하고 뿌듯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 즐겨 먹어요!^^
프리티뒤짱
다이어트 식단 추천 | 아스파라거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에 아스파라거스를 추가해보세요
서바나나
가장 애정하는 마법의 스프, 양파스프
다이어트 겸 몸 보신 겸해서 먹는 애정하는 마법의 스프 양파스프! 먼저 올리브유에 새우 굽기>< 새우가 빨갛게 잘 익는 동안 양파 3개 얇게 썰어주고, 마늘 파 집에 있는 채소들 약간 넣어 양파가 갈색빛이 돌 때까지 볶아준당! 양파가 잘 볶아져 숨이 죽어 흐물흐물한 느낌이 들면 그 때 물 500ml정도 부어주기~ 요리수나 치킨스톡 넘어준 후 팔팔 끓이기! 처음에 구웠던 새우 투하 후 바질과 파슬리 넣기:) 닭가슴살 에아프라이어로 구운 후 추가해도 짱 맛! 다 끓여지면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리고, 먹을 만큼 해동한 후 치즈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 첨가하여 냠😊
료뇨
전 간식이나 저녁식사 대용으로 퍼펙트 파워쉐이크 먹어요...^^
간식이나 저녁에 배고플 때 식사 대신 퍼펙트 파워쉐이크 추천합니다. 단백질은 13g에 칼로리는 155kcal 밖에 되지 않아, 단백질 보충과 함께 다이어트에 적합합니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을 위해 먹어도 좋고요...ㅎ 저는 간식으로 삶은 달걀과 강황가루 그리고 퍼펙트 파워쉐이크 먹습니다....^^ 초코맛이라 비리지 않고 맛있고 좋아요...^^ 3년전부터 꾸준하게 먹고 있는데 운동 후 단백질 보충과 간식으로 좋아요...ㅎ
바다사랑태양
닭의장풀 & 파리풀
오늘 날이 너무 습하고 더워 걷기가 힘들었지만 2만7천보나 걸었어요. 중간에 자주 쉬고 그늘을 찾아 걸었지만 같이 걸은 분이 너무 힘들어해 내일부턴 아침일찍 걷고 걷는 양도 좀 줄이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길가에 핀 들꽃 2개를 소개합니다. 먼저 선명한 파란색 꽃잎과 안쪽의 노랑색 수술의 조화가 예쁜 '닭의 장풀'입니다. 흔하지만 이름은 다소 생소한데 닭장 주변에서 잘 자란다고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다음은 '파리풀'인데 잎은 작은 깻잎과 비슷하고 꽃대가 위로 가늘게 뻣어 작은 꽃들이 주렁주렁 달려있는데 꽃이 너무 작아 눈에 띄지 않는데 자세히 보면 꽃이 참 예쁘죠? 뿌리를 으깨어 파리 잡는데 썼다고 파리꽃이라 한답니다.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