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아침으로 요거트에 단백질 파우더를 먹어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아침에는 운동 안 하는 날도 요거트에 단백질 파우더 섞어 먹고 있어요. 요거트는 집에서 스타터 넣어서 만들어 먹고 있어요. 아이들은 메이플 시럽이랑 딸기쨈, 꿀 중에 좋아하는 거 넣어서 먹고 저는 플레인에 플라이밀 단백질 파우더, 슬라이스 아몬드, 오트밀, 냉동 블루베리 넣어서 먹으면 간편 + 포만감 + 맛 + 단백질 보충 등 여러면에서 만족합니다.~ 플라이밀 녹차 두 통 먹다가 이번에는 프로티원 녹차, 곡물맛을 구매했는데 녹차 실링이 불량이 와서 오늘 새제품이 출발했다네요. 어떤 맛차이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와이즈보라
뱃살을 없애고 전에 입던 치마 입고파.
사진의 두 옷을 보시고 허리둘레의 차이를 미루어 짐작 할 수 있으시겠죠? 모두 제 옷이에요. 슬픈 현실입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저 안쪽에 두었는데 자극짤을 위해 꺼냈습니다. 보이는 곳에 걸어두고 날마다 결심을 다져야겠어요. 저녁은 칼로리를 계산하며 가볍게 먹고, 날마다 만보를 걷기. 윗몸일으키기 하루에 100개까지 서서히 늘려서 하고 훌라후프를 하려고 합니다. 시간과 개수는 하면서 조절하려구요.
날마다만보
우유크림볼
트레이더스에서 샀어요 가성비 좋네요 간식으로 먹어봅니다
파란물감
참존 비건 파인 워터토너 리뷰합니다
제가 요즘에 잘 사용하고 있는 참존 비건파인 워터토너 입니다. 제주산 출잎추출물이 81%함유되어 있고 이걸로 민감한 피부로 진정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되고 수분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써보니까 자극도 별로없고 피부에 이상이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그냥 부담없이 쓰실분 추천합니다
리피니트
아침식단 과일샐러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할때는 삶은계란하고 닭가슴살 많이 먹고있어요 평소에 양상추랑 계란 아니면 과일 곁들여서 먹는데 오늘 아침은 트레이더스에서사온 오렌지가 남아있어서 오렌지 반개랑 ,방울토마토 5개 ,계란1개 ,썰어서 양상추 곁들였구요 소스는 유자소스로 찍어먹는 용도로 곁들였어요 탄수화물은 삶은 고구마로 반개 준비했네요 이렇게 아침에 먹고나면 든든한한끼도 되고 다이어트음식으로도손색 없어서 자주 먹는편이에요 여기서 팁은 소스를 찍어먹는거예요
들꽃7
모기 파리채
한동안 많이 쓰다가 요즘은 안쓰는데 혹시 모기 파리채 많이 쓰시나요? 저는 파리가 몇번의 전기충격을 받고 죽는걸 보고 무서워서 못쓰겠더라구요 근데 이번 여름에 캠핑 가자고 해서 아무래도 급하게 쓰긴 해야 할거 같은데 요즘도 많이 사용하시나요??
SKY0118
작년 여름 워터파크 사진보고 다시 맘 잡아보아요
작년 여름 휴가때 조카들과 워터파크 갔다온 사진이예요^^ 조카들이 초등학생,중학생, 유치원생이라 워터파크를 엄청 좋아해요 이번 여름 휴가에도 가야하는데 이때보다 몸무게가 5키로 이상쪄서 걱정이네요ㅠㅠ 다시 8월되기전 맘 굳게 먹고 열심히 다이어트 해보겠습니다
미클
바라는 청파지핏을 기대하며..
아르코이리스의 모델분이신데 이 모델분의 바지핏이 너무 예뻐서 이 사진을 보면서 자극 받고있습니다..ㅜ 그리고 제가 그 핏이 될때를 기다리며 열심히 식욕을 참고 운동을 하지요..🫠 서서히 줄여나가고 있지만 아직 멀은것같아요!! 그때까지 다들 화이팅입니다 ..
윶앵
언파 이벤트 참여
이벤트 참여 포인트 높아서 좋은 곳이네요 포인트도 또 들어왔더군요 네이버페이로 바로 바꿨네요
보통아이
샐러드파스타
삶아놓은 스파게티면 시판파스타 소스넣고 먹을랬는데 양심이 찔려서 양파&버섯 넣고 볶고 당근라페 만들어서 곁들이고 냉장고속 어중간하게 남은 야채넣고 발사믹소스 한바퀴 둘러서 샐러드파스타로 변신시켰습니다. 맛있네요~~ 다들 맛점하셨죠?
쬬스바
양파즙
아침저녁으로양파즙을먹고있네요 당뇨환자에게는혈당조절에도좋고 케르세틴성분이혈중지방과콜레스테롤수치를낮춰서혈관을튼튼하게해준다고하네요.. 그리고제일중요한 내장지방을제거하는데너무효과적이라고해서꾸준히먹고있어요 뱃살이장난아니거든요 꾸준히먹고효과봤으면좋겠네요
보리콩까미
비키니 입고 워터파크 가려고요
전에 입었던 비키니를 꺼내봅니다. 그리고 저의 뱃살도 봅니다 ㅋ 이러지않았는뎅ㅠ 독한 마음을 다잡아봅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비키니를 입고 꼭 워터파크를 가보려합니다. 오늘두 열심히 달리구 근육운동 쉬지않구 아자아자!!
깐뚱
파프리카 너무 맛있어 요..
밤 만되면 먹이를 찾아 떠도는 하이에나처럼 냉장고 를 뒤지는 데... 아무것도 없게 안 사오는데 파프리카와 오이는 늘 채워야죠... 영양가도 좋고 다이어트 걱정없어요.ㅎㅎㅎ 사과먹듯이 우거우걱 십어서 생으로 한번 드세요.. 달아요
빠담소리
야식 베이스는 양파입니다
한달에 3번 정도는 야식을 먹는거 같아요 주로 배달음식이였는데 이 배달음식들이 다음날 컨디션 회복이 안되더라구요 저염식을 주로 하다 보니 나트륨 많은 음식들 먹으면 안좋은 것들이 정말 몇초단위로 느껴지는거 같아요 그때 이왕 먹을 야식이라면 즐겁게 먹자 제가 먹고 싶은것을 결정하고 양파를 2개를 무조건 넣어요 오늘은 어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어묵에 양파 두개 넣고 만들어봤어요 오늘도 이렇게 저칼로리 야식으로 절 달래봅니다
비인스
건강한 야식 메뉴 : 그릭 요거트 파르페
ㆍ재료:그릭요거트와 집에 있는 과일(딸기,블루베리,바나나등),견과류,꿀 ㆍ그릭 요거트를 그릇에 넣고 층을 만들어 과일과 견과류를 올린다.꿀을 조금 뿌려 단맛을 낸다. ㆍ층을 반복하여 쌓고,꼭꼭 눌러 고른 파르페를 만든다. ㆍ 죄책감없이 맛있는 야식을 즐긴다.
럭키커넥터박송이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올 땐 든든한 닭가슴살만둣국
곤약피로 되어있는 닭가슴살 만두를 해동 살짝 해서 육수아니고 그냥 일반물 넣어서 만두넣고 계란 1개 풀고 소금간 살짝해서 끓이다가 마지막에 고명으로 마른김 부셔서 올려주면 살도 덜찌고 간도 안쎄서 다음날 붓지도 않고 든든한 단백질 야식이 되요 !! 김가루 마니마니 넣을 수록 맛있어요 조미김 말고 일반 마른김으로 !!
Eyor
나를 배부르게 하는 것이 나를 파괴한다.
생각하고 싶지도 않은 작년 여름지나고 잰 몸무게 사진입니다. 작년 여름에도 새벽에 일어나 만보걷기는 했는데 밭두렁이라는 불량식품에 빠져서 하루에 6~8봉지씩 먹었는데 조금씩 찌는 것 같아 체중을 안쟀었는데 8월말쯤 체중 재 보고 기절했어요. 8kg 늘어나 있었어요. 열심히, 죽도록 운동해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어요. 한 순간의 나태함과 방심이 금방 몸 망친다는 걸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과거의 나쁜 식습관이 불러 온 참사를 보며 건강한 먹거리와 운동으로 지금의 체중으로 평생 살고 싶습니다.
가을이엄마
배가 고파서 잠이오지 않을때
다이어트한다고 실컷 저녁을 굶거나 소식했는데 너무너무너무 배가고파서 잠을 못잘때가 있지요 그럴때 먹자니 지금까지 참은게 억울하고 안먹자니 잠을못자겠고 냉장고에서 방울토마토를 꺼내봅니다. 사실 토마토를 좋아하지않는데 방토는 먹기도 편하고 특히 스테비아방토는 달달구리 맛도 좋아서 저는 이것만 먹어요.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칼로리가 낮아서 살찔 걱정을 조금은 더는것같아요. 물론 너무많이 먹으면 안되겠지만요ㅋㅋ 오늘도 스테비아방토를 꺼내봅니다.
zine
다이소 파우치
다이소 가면요 파우치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넘 좋아요 가격도 하나에 천원 이천원이다보니 부담이 없구요 이번에 짱구 샀는데 넘넘 귀여워요
끼욱
건강해지는 오징어먹물 크림파스타
오징어먹물 파스타면에 새우 브로콜리 넣어 만든 우유크림파스타에요. 칼로리 걱정으로 크림은 맛만 살짝 나게 조금만 넣어주는걸루..아예 없으면 맛이 없으니 살짝만 ㅎ 그리고 브로컬리와 새우를 곁들였어요~ 체중 관리를 위해 식단 조절이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맛없는 것만 먹을 순 없죠~~ 가끔 이렇게 크림 파스타도 먹어줘야 합니다~ 배고픈 밤에 건강한 먹물파스타 추천합니다~
케잌이좋아
나의 다이어트 자극제는 워터파크
어느덧 한여름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곧있으면 다들 바다로 산으로 떠날 것 같은데요. 뭐니뭐니해도 여름철 놀이의 백미는 워터파크 아니겠습니까? 올 여름 꼭 워터파크에 놀러가려하지만, 이미 각종 야식과 술에 쩌들어있는 저의 몸은 이상과 괴리감 1000000km 떨어져있네요. 게다가 제가 비록 정작 수영은 잘 못하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요? 수영하러는 수영장에 가는 것이고 워팍은 물놀이하러 가는 곳이니깐요!!! 남은 기간 아무리 열심히 운동한다고 해도 비록 아래사진처럼은 될 수 없겠지만 그래도 멋진몸 가지신 분들 사진 보면서, 조금이라도 몸을 추스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운동에 매진해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neplos
머리가 너무 아파요ㅜ
타이레놀 두알먹고 비오는데 답답해서 잠깐 나갔다 오려구요 만보는 못하겠지만 ㅜ
수국이
7월말에 용평 워터파크 갑니다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언제나처럼 꽉끼는 래쉬가드를 입고가겠지만 노출이 심한 다리부위는 살을 빼야겠어요ㅜㅜ 무다리라 아무리 열심히해도 살이 안빠지던데 이번김에 유산소 무산소 열심히해서 목표...3키로!!!빼보겠어요 ㅎㅎ 일주일에 1키로면 생각보다 힘들텐데 그래도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해보려고요!!
짜로짜로
수영장에서 똥배 없는 당당한 몸매를 보여주고파
날이 더워져서 친구들이랑 수영장에 가려 합니다. 그런데 똥배가 나와서 민망합니다. 간만에 입은 수영복도 너무 타이트하고요. 그래서 식단 조절과 걷기를 통해서 다이어트에 돌입합니다. 친구들한테 놀림받지 않을 정도만 되었으면 좋겠네요.
안티고
저칼로리 야식 차가운 파스타
여름에 차갑게 만들어두어 바로 먹는 야식이에요 가끔 입이 터질 때 탄수화물이 안 들어가면 힘들더라구요 그때 먹는 파스타예요 파스타가 칼로리가 낮댔나.. 뭐 좋은 탄수화물이라고 들었는데 더 찾아보지는 않았어요 그렇게 믿으려고요 200칼로리일 거야 생각하며 먹는 야식이에요 올리브오일 올리브 토마토 오레가노잎 이것만 넣어도 되고요 식사용으로는 닭가슴살 참치 연어 등을 넣어줘요 미리 만들어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간편하게바로 먹을 수 있죠 단점은 냉장고에 있다는 걸 자꾸 의식해서 발길이 냉장고쪽으로 간다는 점이에요 시원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야식으로 추천드려요
햇살좋다
올여름엔 바닷가에서 비키니입고파요
맨날 상상만하던 여름비키니!! 벌써 담달이면 휴가철인데 ㅜㅜㅜ오늘부터 꼭꼭 1키로씩빼서 친구들과 사진도많이 찍고 칙칙했던 반팔티. ..반티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비키니입고 즐거운 휴가 보내고시퍼욧!!!!! 모두화이팅
경앗
건강한 야식! 아임닭 그릴드 통닭다리🍗
저의 추천 야식은 아임닭 그릴드 통닭다리입니다! 맛은 오리지널, 숯불바베큐, 매콤바베큐 3가지 맛이 있구요 크기가 거의 손바닥만해서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장난아니에요~ 게다가 닭고기라 단백질 함유량이 무려 30g이 넘습니다! 해동해서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돌리기만 하면 돼서 조리도 무척 쉽습니다~ 다이어트 중 닭가슴살 너무 질리잖아요 가끔씩 야식으로 요런 닭다리 한번씩 먹어주는 것도 괜찮아요~~ 살도 부드럽고 육즙도 가득! 한번 먹어보세요~~
nnwisdom
설탕과 버터 사용하지 않는 닥터로빈 피자&파스타
생크림과 버터 그리고 동물성 지방을 사용하지 않는 100% 국내산 콩으로만 요리하는 건강한 식당입니다.. 주로 홍대점을 이용하는데 시내에 주요 상권에 많이 있어서 비건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다욧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식당이예요... 까르보나라일경우 콩크림베이스에 베이컨은 물에 튀겨 기름기를 제거해서 칼로리를 낮춘 다이어트에게 행복한 음식이랍니다...(로봇이 배달하는 귀염^^) 피자의 도우는 100% 친환경 현미가루와 슈퍼푸드인 아마씨드와 햄프씨드를 넣어서 얇고 아주 고소하답니다... 화덕에 구워서 바삭거리는 식감도 좋고 얇아서 1인 1피자도 가능하답니다...^^ 설탕이나 버터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음식을 필요로 할때 행복하게 먹을수 있는 닥터로빈 강추합니다...
장보고
배가 고파 잠 못 이루는 밤에!!!
배가 고파 잠 못 이룬 적은 없으신지요? 저는 가끔씩 저녁운동을 좀 과하게 했다거나, 체중을 생각해서 저녁을 조금 먹던날요. 그렇다고 마구 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약간의 포만감을 줄 수 있도록 바나나와 구운 계란과 상치에 발사믹소스를 뿌린 샐러드로 고픈 배를 달려주면 체중 걱정도 덜구요. 무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네요. 잠못드는 밤에 고칼로리 야식보다 건강한 바나나 계란 샐러드 드셔보세요. 다들 건강하시길요
초록양말
[파리바게트] 샐러드 !
파리바게트 샐러드는 종류도 많고, 가격도 넘 좋아요 !! 다이어트할떄 가장 무난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은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최고죠!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 시저샐러드, 라코타치킨 샐러드가 가장 무난하고 맛나요! 칼로리도 2~300으로 적어서 아주 좋죠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까지 참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재료들이죠. 샐러드와 같이 들어 있는 소스도 맛나고 넘 좋아요! 영양가 풍부하고 맛 좋은 파리바게트 샐러드 추천해요 ㅎ
대박e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500ml
떠리몰에서 24개 12900원 무료배송으로 파네요. 탄산수나 제로음료 즐기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봐요!
채so
배고파서 잠이 오지 않을때
전 배고파 잠이 오지 않을때 얼음을 녹여 먹습니다 못 참을 만큼 힘들땐 초코렛이나 사탕 한알 녹여 먹고요 더 힘들땐 단백질빵이나 미니 단백질바를 하나 먹어요 단백질빵이지만 퍽퍽하지 않아요 부드럽게 먹고 싶으면 렌지에 살짝 돌려드시면 됩니다 단백질 함량은 6g이며 칼로리는 80kcal예요 두번째 추천은 미니 단백질빌입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오래오래 씹어먹으면 배고픈걸 견딜만하답니다 미니 2개당 달걀1개분 단백질 6g이예요 제일 좋은건 배 많이 고파도 안먹는게 최고지요~
jena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