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 있는 산책로입니다^^ 봄여름가을겨울마다 울창하고 시원하게 나무그늘이 있어서 간단하게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작은 공원같은 공간에서는 조깅도 가능하고 자전거타는것도 아주 좋아요! 벤치에 앉아서 쉼도 가능하구요.저는 우리동네 산책로가 참 좋습니다❤
0
0
댓글6
킹로또
집 앞에 있는 아파트 산책로가
잘되어 있어 좋네요
트윈스1
아파트 산책로 그늘도 많고 좋네요.
아이들도 안전하게 자전거 탈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