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사이드 아웃 개봉 닷새째 200만명 돌파

평판이 좋더라구용

다들 재미있다고 하니 애들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재미있겠어용

 

인사이드 아웃 개봉 닷새째 200만명 돌파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니 화이팅님 아직 안보셨어요!!
    안보시면 제가 혼낼거예요 ㅠㅠ
    너무재밌다구요 ㅠㅠ
    자녀분이 많이 어리다면 자녀분보다 화이팅님이 더 가슴이 와닿으실거예요
    사춘기 내용이 나오거든요 ㅠ
    저 한번 더 보러갈예정이예용 ㅠㅠ
    꼭 보세요!!!😊😊😊
  • ssul0115
    인사이드 아웃2가 개봉했군요
    저도 보러가야겠어요
  • 하오링
    저도 보고 싶은데 시간이 없네요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