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자녹스 커버 스프림 리치 에센스 세팅 파우더

썬크림을 바른 후  쿠션을 사용하면 화장이  밀리고 들뜬 느낌이랄까 매일 만족스럽지 못한 화장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구입한 제품이예요. 입자가 작아서 뭉치지 않고 잘 발라져 커버력도 있어서 썬크림 사용 후 끈적임을 없애기 위해서  그 위에 얇게 이자녹스를 파우더를 바르지요. 그러면 만족스러운 화장이 되네요. 가루 파우더를 찾고 계신다면 강력추천 합니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이자녹스 커버 스프림 리치 에센스 세팅 파우더

에스티로더 파데 좋아요

옛날부터 계속 써오고 있는 에스티로더 파데에요 무거운 느낌이 있긴 하지만 저한텐 잘 맞더라구요 커버도 잘 되고 유지도 잘 되고 색도 잘 맞아요 가격이 쎄긴 하지만 그만큼 오래 쓰기도해요 여름에도 전 잘 쓰고 있습니당

희희19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희19

에스티로더 파데 좋아요

파프리카양파볶음

파프리카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고 있어요 각종 비타민 함유량이 높아 건강음식으로 좋다고 해요 그래서 파프리카를 많이 먹으려고 하는데 마트가면 가격이 비싼편이라 온라인으로 1kg정도만 주문해도 한동안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소비를 빨리하기 위해 매끼 먹는 편이고 많이 먹으려고 제가 주로 하는 메뉴는 양파와 다른 채소들과 함께 올리브유에 볶아서 먹는 거에요 냉장고에 있는 채소들 중에 이것저것 골라 추가해서 볶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소화도 잘되고 좋아 추천해봅니다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지만 추려서 써보면 파프리카를 반으로 잘라 속에 있는 씨부분을 전부 빼내고 깨끗이 씻어 먹기 좋게 잘라요 양파와 냉장고에 있는 각종 채소들을 깨끗이 씻어 먹기 좋게 잘라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넣고 썰은 채소들을 익혀요 양파와 파프리카를 같이 볶고 나머지 채소들은 청경채처럼 나중에 넣어야 할 것들은 파프리카가 어느 정도 익은 후 넣어요 저는 아무것도 넣지않고 볶는데 소금이나 후추 추가하셔도 좋아요

은하수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하수사랑

파프리카양파볶음

오늘 아점은 짜파게티요

떡갈비 하나굽고  어제해둔 오이 무침 이랑  짜파게티해서 아들이랑 둘이먹어요  남편님은 오늘도 돈벌러 가셨어용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오늘 아점은 짜파게티요

나또 파스타

간단하지만 건강에 좋은 나또 파스타예요 나또가 호불호가 있는 제품이라 추천이라기보단 제가 좋아하는 레시피예요 채소는 당근이나 파프리카,양파가 베이스지만 좋아하는 채소 아무거나 써도 좋아요 닭가슴살은 취향껏 선택하면 돼요 팬에 올리브유와 마늘을 넣고 볶다가 익힌 파스타면 넣고 볶은 채소랑 같이 넣어서 볶다가 굴소스 넣고 간맞추면 끝 그 위에 좋아하는 나또 넣으면 완성입니다

숑숑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숑숑이야

나또 파스타

6/16 파워워킹

보통 사무실에 출근하자마자 넥쿨러부터 냉동실에 알리는데, 오늘은 깜빡하고 퇴근 전에 알아차렸네요 가족외식하기로 했는데 결국 20분 정도 늦게 나와서 걷뛰하며 발길을 서둘렀어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16 파워워킹

[추천] 저칼로리 소스로 식단 꾸준히하기 좋아요!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소스들 추천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제품이에요~ 저는 매운 걸 잘 먹지 못하여서 달달하고 그나마 대중적일 거 같은 맛으로 구매하였는데 매운 걸 잘 드신다면 매콤양념소스도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소스 이외에도 많은 저칼로리 소스가 있더라고요! 저는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고 싶어서 첫번째 사진의 3제품을 샀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드레싱도 저칼로리 팔더라고요~ 이것두 아직 안먹어봐서ㅠㅠ) 다이어트하는데 소스까지 제한하면 길게 하기 힘들잖아요ㅠㅠ 소스라도 맛있게 걱정없이 뿌려먹자고요!👊 영양성분표인데 100g당 30kcal 밖에 안돼서 진짜 마음 놓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당이 대체당으로 대체되어서 칼로리가 확 줄었더라고요!!😮 닭가슴살 찍어먹기도 하지만 저는 빵순이라 샌드위치나 간단한 오픈샌드위치같은 것도 많이 해먹는데 그때 칠리소스나 바베큐소스나 취향껏 넣어먹으면 진짜 속세의 맛이에요~~ 그냥 맛있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대체당의 특유의 맛이 느껴진다는데 막 유심히 먹으면 그 알룰로스의 맛이 좀 나긴하는데 저한테는 그냥 달달하니 맛있는 소스였어요!  💡혹시나 입에 안맞을 수도 있으니 평점이 좋은 칠리소스(제일 대중적인 칠리소스맛이여서 추천!), 양념치킨 소스, 머스타드, 숯불양념(매콤) 추천드려요✨ 여러가지 맛을 조금씩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해서 소스가 집에 많은데 저렇게 삶은 계란에 조금씩 소스뿌려서 먹어도 별미더라고요~🥚🍳 저희 식단 꾸준히 오래해야하니 맛있고 건강하게 하도록 해요!!🤸‍♀️🤸🤸‍♂️ 💡이외에도 다이어터들의 필수템 스리라차소스(매콤) 올리브오일로 만든 마이노멀 마요네즈(칼로리는 높지만 성분 굿 포만감이 길게가요!), 샐러드소스는 발사믹소스(새콤시큼(?)또는 오리엔탈(새콤달콤) 등 추천해요✨ 저칼로리지만 각자 입맛에 맞는 맛있는 소스와 함께해봐용!!!😋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추천] 저칼로리 소스로 식단 꾸준히하기 좋아요!

6/15 파워워킹

3킬로 러닝 챌린지는 끝내고 평소에도 만보를 통째로 파워워킹으로 걷는지라 계속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전 구간 일정한 속도로 걷지는 않으니 반만 기록 한 번 남겨봅니다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15 파워워킹

[양식]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

1.레시피명 ➡️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   2.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 오늘 소개할 요리는 애호박 명란 파스타입니다 어쩌다사장2에서 조인성님이 애호박 넣은 명란스파게티 만드는 걸 보고 맛있어보여 만들어 봤는데 사실 명란, 오일 들어간 파스타가 맛없긴 힘들죠 재료 역시 구하기 쉽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니 함께 시작해보아요 애호박은 수분이 90%이어서 칼로리가 적은데다가 섬유소, 비타민, 미네랄의영양분까지 풍부하게 들어있는 건강다이어트 식품이죠 거기다 당질, 비타민A, 비타민 C가 풍부해 소화흡수가 잘되고 소화기 계통 중에서도 특히 위와 비장을 보호하면서 기운을 더해주는 식재료에요   3. 레시피 상세 *재료 ➡️ ​ 애호박 1/3개 저염명란젓 1줄 마늘(다진마늘) 취향껏 페퍼론치노 2~3개(생략가능) 혹은 고추 올리브오일 3~4스픈 파스타면 100g 면수 2~3국자 천일염 1/2스픈 *난이도 및 조리시간 ➡️ 난이도 중 & 조리시간 약 30분 *조리과정 설명 ※ 완성사진 1장 + 조리과정 2장 이상 필수 ※ 총 글자수 5️0️0️자 이상 필수 ➡️     1. 1인분 기준으로 애호박은 1/3개 정도 저처럼 채썰어주거나 야채칼로 밀어 길게 준비해주셔서 되요   2. 마늘은 다진마늘, 편마늘 모두 상관없어도 취향껏 준비해주세요 전 마늘을 좋아해서 듬뿍 넣어줄거에요   3. 저염 명란젓은 실온에서 해동해 1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명란젓은 가운데 칼집을 내서 명란알만 발라내주세요 양념 명란을 사용할 경우에는 겉에 뭍은 양념은 걷어내주셔야 간이 맞을거에요     4. 이제 파스타 면을 삶아 줄게요 물에 천일염 반스픈을 넣고 팔팔 끓어오르면 준비한 면을 넣어주세요 꼬들한 오일파스타 느낌으로 먹고 싶다면 가이드보다 시간을 줄여 삶아준후 애호박 파스타 농도를 조절할 정도의 면수만 남긴 후 체에 밭쳐 준비해주세요   5. 예열된 팬에 올리브오일을 둘러 편마늘, 다진마늘 페퍼론치노나 청양고추를 취향껏 넣어 약불에서 30초 정도 가볍게 볶아주세요     6. . 발라낸 명란알도 넣어 다른 재료와 잘 섞어가며 1분 안쪽으로 볶아줍니다 7. 애호박을 넣고 짧게 볶아주세요     8. 이제 삶아둔 스파게티 면을 넣고 면수를 넣어가며 농도를 맞춰주세요 중불에서 1분 안쪽으로 볶아주면 조인성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의 완~~~~성     먹기 좋게 접시에 담아서 플레이팅까지 해주면 정말 완성이에요 냉동실에 애호박과 명란젓이 있으시면 얼릉 꺼내 휘리릭~~ 볶아 주기만 하면 간단히 완성되고 조미김 토핑으로 올려주면 더 새로운 맛의 포인트를 주는 브런치 메뉴로도 좋아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양식]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

파우더 팩트

저도 제가 쓰고 있는 입큰 파우더 팩트 올려봐요 저는 헤라쿠션도 같이 가지고 있기는 한데 쿠션엔 전혀 손이 안가고 항상 파우더팩트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여름에도 뽀송뽀송한 피부톤을 유지해주고 땀 흘리고 그랬을때 화정 고치기도 쉬워요 꽤 오랫동안 쓰고 있는데 용량도 20g으로 가성비도 좋은 편입니다 예전엔 마몽드 오래 썼는데 쓰던 쓰던 제품이 단종이 됐는지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바꾼건데 아주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습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파우더 팩트

지성피부 - 입큰 스킨 피니쉬 팩트 파우더 추천합니다

제가 지성인데 에어쿠션을 쓰니 날씨때문에 번들번들  세상 지저분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서 얼마전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잇는데 지성피부이신분에게 완전 강추입니다 사이즈는 휴대용으로 딱 좋고 가벼워서 넘 좋아요 팩트는 14g이라서 양은 적지는 않아요 저는 21 누드 베이지를 주문햇는데 정말 까만 피부가 아니면 이걸로 주문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도 살짝 까만데 색상이 맞더라구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바르고 이 팩트 한번 바르면 와~ 하실거에요 기름기 다 사라지고 오래 지속되서  추가로 수정을 안해도 되더라구요 이걸 왜 이제서야 알았나 할 정도로 완전 만족합니다

사라사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사짱

지성피부 - 입큰 스킨 피니쉬 팩트 파우더 추천합니다

파스타 다이어트 레시피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 와중에 탄수화물이 너무 땡길땐 소스는 가볍게 발사믹 소스를 넣고 꾸덕한 그릭 요거트 넣어서 만들어 먹어요 한끼 정도는 이렇게 먹어야 정신건강(?)에도 좋구요 ㅎㅎ 다이어터들 화이팅!!

동니퐁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니퐁니

파스타 다이어트 레시피

[추천] 파인올로지 효소!! 추천합니다.

제가 구매하고 먹어본 식품을 추천합니다!! 바로 파인올로지 효소!! 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해보았구요 굶어도보고 1일1식도 해보고 간헐적 단식도 해보고... 코로나로 인해 먹기만 하고 움직이질 않으니 살은 계속 찌고.. 작년 3월부터 큰맘먹고 다이어트를 해서 10키로정도  감량을 한 상태입니다. 물론 운동과 식단을 같이 병행했구요 처음에는 살이 빠지기 시작하니 너무 신나 더 열심히  했는데 어느정도 빠지고 나니 정체기가 왔구요. 나이가 들수록 체내 소화효소가 급격히 줄어든다고 하잖아요.. 거기다 불규칙한 식습관,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 가끔 마시는 술... 까지 소화도 잘안되는것 같고 변비도 오고.... 제법 살은 빠졌는데 똥배는 사라지지 않고...ㅠㅠ 그러다 이 효소라는걸 광고로 접하게 되었구요 효소가 무엇인지 효능을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출처..공식홈페이지                                                      출처.. 공식홈페이지 그럼 효소의 효능을 알려드리자면 1. 장의 숙변을 제거하고 장을 튼튼하게 한다 2. 고지혈을 분해하고, 대사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3. 피하지방을 분해시키고 체중을 조절한다. 지방대사에도 관여를 하고 있기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4. 세포를 생성, 부활시켜서 성장을 촉진시킨다. 5. 해독작용을 통해 간기능을 돕는다. 이 중에서 제일 눈길을 사로잡은게 1번과 3번 이였습니다.. ㅎㅎㅎㅎ 다이어트중인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고 소화가 안되고 변비가 있는데 숙변을 제거한다니!!  완전 꿀 아닙니까..ㅋㅋㅋ 어디 효소가 좋은지 종류가 너무 너무 많아서 검색을 하다가 요금 광고를 엄청하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눈에 띄더라구요!! 온라인으로 대용량으로 사는게 싸긴한데 이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올리브영에 판다기에 가까운 올리브영으로 달려갔구요 ㅎㅎ 한상자를 겟~ 했습니다. 요렇게 한상자에 14포가 들었더라구요. 파인애플맛이라고 하니 호불호도 없을것 같구 복용방법은,  하루 한번 1포 식후 씹어먹거나 물에 타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가루가 고운편이 아니라서 그냥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듯 했구요. 물에 타서 요렇게 마시는데요. 언급했듯이 가루가 고운편이 아니라서 금방 잘 녹지는 않아서 흔들어가며 마셔야 했어요..ㅎㅎ 그건 좀 단점이네요.. 사진처럼 흔들고 나서 금방 가루가 녹지않고 앉아요.ㅠ 향은 달달한 파인애플쿨피스?? 향이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달겠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달지않고 곡물들이 들어가있어서 인지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음료는 아니다보니 썩 맛있지는 않아요..ㅎㅎㅎ 그래도 매일 잘 챙겨 마셔야 하는데 까먹고 못먹은 날도 있었는데 그래도 유난히 많이 먹은날은 꼭 챙겨 마셨구요 확실히 다음날 화장실이 잘 가지더라구요!! 제가 병원에서 대장 대시경 할때 장이 남들보다 1.5배정도 길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인지 화장실도 남들보다 자주 가지는 않는 편인데 이거 마시고 자는날은 담날 거의 화장실을 갔던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10포를 먹고나서 온라인으로 재구매를 해서 지금도 챙기고 있구요 그렇게 운동은 꾸준히 하고 식단도 나름 챙기면서 먹고싶을땐 술도 한잔하고..ㅎㅎ 효소도 챙기면서 10키로를 완성했습니다. 물론 효소때문은 아니겠지만,, 효소의 도움을 많이 받은것 같아요.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추천해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요렇게 나와있더라구요!!  다른분들도 저처럼 도움을 받아 효과보시면 참 좋겠네요~                                                 출처.. 공식홈페이지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추천] 파인올로지 효소!! 추천합니다.

파프리카 계란찜 만들기

제가 다이어트 할 때 자주 해먹던 파프리카 계란찜이랑 버섯볶음입니다 파프리카 계란찜만 먹기엔 양이 모자라서 버섯볶음이랑 사과,아보카도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파프리카 계란찜 만들기 1. 당근,양파를 잘게 썰어줍니다 (야채 안넣어도됨) 2. 계란1개에 맛소금2꼬집 + 잘게썬 야채 넣어서 계란을 풀어줍니다 3. 파프리카 1/3만큼 잘라서 안에 씨들을 제거해줍니다 4. 계란물을 안에 80% 정도 채우고 전자레인지에 1분30초~2분 정도 돌려줍니다 5. 파프리카 계란찜 완성 맛소금 양은 조절해가면서 넣으면 될듯해요 ㅎㅎ 그리고 버섯,양파,파,애호박 등을 볶아서 후추 톡톡 뿌려서 버섯볶음이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건강한 한끼 완성입니다 !

치코리타연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코리타연

파프리카 계란찜 만들기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립 추천해요

원래 립을 립밤이나 립글로즈 등  촉촉한거 위주로만 발랐었는데요.  워낙 입술이 너무 건조한 편이라..각질이 넘 부각되더라구요 선물받아서 헤라 제품 첨 사용해봤는데 우와 색감이 너무 예쁜거에요, 파우더 매트립인데 은근 촉촉해서 더 맘에들어요 제가 쓰는 색상은 435 팜파스 제품입니당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메가트루 파워 어떤가요

지인이 좋다고 몇박스씩 사먹는다고 강추하네요. 커뮤니티에서 드시는 분 있으신가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메가트루 파워 어떤가요

너무 배가고파서

어제 점심을 먹고 배가안고파서 점심시간 2시이후로는 물외엔 정말 아무것두 안먹고 잤더니 아침에 너무 배가고파서 방금 미숫가루 한잔타서 마셨네요. 마침 늘 사다가두었던 두유가 똑 떨어져서리  오늘은 두유를 꼭 다가가 배고프면 조금씩 나눠마셔야겠어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매일 만보 후 무릎,뒤꿈치가 아파요

많이 걸으면 좌측 발뒤꿈치가 욱신, 달리면 우측 무릎도 욱신. 특히 뒤꿈치에 무슨 조치를 하고 싶은데 도움되는 도구 있을까요. 무릎은 일단 보호대 하긴했어요.

레드2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드2

여름 향수 아쿠아 디 파르마의 오스만투스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여름 향수를 샀어요 첫 향은 시원하고 잔향은 달콤하고 포근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생화형이라는 바이레도 라튤립고 저는 인공향이라 머리 아팠는데 얘는 진짜 생화형이라고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넘 맘에 드는 향수를 찾아서 추천해요!

구시렁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시렁

아들간식

트레더스 가서 닭꼬치가있길래 아이가 좋아해서 사와봤네요 에어에 돌려먹으니 맛나다며 엄지척해주네요  아침늦게먹어서 간식으로 먹구 친구랑논다구 나갔네요

엄마껌딱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마껌딱지

아들간식

모처럼 파란하늘 즐기며 산책했어요.

오늘, 내일은 러닝 안하는 날이라 동망봉, 낙산까지 산책하고 왔더니 계단운동 56층 나오네요. 평상시보다 걸음수는 적지만 그래도 힐링되는 아침산책이 됐어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모처럼 파란하늘 즐기며 산책했어요.

군살 타파를 목표로

뱃살 허벅지 부자라 시술의 문턱을 두드릴까 고민을 하다가도 건강하게 관리하는게 정답이라 열심히 지방세포 타파해보려구요 우선 액상과당 제한이랑 간식 줄일거에요 유산소와 근력 운동 병행으로 건강한 몸매 가보자고!

1만땡겨줘님의 프로필 이미지

1만땡겨줘

바질 치아바타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냉동 치아바타 너무 맛있어요 카페에서 먹는 맛 보다  최고네오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좋아요

로블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

바질 치아바타

하체 격파

하체에 살이 많은 편인데요 하체만 집중 공략 하는 방법 있을까요??🥹

44kg가보자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44kg가보자고

저녁은 파스타

오늘 저녁은 해산물 파스타입니다. 모든 맛저하시고 남은 하루도 행복하셔요.

달남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저녁은 파스타

나잇살 타파

50이 넘으니 덜먹고 더 움직여도 쉽게 빠지지 않네요 건강검진하니. 초기당뇨로 나와 더욱 걱정이라 열심히 걷고 식단 해보려고 합니다 5키로 감량 목표로 노력 해보려고 합니다

쪼냥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냥

숙면하고파요

아 11시쯤부터 6시까지  그러고보니 어제는 안 깼는데 뭔가 아쉽네요 6시30분까지누 자도 되는데 무조건 숙면 하고파요 내내 나른해요ㅠㅠ

성공다이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공다이아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예전에 앞머리 있던 시절에 필수템이라고 해서, 처음 구매해봤는데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진짜 이거 요물이에요 ㅋㅋ 지금은 여름 아니고, 4계절 내내 사용해요.  강추입니다~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무릎이 아파요

요즘에 빨리걷기를 해서그런지 무릎이 아프네요 양쪽이 다아픈거아니고 왼쪽무릎이 아픈데 운동을해서 갑자기 그런거면좋갯는데 혹시 만성으로 갈려는건지 걱정되요ㅠㅠ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올리브영 오특]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올리브영에서 헤라 파운데이션 세일합니다 구경가세요~

Ddlllll님의 프로필 이미지

Ddlllll

[올리브영 오특]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요즘전부세일파티

물가올랐다는데 사방에서 할인중 꼬옥 할인받이시길

까꿍12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12

연휴 긴 여파가..

피곤하네요ㅠㅠ 평일인데 늘어져요ㅠㅠ

주주초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주초롱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