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언파 내돈내산 당첨
요즘 언파도 거의 안하는데요 이벤트도 참여 안하고 있어요 예전에 글 썼던게 당첨됐네요ㅎㅎ 찾아보니 바디케어 편이더라구요~ 오 기분 좋은날입니당^^
어느멋진날29
간단하게 살수 있는 파리바게뜨 케이준치킨 샐러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추천드릴 샐러드는 파리바게뜨 케이준치킨 샐러드에요 우선 파리바게뜨는 주변에서 찾기 쉬워서 구매하기가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양이 정말 푸짐해요 닭고기와 야채의 비율이 적절해서 배부르게 한끼 먹을수 있어요 또 닭고기와 채소가 베이스라 영양소도 충분히 들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정말 맛있더라구여 바삭한 치킨텐더에 육즙이 살아있고 채소도 싱싱해서 아삭거리고 맛있어요 파리바게뜨 치킨텐더 샐러드 추천해요
멋장
야식으로 면이 땡길 땐 샐러드 파스타🥗
소문난(?) 면 러버 중 한명으로 운동 다 끝내고 나면 종종 면 종류 음식이 너무 생각날 때가 있는데요! 물론 라면, 짜파게티 등 칼칼하고 짭짤한 자극적인 메뉴들이 땡기는 건 사실이지만,,, 신선한 야채와 과일에 새콤달콤한 소스와 파스타 면을 함께 곁들이면 포만감도 생기고 후루루룩 면치기도 가능해서 먹고 나면 만족감 최고랍니다👍 레시피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면 요리임에도 불구하고 칼로리 부담이 낮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 저녁에 면 요리가 아른거린다면 야식 메뉴로 샐러드 파스타 강추합니다~!
venchi
내돈내산 리얼파스타 그릴드 새우 샐러드
새우를 좋아하는 제가 자주 들러서 사먹는 리얼파스타 그릴드 새우 샐러드. 일단 엄청 맛있어요 샐러드 양도 많고 새우도 넉넉해요 드레싱은 발사믹,오리엔탈,파인애플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전 드레싱 세가지 다 좋아해서 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세가지 드레싱을 다 즐긴답니다. 여긴 샐러드 말고도 다 맛있어요 금,토,일 점심에 가면 친절하고 예쁜 알바생이 있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근처에 사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네이버 주소를 복사했더니 자꾸 오류가 나서 다음 검색으로 올렸어요. 리얼 파스타 주소에요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q=%EB%A6%AC%EC%96%BC%ED%8C%8C%EC%8A%A4%ED%83%80+%EB%A7%9D%EC%9A%B0&DA=MOU&rq=%EB%A6%AC%EC%96%BC%ED%8C%8C%EC%8A%A4%ED%83%80+%EB%A7%9D%EC%9A%B0
바다가고싶다
닭가슴살 파프리카 샐러드 입니다
야채를 직접사서 한 샐러드입니다. 요즘 채소값이 비싸더라구요. 최애 양상추를 사고싶었지만 가격 인하될때 기다려보자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산거는 파프리카와 오이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파프리카가 달아서 인지 샐러드 드레싱 없이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아침에 이렇게 해서 먹었습니다., 알록달록 하니 아삭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슈롭
요거트 파우더
코코 세일하길래 하나 집어 와 봤어요 커피 사 먹을 때 애들은 요거트니 뭐니 더 비싼 걸 먹게 되서 아끼려고 사 봤는데 파는 것 보다 조금 시큼하긴 하지만 괜찮네요 바나나랑 같이 갈면 맛이 오묘해서 별로예요 얼음 넣고 우유 넣고 스무디로 먹음 젤 맛나는 것 같아요 간식으로 요긴하게 잘 먹고 있네요^^
소라2
택배 파손되어 와서 짜증나요
오늘 택배 왔는데 미친 택배기사가 대용량 시리얼바 위에 10kg 짜리 현미를 올려나서 아작냈내요 열어보니 박스가 전부 터지고 절구로 빻은거 마냥 으깨져 있어요 반품하려다가 택배업체가 달라서 귀찮고 내일 아침 먹을것이 없어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20000원 날린것 같아요 전에 저칼로리 소스 35000원어치나 샀는데 임박상품이 아닌데 1달 남은거 와서 따졌더니 지난거 보낸게 아니라 반품안된다고 하고 요즘 택배 때문에 짜증 납니다
건빵맛과자
고딩아이 파마
고1된 큰아이 남자아이인데 머리가 단발이예요 자르라해도 노노~~~ 요즘은 두발 자율화라 전혀 터치 안하나봐요 머리가 쌩머리라 발 넘어가지도 않아요 파마하겠다고 길렀는데 파마 해줄까요?
호둘
파바 그린샐러드 (무려 루꼴라 있음!)
파바에 이런 봉지에 들어있는 샐러드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그린샐러드에는 루꼴라가 있어요. 꼬수운 고기맛이 나는 루꼴라~~ 비싸서 사려면 망설여지는데요, 파바 그린샐러드에 이 루꼴라가 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이 그린샐러드가 있는 매장이 드물어요. 보이면 무조건 삽니다! 한번 휘리릭 씻고 (씻어보면 물이 깨끗), 제가 만든 드레싱 (올리브오일 + 다진 마늘 + 다진 양파 + 레몬즙 + 소금 + 후추) 뿌려 먹으면 간편하고 맛있어요.
zoe98
내돈내산 냉파스타 샐러드
오늘 자주가는 동네 식당에서 샐러드를 사갖고 왔답니다 평소같음 일반 야채 샐러드를 골랐을텐데 오늘은 평소와는 다른 샐러드 종류를 고르고싶어서 파스타샐러드를 사갖고 왔네요. 냉파스타가 면종류중 그래도 칼로리가 낮다는것 가본재료 래시피 파스타면 2인분 소금1큰술 야채믹스 200-300그램 양상추.양배추.파프리카등 옵션 올리브. 방울토마토등 소스재료 케첩3큰술 스위트칠리 스리라차 소스로 대체가능+알룰로스 발사믹 6큰술 오리엔탈 12큰술 다진마늘 1큰술 후춧가루. 파슬리. 통깨등 새콤.달콤 상콤 칼로리도 적은 냉파스타 샐러드 맛있게먹고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내돈내산 냉파스타 샐러드 추천드립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내가 좋아하는 한끼 식사 파바 샐러드
<베리오트 리코타&치킨샐러드> 주말동안 너무 먹어 몸이 무거워지면 늘 생각하는 샐러드! 이번에는 아마도 신상으로 나온 샐러드인듯. 기존에 못보던 재료로 눈에 띄어 픽! 오트밀이 바닥까지 엄청나게 들어있어 마지막에는 샐러드 먹을 때 필요하지 않던 수저로 싹싹 긁어 먹었네요..ㅋ 마지막까지 덕분에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으로 샐러드 같지 않았어요. 샐러드 야채는 당연히 신선하구요. 블루베리 석류 드레싱이 건강하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리코타치즈도 듬뿍 담겨있어 가격인 좀 비싸도 이거 들은거로 선택하면 맛있게 먹어요.
다자매맘83
야식으로 오이양파비빔밥
야식으로 추천하고 제가 자주 먹는 오이양파현미비빔밥입니다. 현미밥에 오이와 양파 듬뿍 넣고 진간장+청양고추+올리고당 조금+깨 넣고 비벼줍니다. 김가루를 넣거나 다른 넣고 싶은 채소도 넣어도 좋아요. 냉털도 가능! 열심히 먹어주면 맛도 있고 배도 부른데 칼로리는 정말 낮아요!
람라미
내 야식은 어묵바
야식은 시켜먹는게 진리잖아요? 아니면 술안주? 늦은저녁에 만들어 먹는건 귀찮죠 그래서 다이어트 이후로 시켜먹는 것만큼 뚝딱 준비되면서도 야식의 범주에 들어갈만큼 흡족한거 찾다보니 저는 닭가슴살 어묵바가 딱이었어요 냉동상태로도 전자레지 몇분 돌리면 뚝딱! 비비드키친 숯불바베큐소스나 머스타드소스 뿌리면 기분째집니다
똥꼬맘
훈제오리 샐러드 + 바질 파스타
헬스장에서 열심히 땀 흘리고 난 후에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찾아서 < SLB 샐러드 > 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훈제오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훈제오리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탄수화물도 챙겨줘야 하니 "바질 파스타" 추가! 드레싱은 제가 좋아하는 "유자+허브" 조합으로! 잘 구워진 훈제오리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한 훈제오리! 근력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기 좋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죠. 추가한 바질 파스타는 향긋한 바질 페스토와 짭짤고소한 파마산 치즈가 잘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 샐러드로 끼니를 대체하지 못하는 저는 꼭 밥이나 면을 조금이라도 곁들여 먹는데, 파스타면이라서 칼로리 부담이 적고 배도 든든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올리브도 들어있구요. 오리 밑에 신선하고 아삭한 샐러드채소와 양파, 방울토마토가 깔려있습니다. * 총평 재료들이 신선하고 조화로워서 정말 맛있었고, 양이 많아서 배가 금세 차더라구요. 처음으로 샐러드로 한 끼를 때우는 게 슬프지 않았달까..ㅎㅎ * 위치 아래 네이버 지도 링크로 첨부합니다. https://naver.me/xJaKjnqK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진짜 맛있어서 쓰는 글이에요 >_<) 여러분, 우리 모두 맛있는 다이어트 합시다! 파이팅!!
흐으으음
최애의 야식은 파프리카~^^♡
다욧 할 때 밤이면 희한하게 배가 더 고파지는 것 같이요 이렇게 야식이 당길 땐 저의 선택은 파프리카입니다. 못난이 파프리카는 값도 착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제가 주로 구입하는 파프리카)~^^ 파프리카는 항암, 시력향상, 혈압조절, 면역력 강화,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채소랍니다. 색에 따라 함유된 여양분이 다르다는 거 아시죠? 수분도 많아서 포만감도 오지고 개운한 아침 맞이도 도와준답니다. 출출할 때 배고품도 잊게 해주고 수분도 보충해주는 파프리카 야식으로 👍입니다~^^♡ (물론 신장이 불편한 분은 야식으로 권하지 않습니다. )
뚠뚜네
파인트 당첨 !!
이벤트 응모한곳에서 문자가 ㅎㅎ 파인트 당첨이래요~~ 응모하기 재미나요^^
제주도가고파
한밤중에 배고파 잠이 안와 야식을 먹어야할땐 딸기 와 체리추천
너무 배고파서 잠이 안올땐 무조건 참는것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은 자연주의 음식을 조금이라도 섭취해주면 잠이 잘 오더라구요 살찔까봐 걱정되서 참느라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1분이라도 빨리먹고 빨리 자는게 몸과 정신건강에 모두 이득인거 같아요 ~
Eyor
초간단 점심메뉴[파기름 계란 볶음밥]
냉장고 안에 반찬이 없거나 재료가 없어 먹을 것이 마땅치 않을 때 대파와 계란이 있다면~ 대파와 계란만으로도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계란은 항상 집에 사다 놓고 먹어서 늘 있고 파는 텃밭에 있어서 자주 해먹고 있는 요리입니다. 물론 여러 종류의 다양한 야채를 넣어 만들어 먹으면 더 좋겠지만 더운 여름 초간단하게 재료 준비해서 프라이팬에 볶으면 끝! 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파의 씹히는 식감 으로인해 맛이 괜찮더라구요!! 참고로 대파의 파란부분보다 흰색부분을 많이 사용 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름에 대파를 볶아 파기름을 내요. 한 쪽에 간장 한큰술을 넣어 살짝 끓인 다음 파와 섞어 주세요. 그런다음 미리 계란물에 섞어둔 밥을 넣어 볶다가 소금을 약간 넣고 입 맛에 맞게 굴소스를 넣어주세요. 간장만 넣어도 풍미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굴소스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아요 누구나 쉽게 휘리릭~ 초스피드로 만들 수 있어 좋답니다. 간단하지만 맛은 보장되는 '파기름 볶음밥'을 추천해 봅니다!!^^
킹로또
샐러드가 생각나면 달려가서 먹는 파바 치킨랩샐러드
주변에 가장 흔하게 만나는 곳 중 하나는 파리바게뜨입니다. 그래서 전 허기 지거나 뭔가 영양보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오가면서 들러기 쉬운 파리바게뜨 가서 그날 그날 컨디션과 기호에 따라 샐러드를 골라 저의 식욕을 충족시키는데 제법 개안은듯 합니다. 샐러드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그곳도 좋지만 이곳은 일단 접근성이 뛰어나고 이곳의 메뉴도 시대상황에 맞춰 지속 업그레이드 시켜나가는듯하네요. 소비자의 입맛이 발전하고 더 건강한 식품을 요구한다면 대형프렌차이즈도 대중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선회할거라고 봅니다. 아직은 달달한 제품과 소스 잔뜩 들어간 제품이 많은것으로 볼때 우리가 끌려가는것이 아닌가 생각을해보기도 합니다. 좀 더 건강한 재료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될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똑똑한 소비자가 건강한 식품출시가 많아지는 쪽으로 분위기를 이끌어 가 봅시다.
지고영
#내돈내산 다이어트 샐러드_파리바게드편
올해 2월부터 시작한 저염식사&하루한끼 샐러드챙겨먹기하면서,제일많이 먹었던 메뉴로 _#파리바게트 #닭가슴살에그샐러드 입니다. 퇴근길 회사근처에 파바에 들러 픽업해서,집까지모셔?! 소중한 저녁한끼로~챱챱챱😊 양이부족타?! 그릭요거트 추가필수!!! 파리바게트매장별로 가격이 상이한데ㅡ요매장은 샐러드가 집근처 매장보다 저렴해서 1주일에 한번은 방문중입니다~ 기성제품중_양이나_영양면에서 모자르지않고,비치되어있는 샐러드 소스중 내가 원하는걸로 고르면되니(4종) 그도맘에듭니다. 가끔은 블루베리가 들어있는걸로~가끔은 에그마요가 있는걸로^^ 가끔은 집에서 닭가슴살 1팩 더 넣어먹기도합니다😂 제가 들인 소중한 돈만큼_제 건강두 보답받으면 좋겠네요~ 여러분 모두의 성과를 기원합니다~♡
커보니P할수없는1들
파리바게트 샐러드 리뷰
저는 직장 가는 길에 파리바게트가 3개나 있어서 자주 들러 거기에서 파는 샐러드를 자주 먹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 닭가슴살과 베이컨이 들어간 샐러드를 먹는데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물리지 않아 가장 애용하는 샐러드입니다. 대기업이니깐 재료들도 신선하다고 믿고 먹을 수 있어서 강추합니다.
엄국선
꼬들꼬들. 단무지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꼬들단무지 사왔어요 물기 꽉짜서 고춧가루 설탕 식초 참기름 통깨 넣고 조물조물하면 맛있는 반찬~
울트라돼지런
정관장 테이크파이브 30캔 13900원
정관장 테이크파이브 30캔 13900원에 파네요. 테이크파이브는 에너지드링크(탄산음료) 예요. 동일 상품 네이버검색 최저가로 정렬하면 제일 낮은 가격이 23900원이니까 만원 저렴하네요~ 에너지드링크인데 제로카페인이라서 매력적인 음료 같아요. 단 당류는 22g이라 당관리 하시는 분들은 유의하세요~
채so
다이어트 식단 추천 | 대파 효능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다이어트 할 때 식단에 대파를 추가해보세요.
서바나나
파인 과일 샐러드 리뷰
사무실 앞에 개인이 운영하는 샌드위치가게에서 샐러드도 판매합니다. 식단 주문으로 미리 결제하면 아침에 배달도 해줘요 오늘의 샐러드 같은 느낌으로 메뉴는 단일이에요 삶은 달걀이나 메추리알은 매일 포함이고 과일이나 채소는 매일 조금씩 바뀝니다 혼자 과일 이것 저것 사먹기 부담스러운데 이 샐러드박스면 여러 과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2민트홀릭
두유면 파스타 & 단호박 계란빵 든든한 점심
식물성 지구식단에서 이번에 새로 두유면이 나왔네요.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도 3g 함유되어 있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파스타는 간단해요. 면 담고 시중에 파는 토마토소스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면 끝. 단호박 빵은 단호박 삶아서 으깨고 계란과 견과를 섞어 이 역시 전자레인지에 4분~6분정도 돌리면 끝. 부드러움을 원하시면 베이킹소다 조금만 넣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맛있는 다이어트식이에요. 배도 부르고요.
문어캣
오늘 점심은 샐러드파스타~
방학 중인 딸과 둘이 샐러드파스타 해 먹었어요. 딸의 최애메뉴거든요. 😋 맛있고 가벼운 느낌~
지구외계인
미스터네이처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이번에 대량구매 해본 다이어트 도시락인데 꽤 맛있어서 추천글 씁니다! 미스터네이처라는 브랜드고 1인분기준 칼로리도 200초반정도에요 제일맛있었던던 취나물밥이랑 간장숯불고기 들어있는 도시락 이였습니다 종류가 엄청 많아서 다먹어보진 못했는데 회사에서 전자렌지만 돌리면되서 먹기도 편하고 골라먹는재미도 있고 다른 도시락 보다 더 맛있기도 해써요 !
조콩만
초간단 점심레시피)샐러드 파스타
간단한 점심메뉴는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균형 잡힌 영양 점심이 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익힌 파스타, 채소, 치즈, 콩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믹싱볼에 모두 담아 드레싱을 뿌려 버무리면 끝입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차갑게 먹는 음식이어서 만들어놓고 냉장고에 보관해놓을 수 있으며, 도시락으로 싸서 다니기도 좋습니다. 추가하는 토핑에 따라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하기에 용이합니다. 각종 채소에서 여러 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고, 닭고기, 콩 등에서 단백질을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드레싱으로 사용하는 올리브 오일에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불포화지방산이 식용유보다 3배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기멩멩
간식으로는 과자~~!!!
오늘 트레이더스에서 할인하길래 살짝 집어왔어여~~ ㅋㅋㅋㅋ 안먹어야지 안먹어야지 하면서도 안되여ㅜㅜ 그나마 음료수말고 오미자차로~~시원하게. 입가심~~^^
최군80
점심 파스타
시판 면에 시판 소스가 있으니 매우 빠르게 후딱후딱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해도 점심은 맛있게 배불리 먹는 걸 선호해서요 밀가루가 너무 걱정될 때는 두부면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유누빈
간단점심! 파스타 8분만에 뚝딱
간만에 일반식 뚝딱해먹었네요! 이제 다이어트 거의 끝나가니 슬슬 일반식 먹고 저녁을 줄여보려고요. 오늘은 8분만에 뚝딱 파스타 해먹었어요. 제가 자주 해먹는건데요. 면은 살짝 덜익은게좋아서 7분정도 익히고 옆에서 시판 토마토소스와 양파 비엔나 살짝 넣고 달달달 볶아줘요. 면 다 익을 때쯤 면수 몇국자 토마토 소스에 부어주고 한 30초 더 볶아주면 끝!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아주 간단한 점심 메뉴입니다 :) 간만에 일반식 먹으니 너무좋네요
보루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