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이 좋더라구용 다들 재미있다고 하니 애들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재미있겠어용
구룸구룸아니 화이팅님 아직 안보셨어요!! 안보시면 제가 혼낼거예요 ㅠㅠ 너무재밌다구요 ㅠㅠ 자녀분이 많이 어리다면 자녀분보다 화이팅님이 더 가슴이 와닿으실거예요 사춘기 내용이 나오거든요 ㅠ 저 한번 더 보러갈예정이예용 ㅠㅠ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