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보여요~ 저도 한우먹고싶어요~ 한번 다녀와야되겠어요~ 좋은식당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배고픈 다이어트는 가라..이젠 배부른 다이어트야! 다이어트하겠다고 칼로리로 접근하는 방식은 아주 일부분만 맞다는것을 이제 웬만한 다이어터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는 많이 먹고 적게 먹는 것의 문제가 아닌 대사의 문제라는것을요. 그래서 저는 2023년 1월1일부터 저탄고지와 간헐단식을 시작했습니다.
전주에는 맛집이 참으로 많이 있어요
그 중 가성비 최고인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일단 저탄고지식하는 저에게 최적화된 곳과 오리지널 브런치 맛집은 부록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탄고지식 전후로 제가 즐겨 찾는 맛집이 바뀌었었기래 일단 저탄고지에 최적화된 저의 최애 고깃집인데요 정육식당인데 상차림비를 별도로 받지않구요 한우는 물론 흑돼지 포함 다양한 한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 맛...상상만으로도 침이 고이는데요 다양한 밑반찬에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셀프바에도 부족한 반찬을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반찬도 야채샐러드를 비롯 양념게장 등 다양한데요 이것이 끝이 아니랍니다. 버섯과 고구마 탕수도 준비되어있는데 소스가 따로 있어서 입맛에 맞게 가져다드실수 있어요
떡볶이도 있구요
이게 끝이라구요?
아직도 입니다. 맥주와 소주 막걸리 등 주류는 모조리 2,000원이예요
이렇게 팔아도 수익이 날 수 있을지 의문이 살짝 드는데요 저는 주로 지방이 많은 업진살을 많이 먹는편인데 맛이 아주 굿굿이었어요.
고깃값만 계산하시고 숯불구이를 만나실 수 있으니까 행복한 식사자리가 되실 수 있을거예요.
저탄고지는 저만 하는 것이니까 함께 동행한 다른 분들도 양껏 맛나게 행복한 밥상이 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애용가능한 저탄고지식이 가능한 벚꽂길한우였습니다.
관련 영상 참고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b02G39jHbnk?feature=share3
그리고 여기에 더해서
저탄고지식 하시지 않는 분들중 그냥 건강식으로 맛난 점심 드시겠다하시면 신시가지 아카시아를 추천드립니다.
아카시아는 뷔페식 브런치카페인데 단호박스프, 데리야끼 닭가슴살, 과카몰리, 새우튀김 등 종류는 거대하지않지만 모두 먹어봐야할 종류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이곳은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일주일 전에 예약창이 열리니까 참고하세요.
https://youtu.be/gvgszt8_d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