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곧 파리올림픽인데..

뎅기열이 유행하는 것 같아요

전세계의 축제가 유럽에서 열리는데 막 대회가 중단되거나 큰 일이 발생하지 않을지 급 우려가됩니다 ㅠㅠ

우리 모두가 건강해야하는데 말이죠..

걱정걱정이네요 ㅠㅠ곧 파리올림픽인데..곧 파리올림픽인데..

0
0
댓글2
  • 우리화이팅
    뎅기열 무섭네요 ㅠㅠ
    곧 파리 올림픽인데 그럼 안되죠..
    벌써부터 올림픽 기대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너무 기대는 되는데 나쁜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네요
    저도 파리 올림픽 너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