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부산에 살구요 평일에는 주로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수영강에 조깅 좀 하구요 집에 와서 턱걸이 정도합니다 그리고 오늘 같은 주말은 가볍게 아파트에 설치된 운동기구로 운동하곤 합니다 주로 달리는 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데는 아무래도 가까운 곳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깜빡 잊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수영강에서 조깅하면 강바람도 시원해서 요즘에도 달릴만 합니다 뜨거운 볕아래는 모자 필수구요 더운만큼 더 달려보자구요~
0
0
댓글1
부산에 살구요 평일에는 주로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수영강에 조깅 좀 하구요 집에 와서 턱걸이 정도합니다 그리고 오늘 같은 주말은 가볍게 아파트에 설치된 운동기구로 운동하곤 합니다 주로 달리는 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데는 아무래도 가까운 곳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깜빡 잊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수영강에서 조깅하면 강바람도 시원해서 요즘에도 달릴만 합니다 뜨거운 볕아래는 모자 필수구요 더운만큼 더 달려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