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락토핏 슬림
어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락토핏 슬림을 봤는데요. 당영히 장에도 좋겠지만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서 쏠깃해 오늘 여러 인터넷 가격 비교해보고 구입해보려고 합니다요
바보천재
비에날 단백질 파우더
샘플로 얻어서 먹어본 후 맛이 괜찮아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단백질도 20g 들어있고 따로 유산균을 챙겨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유산균 함량이 높게 들어있어요 물이나 우유에 타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우유에 타마신답니다 완전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에요 이 제품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만 빼면요
보미온니
냉파로해먹는 냉파스타
집에 남는방토. 남는 양상추. 거기에 푸실리조금~ 소스는 인스타에서 봐뒀던 레시피로~뚝딱. 처음해먹어봤는데 너무맛있었어요! 약속도없는날까지 굳이.식비에.돈들이기싫은데 냉장고파먹기로 만들어먹으니.진짜 딱좋네요
엄마동2
직접 싼 다이어트 도시락
여름이라 입맛도 없고 다이어트 겸사겸사 싼 도시락입니다. 안에 야채, 샤인머스켓 넣고 치킨텐더까지 구웠어요. 텐더는 야채에 함께 올리면 가끔 눅눅해질때가 있어서 페이퍼타올 깔면 바삭하게 보존됩니다! 소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낱개묶음으로 사서 매일 하나씩 챙긴답니다. 모두모두 건강도 맛도 챙겨요
김호두마루
지갑을 지켜라 양파전
요즘 같이 비가 오는 날이면 전이 당깁니다. 평소에는 오징어 홍합 등이 들어간 부추전을 자주 먹지만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할 수 있는 양파전을 준비했습니다. 채썬 자색양파에 달걀, 전분가루, 소금약간을 넣어 반죽해서 전을 부치면 끝입니다. 반죽에 물을 넣지 않고 전분가루도 살짝만 넣으면 돼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채썬 당근과 다진 땡초를 추가했습니다. 저는 기름맛을 좋아하지 않아 기름을 조금만 넣어 전을 부첬지만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바삭하게 부치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roh69
다이어트 중 챙겨먹는 파우더!
프로틴파우더 유목민이 이건 정착해서 한참 먹었던 ㅋ 꼭 운동 안할때도 끼니 대용으로 챙겨먹었지요 포만감도 괜찮은데 맛도 괜찮아서 간식처럼 ㅋㅋ 생각난김에 재주문하러 가야겠어요 ㅋ
줴줴야
파프리카 낌밥
식단 조절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은 파프리카 김밥~~ 아삭아삭 씹히는 파프리카때문에 식감도 좋고, 달고 맛있어요~
소중한보물들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
저는 평소 노브랜드 제품을 아주 자주 사먹는데요! 지갑도 지켜주면서 맛있는 것들 주변에 추천하고 있어요~! 노브랜드 바질파스타 !!! 간단하게 한 끼 먹는데에도 좋아요 여기에 식빵 또는 모닝빵이랑 함께 싸서 먹으면 극락 가는거 같아여!!!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셔요
존누
[지갑 지킴이] 잔뜩 만들어 먹는 차가운 파스타
여름철 지갑도 지키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파스타입니다 소금을 약간 넣어 끓인 물에 파스타를 삶고 올리브오일, 토마토, 올리브, 오레가노 등 원하는 재료를 넣고 섞어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고 싶을 때 밑에 가라앉은 오일과 함께 휙휙 섞어주고 먹으면 돼요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 식사로 그만이랍니다 저는 이렇게 많이 만들어서 꺼내먹는데 질린다 싶을 때 참치, 닭가슴살소시지, 연어 등을 곁들여서 먹어요 처치 곤란한 샐러드도 파스타 위에 얹어 먹을 수 있으니 여름 다이어트 식사로 만들어 보세요
햇살좋다
파스타 맛있어요
역시 남이 차려주는건 뭘 먹어도 맛이 최고입니다
상큼미니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맛있다고 소문났더라고요 크로켓이 맛있었어요. 게다가 대파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실용취미
파인애플로 상큼달달~홈카페 즐기기
파인애플로 달콤상콤 홈카페 즐겨봤어요 🍍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잘라진거 종종 사먹다가 친구 집들이가서 너무나 이쁘게 올려진 파인애플을 보고 집에서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덜 이쁘게 완성되었지만 기분은 최고에요ㅎ 파인애플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단백질분해효소가 있어서 고기와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고 비타민C와 B1이 들어있어서 면역력과 피로회복에도 좋거든요 칼로리고 낮아서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좋은 팔방미인 열대과일입니다🍍 어제 타임세일 1980원 문자받고 뛰어가서 건져온 파인애플과 아보카도 바나나 ㅎㅎ 늘 잘라진것만 사먹다가 생전처음 잘라보네요 그런데 윗머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건지 요즘은 이렇게 나오는건지 통으로는 안사봐서 모르겠네요ㅎㅎ사이즈도 좀 작더라구요~ 보관법도 모르겠고ㅜ 좀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냉장고에 반나절은 넣어놨었답니다.(열대과일이라 상온보관이 좋다네요 너무 익기 전까진) 무썰듯 잘라서 테두리안쪽 동그랗게 칼로 도려내주고 조각조각 잘라주었어요 심지부분은 다듬고요~생각보다 쉬운듯 어려운 작업이였지만 제일 어려운건 동시에 사진찍는게 제일 어렵더군요 ㅎ 몇장 찍지도 못했지만 손에 묻고 끈적이고 ..레시피 올리시는분들 진짜 대단하다 느꼈어요~ 요리를 잘 안해먹는 저는 음식레시피 올리는것은 낯설어서 여러모로 좋은 경험도 해보는 멋진 하루였습니다 ☺
도브
[식사대용] 찐맛 다이어트 식사ㅡ닭가슴살비엔나+알파
닭가슴살 비엔나인데 cj 더건강한 시리즈인데 딝가슴살 함량이 높은 편(83.9%)이고 맛이 괜찮아요. 여기에 호유란 반숙란 1개 애터미 검은콩두유 1개 먹으면 배불러여 칼로리는 비엔나 3개가 95kcal이고 두유가 130kcal이고 반숙란이 80kcal니깐 모두 합해서 305kcal인데 보통 구내식당밥도 920kcal는 되는깐 이것도 한번씩 시도해볼만해요. 애터미 검은콩두유는 속이 편해서 강추해요. 보통 속이 묵지근한게 텁텁하고 해서 두유도 가려먹거든요^^ 닭가슴살비엔나는 저는 그냥 뜨건물에 한번 헹궈서 먹어요 괜찮아요^^
봄나무봄나무
맛있는 단백질 파우더
단백질 쉐이크를 이것저것 시도하다 젤 맛이 좋아 정착한 제품이예요 개인적으로 흑임자 쉐이크와 17곡 미숫가루 쉐이크가 맛있어요 우유나 요거트 먹을때 섞어먹음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챙겨먹게 되네요
셰어
저만의 홈카페는 다양한 파우치형태로 즐겨요.
요즘은 파우치 커피부터 다양한 음료가 너무 잘 나와 있지요. 저는 다양한 파우치 음료를 준비해 놓고 그날 그날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해서 마셔요. 아이들도 쉽게 마실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디라구요. 이지컷이라 쉽게 잘라지니까 얼음컵에 부어서 먹기만 하면 되지요. 더운 여름날 너무 좋아요. 오늘은 달달한 청포도에이드로 마셨어요. 시원하고 달콤하니 맛있네요. 색깔도 너무 이쁘지요. 오늘도 시원하고 달달한 저만의 홈카페로 더위를 날려보냈어요. 모두모두 굿밤되세요.
wrinkle
대파 국물 떡볶이 먹읍니다.
밤에 야식이나 술안주로 국물 떠먹는걸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국물 떡볶이 잘 먹는 편입니다. 물이 많은대신 양념을 좀 많이 넣어줍니다. 파랑 양파도 잔뜩 넣어줍니다. 오뎅은 무조건 많이 입니다. 5분 센불이 끓이다 약불에 5분 뜸들이고 끝입니다. 맛있게 먹읍니다.
오뚜띠
국물요리) 파송송 계란탕
비오는 날 국물이 땡길때 따뜻하게 속을 채워주는 국물 요리 계란탕이예요. 멸치 육수에 계란 넣고 잘 휘저어주세요. 파도 송송 썰어 넣구요. 간은 소금 살짝넣고 감칠맛을 위해 액젓 반스푼도 넣어주시구요. 고소한 계란맛에 뜨끈한 속을 채워주는 국물이 정말 맛나네요.~~
경이로운다이어트
파라톤탁스 치약 좋아요
잇몸이 약해서 치약을 파라돈탁스로 바꿨어요. 사용한지 두달 되었는데, 이 시림이나 잇몸의 피 나던게 많이 좋아졌습니다. 미백치약이 잇몸이나 치아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서 잇몸에 좋다는 파라돈탁스로 바꿔봤는데 일반치약보다 잇몸에 효과가 좋고 또 상쾌한 사용감이 좋더라구요. 잇몸 약하신 분들을 매일 사용하기 좋은 치약인 것 같아요!
김우리
파파존스 피자
어제 저녁에 먹은 파파존스 피자예요. 온라인 주문에서 30프러 할인 행사 한다고 해서 주문 했네요 저는 골드링을 좋아해요
로블ㅎ
나만의 홈카페! 체리파르페
뭔가 분위기 내고싶고 달달한 게 땡길 때 체리파르페를 만들어먹어요 일단 컵에 아이스크림을 담고 그 위에 체리잼을 덮으면 거의 완성되구요 거기다가 데코레이션으로 과자나 과일을 얹으면 맛도 식감도 보기에도 정말 좋아요! 거기에 시럽이나 열량이 높은 게 들어가는게 아니라서 정말 많이만 먹지 않으면 소화도 잘 되요 시간있을 때 만들어보세요
onlyy
냉장고 파먹기
자꾸 메뉴를 냉장고에 유통기한 짧은 순으로 정하게 되네요 파프리카 생명이 간단간당한것 같아서 그냥 야채볶음밥 해 먹었어요 양파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알록달록 색깔만 예쁜 볶음밥이 만들어졌네요
켈리장
뭉친 근육 타파! 스트레칭엔 폼롤러
저는 승모근 풀기 및 종아리, 등허리 스트레칭에 폼롤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리도 조금 차지하고, 보관도 쉽고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 습도가 높으니 여기저기 쑤시고 뭉치는데 근육 이완시키고 스트레칭에 이만한 운동이 없네요. 폼롤러로 유투브 참고하며 기술을 익히고 있는데 몸치라 시간은 걸리지만 꾸준히 사용해보렵니다♡
한방미소
[로레알파리] 히알루론산 샴푸 추천합니다.
[로레알파리] 히알루론산 샴푸 사용해 보세요. 히알루론산 샴푸의 효능: 두피 유수분 개선과 머릿결 보습 머릿결이 건조하고 수분감이 떨어질때 사용해보니 촉촉하네요. 히알루론산은 세포와 세포를 연결하는 젤타입 물질로 안구건조에도 좋다고 하네요. 샴푸에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두피와 머리카락을 매끄럽게 케어 해줍니다. 건조하고 잦은 드라이와 염색등으로 손상된 두피와 머릿결에 영양과 보습을 준답니다.
k2023
파워롱래스팅 선크림
이 선크림은 메이크업 기능이 같이 있어서 따로 메이크업 할 필요없어서 좋아요 백탁현상도 별로 없고 바르면 얼굴색도 환해지고 피부톤 보정도 되니 좋네요
보통아이
배고파서
애들은 안일어나고 혼자 밥 챙겨 먹기 싫어 옥수수 쪘어요 시누이가 사다준 강원도 옥수수 쫀득거리는 찰기 늠 맛나요 여름엔 옥수수를 안 먹을수 없는 계절이에요
트윈스1
새콤달콤 양파 물김치
저는 약간 새콤한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김장김치도 밖에서 살짝 익으면 김냉으로 이동 시키는데 요즘같이 덥고 입맛없을때 양파로 만든 물김치가 너무 좋아요 느끼한거랑도 잘 어울리고 소화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거기다 국물이 있어서 아침에 입이 깔깔할때 먹으면 딱이에요 양파ㆍ빨간고추간거 ㆍ식초 소금 설탕 기본 새콤달콤 맛을 내주는 식재료 입니다 여러분들도 양파물김치 만들어 보세요
지영사랑
두부계란파국
뜨끈한 국물요리.. 얼큰한 거, 시원한거, 구수한 거 정말 많죠? 그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게 계란국이네요. 두부도 넣고 파도 넣으면 정말 맛있지요. 다이어트에 이보다 효과적인 음식이 또 있을까요 두부와 계란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이니까요. 아이들도 잘 먹는 국이기도 하고요. 육수국물 내고 두부 넣고 끓이다가 계란 풀어 놓은 것 휘휘 저어주고, 마지막에 파도 넣어주면 되니.. 너무 간단하죠. ^^ 간은 참치액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산들바밤바
티파니 언니도움받아 옆구리살 타파
나이살이라고해야할까요? 인정하기싫지만 옆구리,팔뚝살,뱃살이 조금씩조금씩 늘어가는줄도 몰랐는데 올해 여름이되고보니 도드라져 보이네요 ㅜㅜ 비싼피티를 끊을수도없고 돈 안들고 집에서 할수있는걸 찾다보니 유투브 영상보고 따라하기부터 해봤어요 첫날 10분가량 따라하고나니 다음날 옆구리 등 배가 다 당기더군요 운동이 되고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꾸준히 열심히 해볼생각입니다
뎡2
간단하게 스트레칭. 스파인코렉터
목디스크에 구부정한자세로 어깨가 아파서 이것저것 사 보았네요. 목 안마기부터 목침에 낮은 배개까지. 그러다 우연히 스파인코렉터를 알게 되었는데요. 아직 뻣뻣해서 모델들의 자세는 안 나오지만 매일매일 조금씩 스트레칭을 해주고 있어요. 완전히 나으려면 시간이 걸리겠죠! 스트레칭 하고나면 키가 커진듯한 느낌이기도 하고 개운해요. 간단히 몸 풀어보아요. 다양한 동작 가능하지만 두번째 사진처럼 누워만 있어도 몸이 좀 풀리는거 같아요.
한결맘
단백질파우더 음료 초코맛 드셔보신분 계셔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운동 뿐 아니라 단백질 섭취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꼭 먹으라고 추천받았는데 단백질파우더는 용기가 안나네요 ㅠㅠ 초코맛은 초코우유랑 거의 비슷하다던데, 어떤지 궁금해요 추천해주실 브랜드도 있을까요 ㅎㅎ
펭하잉
배고파서 요거하나 먹고 잡니다
닥터유 에너지바 견과류가 많아서 정말 맛있어요 ^^ 저녁을 적게 먹었더니 배고파서 요거하나 먹고 잡니다 오늘 비도 많이 오고 기분도 꾸리하고 좋은꿈들 꾸세요 ^^ 내일은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달려볼꺼야
나만의 홈트인 AB슬라이드로 뱃살 타파하기~~~
오늘 같이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은 밖에 나가 운동하기가 쉽지 않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운동은 걷기인데 비가 오면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집안에서 스텝박스를 이용해서 걸어도 보았지만 역시 밖에서 걷는 것만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꾸준한 걷기는 하고 있어요. 그런데도 요 독한 뱃살이 빠지질 않아서 고민하고 있으니 울신랑이 직접 사준 AB슬라이드로 집에서 틈틈히 뱃살을 타파하기 위한 노력중이랍니다. 아직 초보라 많이 힘들고 한번은 턱을 바닥에 부딪혀서 큰일날뻔 한적도 있지만 운동효과는 탁월해요. ※슬라이드 운동이란? 전반적인 상체 근육을 자극시켜 근력을 단련시키는 복합운동기구로 휠에 달린 손잡이를 이용해 코어와 복근의 힘을 이용하여 앞뒤로 몸을 펴고 접는 운동기구죠. 상체 뿐만 아니라 하체에도 힘이 실려 전신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효율적인 운동기구입니다. 또한 간단한 상체 견인 운도안으로 팔부터 허리까지 쭉 펴주는 스트레칭을 할 수 있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자세 교정에도 도움을 줍니다. ※슬라이드 운동효과는? 코어강화, 스트레칭, 복근단련, 자세 교정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요. 최고최고~~~ ※AB슬라이드 운동을 처음 하신다면? 초보자는 무리하게 운동하기 보다는 휠 앞에 박스와 같은 무거운 물건을 놓고 목표거리를 설정하여 상체스트레칭 위주로 운동을 하시다가 휠 운동에 익숙해지면 하체까지 모두 사용해서 운동하세요. 그리고 운동시 반드시 무릎매트나 수건을 까는것 잊지마세요. 초보자인 저도 욕심을 부리다가 턱 나갈뻔 했다는건 비밀이예요. ㅎㅎ ※꼭 유의사항 지켜서 운동하시고 지나친 욕심은 금물입니다. 우리모두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해지자구요.
wrink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