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쁜 파란하늘~ 만보 걷기 완료

 1차운동으로 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점심묵고~ 2차운동 시작할게용

이쁜 파란하늘~ 만보 걷기 완료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아침햇살77
      열심히운동 하시네요. 
     잘하셨어요.  
  • 줘요
    만보 수고하셨어요
    오후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면서
    운동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