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냉장고 파먹기

집에 있는 재료들로 점심 먹었어요

누군가에겐 넉넉한 양일수도 있겠지만 저한텐 평소 먹던 양의 절반이네요

그래도 냉장고도 정리하고 돈도 아끼고 폭식도 자제할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이번에야말로 중도포기없이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달려봅니다

 

냉장고 파먹기

0
0
댓글21
  • 다요트시작중
    찐만두에 비빔면 너무 좋은걸요
    냉파로도 맛난 한끼 좋은걸요
  • soniad2n
    비빔면인가요?
    만두랑 궁합이 좋으네요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 지니어티노
    냉장고 파먹기하면서 맛있게 식사도 되네요.
    저도 이정도는 평소 먹는 양이지만요
  • 꿈꾸는썬
    엄청 조금이네요 이정도면 간식이지요.. ㅠ
    그래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헤헤헤1
    비비고 만두 좋아해요
    맛있게 드셨겠죠
  • 공짜는없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즐거운 식사 하세요
  • 엄마껌딱지
    양이 많지는 않은데요 
    비빔면에 만두 5개 금방먹죠 
  •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둘다 맛있는 거네요.
    맛있음 일단 행복해요
  • 펭하잉
    냉장고 파먹기 제대로 하셨네요!
    맛있는 음식들이네요ㅎ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한동안은 장 안봐도되겠어요
  • 성공다이아
    오호 만두 너무 맛있곘어요
    우리집에도 냉동실 파먹기 해야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장본지 얼마 안되서 냉장고가 가득가득이네요
    얼른 해치워야겠어요
  • 사라사짱
    만두 맛있겠어요
    수영하고 점심 먹어야하는데
    2시 예약한 에어컨 청소기사님이 일찍 오신대서 두유한잔 먹었어요 ㅠ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엄청 간단하게 드셨네요
    저녁 든든하게 드세요
  • 워니사랑1
    만두 좋아하는데 점심으로 드셨네요
    맛점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네 밀가루 음식 줄여야하는데 큰일이예요
  • 용용이02
    맛난 점심이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은근히 배 부르네요 이제 댓글 소통좀 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주뽕
    오~ 비비고 만두!ㅎ 맛나죠~ 홧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네 마지막으로 5개 남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