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음료수는 알뜰하게 구매해요 왜냐!!!

음료수는 알뜰하게 구매 할 겁니다 일부로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사서 야식과 함께 먹을 거예요 음료수는 어떤 것을 사냐? 이번 주 지니어트 이벤트가 제로 이벤트더라구요ㅎㅎ 제로 음료수 제가 1번 리뷰 다 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 제로 음료수 다 들어와!! 캐시닥 으로 상품권 지금 바로 결제 했습니다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음료수는 알뜰하게 구매해요 왜냐!!!

혈당기록7기_7일차

날짜:2024.7.20 혈당시간: 아침 일어나마 공복 내용:아침 기상에서 바로 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에 야채볶음밥을 먹고 뉴케어당뇨식을 챙겨 마셨어요~당에 좋은 음식을 많이 구입해야겠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7기_7일차

이 시간..소통 하기 너무 힘드네요ㅠㅠ

아니, 이 시간 소통 하기 너무 힘들어요. 진짜 맛있는 거 다들 드셨더라구요 !! 저 아직 저녁 못 먹었는데 진짜 화난다구욧 ㅋㅋㅋㅋ 저도 맛있는 거 먹을 수 있단 말이에요!!ㅋㅋㅋ 정말 미워잉 ㅠㅠㅠ 🤣🤣🤣🤣 다들 맛있는거 드셔서 제가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요 ㅎㅎ 항상 이 시간에는 우리 지니 여러분들의 맛있는 저녁식사를   보면서 배고파 지는 힘든 시간이네요🤣 저도 오늘은 야식 겸 저녁을 먹으려고 합니다.. 그림 그리고 와서 바로 운동 하고 있는 거라 운동 끝나면 배고플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은 주말이니까 좀 마음을 편하게 먹겠습니다 주말이니까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제로칼로리 아이스웨일 탄산수

여름엔 역시 탄산수가 짱이죠! 아이스웨일은 출시된지 이제 1년인데 워낙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그중에 최애 아이스웨일 레몬라임은 향도 익숙한 느낌이고 상큼하게 생겼어요.  칼로리 역시 0 kcal. 배고픔이 느껴지는 야식타임을 건강하게 지켜내는 방법은 역시 탄산수죠. 냉장고 바로 앞에 탄산수를 가득히 채워놓으면 칼로리 높은 야식을 멀리 할수 있어요.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제로칼로리 아이스웨일 탄산수

우리 라떼랑 내가 물림 사고를 당했어요😭

그렇게 비 오니까 이렇게 라떼 이렇게 비옷 입히고 나까지 간단한 비옷을 입고 얼른 와룡공원쪽으로 내려갔어요. 비가 오는데도 내려가지 않고 올라오신 분들도 있긴 있더라고요. 비가 왔다 갔다 그냥 비맞고 계속 산행 하시는분들도 있었어요. 저야 비 오니까 얼른 집에 가고 싶었죠. 그때부터 라떼가 계단에서 안 움직이려고 하더라고요. 미끄럽기도 하고 좀 그랬나 봐요 그래서 급한 마음에 안아서 움직이기도 하고 라떼를 재촉하면서 아까 사진 찍었던 수국길까지 왔었죠.  이길만 좁고 옆에 피할 곳이 없긴 했거든요. 그런데 중간에 제법 큰 개 두 마리가 견주분하고 있는 거예요. 한 마리는 앉아 있고 한 마리 서 있고 우리 라떼를 보고 별 동요는 없었지만 딱히 친절하지도 않는 느낌. 약간 길을 막고 있는 느낌도 있었고요. 지금 비가 오니 다 조금 난처한 상황이기도 하고 보통때하고는 다른 행동을 했답니다. 저는 보통은  물어보고 냄새 맡게 하거나 피하거나 하지만 그럴 여유가 없기도 했고 지금 가려는 길이 외길이기도 하고 돌아가면 너무 멀어서 그래서 꼭 그 길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 견주분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라떼를 안아서 그 옆을 조심히 지나가려고 했답니다. 그리고 근처까지 갔을 때도 별 문제가 없었던 것 같은데 바로 옆을 지나갈때 서있던 큰개가 우리 라떼를 물었어요😱 라떼는 소리치고 전 너무 놀래서 떼놓으려고 하고 그쪽은 자기가 강아지 잡고 막 정신 없이 라떼랑 피해 우선 조금 떨어진 곳에서 우리 라떼를 봤거든요. 라떼가 비옷은 입고 있긴 했지만 피가 보이진 않았어요. 우선 너무 놀라 피했었는데 피는 안 보이니까 내가 라떼한테 너무 미안하고 나도 놀라서  다리에 힘이 풀렸는지 무릎 꿇고 라떼 안고 엉엉 울었네요. 정말 저 개가 우리 강아지 물어 죽일 수도 있었다는 생각이 드니까 너무 무서웠어서 몸을  덜덜 떨었네요. 울다 보니 이 나이에 우는게 너무 창피하기도 하고 하여튼 여기 벗어나야겠다 싶어 일어서면서 내 손을 보니 왼손목을 물렸더라구요. 심하게 피가 나는 건 아니었지만 피가 보이긴 했죠. 너무 정신이 없었는지  사실 보기 전까진 물린지도 몰랐답니다. 가려고 하는데 그쪽 견주분이 저를 부르시더라고요. 창피하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되나 싶었던데 그분이 지갑에서 돈을 꺼내서 절 주시더라고요. 자기 가진 돈이 이게 다인데 물린 것 같은데 치료비를 쓰라고~  좀 멍하기도 하고 이게 맞나 싶기도 했는데 우리 라떼가 짖어서 그 개들 다시 자극할까봐 얼른 돈 받고 내려왔답니다.  라떼도 이때는 얼른 따라 내려왔거든요. 지도 무서웠던 거죠. 그리고 어느 정도 내려가서 좀 앉아서 다시 쳐다보고  우선은 빨리 집에 가야겠다 싶어서 막 내려오는데 라떼가또 계단을 잘 못 내려오더라고요. 그래서 또 안고 내려가고 하여튼 안 미끄러운데로 내려가려고 천천히 내려왔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나를 문 개가 우리 우리애처럼 광견병주사를 맞았는지도 물어도 못했고 그분은 왜 나한테 5만원이야 주나 싶고 참 머리가 복잡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안될 것 같아서 어머니한테 전화를 해서 우리 집 근처 병원 앞으로 좀 와주십사 했죠. 토요일이니 오전에 병원에 가서 주사라도 맞을라면 우리 라떼를 데리고 있을 사람이 있어야 되서요. 어머니한테 개에게 물렸다고 하니까 많이 놀라셨는데 빨리 오게 하려고 말을 돌릴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병원 가서 진찰 받고 파상풍 주사 맞고 항생제 받아왔답니다. 우리 라떼는 좀 놀랐는데 집에 와서는 더 힘들어하고 잠자는데  중간중간 깨고 그랬답니다. 역시 내가 너무 잘못한것 같아요😭 그렇게 위험한 상황이 올 수 있다 생각을 하나도 못해서 우리 라떼를  물리게 만들었을까요😖 이걸로 다른 개들 무서워 그러면 안 되는데 어찌 해주면 마음이 달래질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우리 라떼랑 내가 물림 사고를 당했어요😭

토요일 아침 과일 도시락(그나마😆)

300g이 쪘어요. 어제 점심을 너무 잘 먹은 탓이죠! 다시 노력해 줘😮‍💨 이 정도는 요즘에 들어서는 그렇게 크게 문제는 아니네요. 아무래도 아직 62대라 그나마 여유가 있나 봐요   오늘은 최근 들어 모처럼 5시간 자고 6시에 눈이 떠졌네요😁 요즘 들어선 이게 늦잠이거든요. 아마 몇 달 사이에  오래간만에 이렇게 잔거라 아침에 되게 개운했어요. 네이버에는 아침에 비 온다고 했고 지금도 비 온다고 떠 있지만 바닥도 말라있고 비도 안 오더라고요. 어머니는 주무시고 저는 과일 도시락과 물 라떼간식 챙겨서 얼른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요즘 날씨는 변덕이 심하니 해뜨던 비 오던 가름이 않되잖아요? 그냥 얼른 빨리 나가는 게 짱이죠~ 날씨가 변덕이 심하니 우산과 모자와 비옷 다 챙겼답니다.그런데 쿨 목걸이는 못 챙겼어요😅 오늘따라 라떼는 맨날 가는 쪽으로 안 가고 와룡공원 쪽으로 가고 싶어하더라고요. 그래서 와룡공원 올라가면서 말바위를 한번 가볼까 생각했어요. 비가 오고 흙이 미끄러우니까 안 간지 꽤 됐거든요. 그리고 사람 없는 말바위에서 과일 도시락 저렇게 빼서 먹었네요. 저거 반밖에 못 먹고 일어셨어요. 그때 빗방울 떨어졌거든요. 수박과 사과가 입에 집어넣고 토마토랑 자두는 다시 가방에 넣고 라떼랑 비옷 입혀서 움직였답니다. 그때부터 마음이 급했는데 그 마음 급함이 모든 일을 만든 것 같아요😨 마인드키 마음챙김 인증사진. 산책 막 나왔을 때 라떼에요. 아직은 잠이 안깬것처럼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잘 따라왔어요 와룡공원에서 말바위로 가는 중간 길인데 수국이 피어 있거든요. 꽃이 예뻐서 라떼 사진 찍어줬답니다. 오늘따라 이 사진 찍고 싶었던 게 좀 이상해요. 말바위에 왔을 때는 날이 조금 흐렸어요. 그래도 앉아서 모처럼 전망 보니 좋더라구요. 쩌기 멀리 흐리지만 남산도 보이고~   남산 보면서 또 한 번 가야지 생각도 했답니다. 라떼가 잘 따라와 줄까요? 저번에 좀 힘들어했었는데😅 라떼는 딱 내 무릎에 앉았답니다. 그래서 사진 찍어줬어요. 저렇게 쉬기도 하고요. 무릎에 내려와서 돌 위에 딱 앉아 있는데 의젓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과일 먹을 때 이렇게 있었어요. 물론 이렇게 찍어주고 바로 빗방울 떨어져서 다 접고 정신없이 가긴 했는데 이때까지는 그래도 여유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내려가는 길에 사고가 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과일 도시락(그나마😆)

다이어트 중 먹기 좋은 과자 추천! 노브랜드 두부 과자

제품명: 노브랜드 두부 과자 칼로리: 590kcal 당류: 10g 지방: 31g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 중 많이 먹는 음식 중 하나! 바로 두부죠 두부는 워낙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그런 두부가 함유된 두부과자를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그낭 과자 먹는 것보단 죄책감 덜하게 먹을 수 있어요 성분도 뭐 나쁘지 않네요!!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다이어트 중 먹기 좋은 과자 추천! 노브랜드 두부 과자

제로칼로리 펩시콜라 라임맛

느끼한 음식을 먹을때 탄산이 자꾸 땡기는데요 시중 제로탄산중 1등은 바로  제로펩시콜라 라임맛♡♡ 다른 제로탄산은 먼가 빠진맛인데 펩시라임은 진짜 콜라랑 똑같아요  가성비도 짱 좋습니다~~♡♡♡ 마실때마다 제로칼로리 맞나 보게 되네요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제로칼로리 펩시콜라 라임맛

탄냄비 그냥 닦지 마세요! ‘이것’ 붓기만 하면 끝 탄냄비 쉽게 닦는법

탄냄비 그냥 닦지 마세요!  ‘이것’ 붓기만 하면 끝 탄냄비 쉽게 닦는법 쉽게 탄냄비 닦는법 새까맣게 타버린 탄냄비! 그냥 주방세제로 닦으면 쉽게 닦기 힘든데요.  탄 자국이 눌어 붙을 수록 더욱 닦기가 어려워져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구하기 쉬운 ‘이것’을 활용해 아주 쉽고 간단하게 탄냄비 닦는법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이것은 제가 태운 냄비예요. 보시면 탄 자국이 엄청 심해 그냥 수세미와  주방세제로는 절대로 닦을 수 없는 수준인데요. 이럴 땐 집에 있는 베이킹소다를 준비하세요.  큰 수저로 1스푼 정도만 준비하면 아주 쉽게 탄냄비를 닦을 수 있습니다.  보통 베이킹소다 제품의 안내문을 보면 탄냄비에도 효과적이라고 써져 있어요.   닦는 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냄비에 베이킹소다 1스푼과 물을 넣어 주세요.  물을 넣을 땐 탄 부분이 잠길 수 있을 만큼 넣어야 합니다.  그냥 닦으면 탄 자국이 불어 있지 않아 닦기가 쉽지 않아 불리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준비한 물을 팔팔 끓이세요. 끓일 때는 반드시 환기를 시키세요.  물이 팔팔 끓으면 중 약불로 바꿔 20~30분 정도 끓이세요.   시간이 지난 후 바로 닦아도 되지만, 탄 자국이 심하다면 불을 끄고 20~30분 정도 더 불리세요. 이제 수세미 하나를 준비하고 주방세제를 펌프 하세요. 뜨거운 물을 버리고 손에 화상이 입지 않게 찬물로 식힌 후 닦아 줍니다.   그러면 그냥은 닦이지 않던 탄 자국이 수세미로 문지르는 것 만으로 쉽게 지워지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잘 지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베이킹소다를 조금 더 넣은 후 수세미로 문질러 닦아 주세요.   닦은 후 모습이에요. 보시면 탄 자국이 하나도 남김없이 아주 깨끗하게 닦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베이킹소다 하나를 이용해 아주 쉽게 탄냄비 닦는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퓨어비프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탄냄비 그냥 닦지 마세요! ‘이것’ 붓기만 하면 끝 탄냄비 쉽게 닦는법

햄치즈크로와상~

성심당에서 산 빵~ 지난번에 없어서 못샀는데 오늘은 보여서 바로 샀어요 역시나 맛은 👍👍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햄치즈크로와상~

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

오늘 점심으로 백합칼국수 먹었어요. 날도 흐리고 비도오고~~뜨끈한게 생각났는데 남편이 칼국수 얘기를  꺼내서 바로 콜!! 해버렸어요ㅎㅎ 국물은 시원~~하고 면은 쫄깃~ 백합은 왜이리 맛나죠?🤤🤤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

복숭아의 계절… ‘딱복’과 ‘물복’ 중 혈당 덜 올리는 건?

ㅡ낮은 혈당 지수 기준으로 과일 골라야 당뇨병 환자는 혈당 지수가 낮은 과일을 먹는 게 좋다. 혈당 지수는 포도당 50g을 먹었을 때의 혈당이 상승한 면적을 100점 기준으로 비교한 값이다. 혈당 지수가 높을수록 빠르게 혈당이 상승한다는 의미다. 혈당지수 70 이상은 고혈당 식품, 56~69는 중혈당 식품, 55 이하는 저혈당 식품으로 나눈다. 혈당지수가 낮은 과일로는 체리(22), 자몽(25), 배(35.7), 사과(36), 석류(37), 키위(39), 포도(48.1) 등이 있다. ㅡ단단할수록 혈당 지수 낮을 가능성 커 눈앞에 있는 과일들의 혈당지수가 얼마인지 정확히 알기 어려울 땐, '단단한 정도'를 기준으로 과일을 고르는 게 좋다. 단단할수록 혈당 지수가 낮을 가능성이 크다. 과육이 단단한 과일은 섬유질이 질기고 촘촘해 체내 소화·흡수 속도가 더디다. 복숭아를 예로 들면, 비슷한 당도를 갖고 있더라도 딱딱한 복숭아가 물렁한 복숭아보다 혈당을 더디게 올린다. 물렁물렁한 과일을 먹고싶다면 키위와 포도를 추천한다. 뉴질랜드에서 식빵 두 장을 먹은 그룹과 식빵 한 장 반에 키위 한 개(100g)를 먹은 그룹을 비교했더니, 키위를 함께 먹은 그룹이 식빵만 먹은 그룹보다 혈당이 16% 덜 오른 것으로 드러났다. 그린 키위 속 풍부한 섬유질이 혈당 개선에 도움을 준 것이다. 포도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 레스베라트롤은 당뇨망막병증 발병 위험을 낮춘다. 국내 당뇨 환자 1555명을 분석했더니, 한 달에 2~3회 포도를 먹은 그룹이 한 달에 1회 미만으로 포도를 먹은 그룹보다 당뇨망막병증 발병률이 46%, 실명 위험이 있는 당뇨망막병증 발병률은 64% 낮았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의 알맹이보다 껍질에 더 많이 함유돼 있다. ㅡ식사 30분 전 먹는 게 좋아 혈당 조절을 위해서는 과일을 후식으로 먹기보다 식사 30분 전에 먹는 게 좋다. 과일을 식후에 바로 먹으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를 수 있다. 식전에 과일을 먹으면 과일 속 섬유질이 포만감을 주고 추후 식사로 섭취하는 탄수화물 등의 소화·흡수 속도를 늦춘다. 과일은 아침이나 점심 중 한두 번만 먹는 것이 좋고, 성인 주먹의 반 정도 양이 적당하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복숭아의 계절… ‘딱복’과 ‘물복’ 중 혈당 덜 올리는 건?

평택시가 참 잘했어요

발빠르게 통제해서 오송지하차도같은 참사를 미리 막았다 합니다. 통제하고 20분만에 침수되었다는데 잘 대처했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저희 동네 근처에도 천변 바로옆에 지하차도 있는데 몇해전에 미리 통제안하는 바람에 사망자 발생했었거든요. 주말에도 비가 많이 온다는데  조심 또 조심입니다.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평택시가 참 잘했어요

제로 칼로리 레몬, 자몽 에이도 비타민C

생 과일이나 야채를 직접 갈은 쥬스를 좋아하는데 만들어 먹기가 쉽지가 않고 음료수는 보통 당이 많이 첨가가 되어 있어서 잘 안 마시는 편입니다 요즘 내가 좋아하는 자몽과 레몬으로 만든 비타민C 에이드가 나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당연히 제로 칼로리 입니다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주겠죠 바로 주문해서 맛을보았습니다 비타민C 함량이 5배 제로 칼로리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식품입니다 상큼하게 레몬과 자몽을 고를수도 있어도 더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시어 다이어트 효능ㅈ보시길 바랍니다

서해태백산3QUGB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해태백산3QUGB

제로 칼로리 레몬, 자몽 에이도 비타민C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충격적인 바나나의 가격

영양 가득 건강에 좋은 바나나 과일 챙겨 먹기 저만의 혈당 관리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바나나 과일을 주기적으로 챙겨서 먹기 인데요  요즘 마트들에서도 바나나 과일 세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마트들에서도 여기 저기 추천 상품이네요!👍 그리고 일요일인 내일까지 e마트에서도 서프라이즈 주말 특가 세일로 바나나를 2000원도 안되는 가격인 1980원에 판매 중 이래요! 와우 정말 바나나랑 몸에 좋은 과일들 많이 사서 혈당 관리 지대로 할 수 있는 기회의 특가 세일 인 것 같아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충격적인 바나나의 가격

혈당 일기 7기 6일차 인증

2024.07.19 흐리다 맑음 저녁 식사 2시간 후 측정 아점도 피자로 해결하고 저녁 늦게 야채를 듬뿍 넣은 비빔국수를 먹어서일까 등산로 산책을 한 시간 하고 와서 시원한 달달수박과 옥수수 튀밥을 먹고  바로 측정햇더니 헉 ..기준치 이상으로 나와버럿다 막 먹어선 안 되나보다..적절한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해야겟다

proximab님의 프로필 이미지

proximab

혈당 일기 7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7기 6일차인증

2024.7.19 흐리다 맑음 저녁식사 2시간 경과후 측정 점심엔 피자한판을 아내와 같이 먹었다. 저녁은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그러고보니 하루종일 밀가루 음식을 먹었다. 아내와 한시간정도 운동갔다와서 수박과강냉이 한그릇을 먹한후 바로측정했는데 나름 안정적으로 나왔다.아내는 측정이래 높은 결과가 나왔다.. 밀가루음식과 운동후 과일당 수박과 옥수수강냉이가 혈당높이는 원인인가보다.. 좀 자제해야겠다..

캐시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캐시카우

혈당일기7기  6일차인증

밤에도 엄청 우네여

밤에도 엄청 울어 되는 녀석이 있습니다 그냥 녀석은 바로!! 매미 입니다ㅎㅎ 녀석은 지치지도 않는 지 오후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울어 대고 있네요ㅋㅋㅋㅋㅋ 매미가 우는 날씨가 오니 다시 여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남편 한테 부탁 하면 생기는 일;;

남편 한테 쿠팡으로 주문 해달라고 원하는 향 카톡으로 보냈는데 오늘 배송 온거 보고 놀랐어요. 두개 합쳐서 8리터 네요. 한 동안 질리 도록 사용 하겠네요 배송오자 마자 바로 빨래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남편 한테 부탁 하면 생기는 일;;

집안에서도 탄탄한 몸매 만드는 운동 전략 3가지

집안에서 하는 운동의 효과를 높이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 속도 조절 웨이트 운동의 강도는 운동의 속도에 반비례한다. 무거운 무게로 운동해도 수행 속도가 지나치게 빠르면 근육의 자극이 적어지고, 가벼운 중량의 운동도 속도를 늦추면 운동 강도는 높아진다. 같은 택배상자를 들 때도 한 번에 확 들어올리는 것보다 천천히 들어 올리는 게 훨씬 힘든 원리와 같다.   따라서 스쿼트, 푸시업, 턱걸이 등의 맨몸 운동도 수행 속도를 낮추면 고강도 운동으로 탈바꿈한다. 운동 속도를 늦출수록 무릎, 어깨 등의 관절 부상 위험이 낮아진다는 추가 장점도 있다. ▲ 운동 소도구 활용 간단한 운동 소도구를 활용해 운동 효과를 높이는 방법도 있다. 예컨대 운동용 고무밴드의 경우, 활용 방법에 따라 팔의 이두근·허벅지의 대퇴사두근, 엉덩이의 중둔근, 어깨의 전·측·후방 삼각근 등 다양한 신체 근육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요가 매트는 윗몸 일으키기, 브릿지 동작처럼 바닥에 몸을 대야하는 동작을 취할 때 생길 수 있는 각종 통증을 줄여준다. 폼롤러를 운동 전·후 스트레칭에 활용하면 관절 가동범위 증가, 부상 및 근육통 발생 위험 감소, 근육 혈류량 증가 등의 여러 이점을 기대할 수 있다. 단, 운동 소도구는 제대로 활용하지 않을 시 집에서 공간만 차지하는 짐덩어리로 전락하기 십상이다. 따라서 운동 소도구를 구입할 땐 비교적 작은 것부터 구입해 활용해 보는 게 시행착오를 줄이는 방법이다. ▲ 타바타 운동법 맨몸 운동의 최대 단점 중 하나는 심폐지구력을 기를 방법이 마땅치 않다는 점이다. 이럴 땐 초고강도 운동과 휴식을 교차 수행하는 '타바타 운동법'이 대안일 수 있다. 예컨대 버피(Burpee·스쿼트와 푸시업을 한 동작으로 연결한 운동) 동작을 30초 간 수행하고 10초간 휴식하는 걸 10세트 반복하는 식이다. 전체 운동 시간이 매우 짧다는 점, 근력을 넘어 심폐지구력 향상에도 일부 도움이 된다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단, 타바타 운동은 초고강도 운동법으로 분류되는 만큼, 초보자의 부상 위험이 매우 높은 편이다. 따라서 운동 초보자는 푸시업, 스쿼트 등의 맨몸 운동 동작을 따로 수행해 먼저 숙달하는 게 권장된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집안에서도 탄탄한 몸매 만드는 운동 전략 3가지

대한민국 최초콘

대한민국 최초콘 먹어요 바로 부라보콘 ~~ㅎ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대한민국 최초콘

여름철 거칠어지는 피부 건강을 위한 식품 5가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된다.   ◇ 토마토 전문가들은 토마토를 “피부 세포를 보호하는 가장 완벽한 음식”이라고 부른다. 여름이 제철인 빨간 토마토 속에는 라이코펜이라는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있다. 라이코펜은 햇볕에 노출된 피부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이 물질은 콜라겐 생성을 도울 뿐 아니라 잔주름을 완화하는 역할도 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립선 비대증 증상을 완화시키기도 한다. ◇ 수박 여름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음식이 바로 수박이다. 수박은 90%가 물로 구성돼 있어 체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수박은 항산화제인 라이코펜이 토마토보다 더 많이 함유돼 있다.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인 콜라겐의 생성을 돕는 비타민C 역시 풍부하다. 몸속 단백질인 콜라겐은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만든다. ◇ 피망 빨간색이나 노란색 등 다양한 색깔의 피망에는 카로티노이드라는 천연 색소가 풍부하다. 카로티노이드는 항산화제로서 몸속에서 비타민A로 전환된다. 이는 피부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지방층이 파괴되는 것을 막고 피부를 보호한다. 주름살을 예방하고 피부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또한 피망에는 하루 필요량 이상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고, 섬유질과 비타민 B6 역시 풍부하다. 비타민 B6는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해 염증과 상처 치유를 돕는다. 또 호르몬 균형을 유지해 피부 트러블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사과 사과는 과일 중에서 폴리페놀 함량이 가장 높다. 폴리페놀은 피부보호와 면역증진에 최고다. 폴리페놀은 식물에 기반을 둔 화합물로서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없애고, 면역체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매일 사과 한두 개를 먹으면 피부와 면역체계를 보호할 수 있다. ◇ 콜리플라워 십자화과 채소인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는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제가 풍부하다. 브로콜리는 사과만큼 폴리페놀 함유량이 많은 채소다. 염증을 퇴치하고 암 발생을 방지하는 데에도 효과가 있다는 여러 연구가 있다. 또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 모두 자외선에 노출됐을 때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이 뛰어나다.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보호에 좋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여름철 거칠어지는 피부 건강을 위한 식품 5가지

집오자마자 뻗었습니닼ㅋㅋㅋ

오늘 좀 많이 피곤했나봐요 집 오자마자 바로 쓰러졌습니다 낮잠을 강제로 잤다가 일어나니 지금이네요 그래도 오늘 금요일이라 다행이에요 내일은 주말이니까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육회와 육사시미 (소잡았어요)

금요일 저녁은 소잡는날 주중에 엄마가 정육점에 소들어는날 주문 육회와 육사사미 바로 들어온것 썰어 가져왔죠 ㅋㅋ 이맛 최고죠 (말안해도 아시죠) 감자전하고 , 부추전 새콤 달콤하게  오늘의 불금 음식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육회와 육사시미  (소잡았어요)

제로 칼로리 비타민C 레몬 에이드

과일 쥬스를 좋아해서 당이 많이 들어간 음료수 보다는 제로 칼로리 음료가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좋아히는  레몬 에이드가 제로 칼로리로 출시가 되어서 바로 주문후 먹어보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C함량이 5배고 제로 칼로리라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비타민C는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고 힙니다 맛있고 간편하게 비타민C 음료도 즐기면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수있는 비타민C 레몬에이드  상큼하게 즐길수 있고 다이어트에 좋아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제로 칼로리 비타민C 레몬 에이드

제로 칼로리 맥주 하이트제로

안녕하세요? 워낙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입니다. 근데 다이어트 하는 기간에는 술도 먹기 힘들어서 넘 괴롭더라구요. 게다가 여름철 더울 때 퇴근 후에 시원한 맥주만큼 땡기는 것도 없잖아요. 그래서 고민하다 가끔 먹는게 바로 하이트 제로칼로리 맥주입니다. 칼로리만 제로인게 아니라 알콜도 제로라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맛은 솔직히 말해서 일반 맥주에는 못미친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한창 알콜에 굶주렸을 때(?) 먹으면 호박도 선녀처럼 보인다고 그럭저럭 만족할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여름철 더울 때 맥주는 먹고 싶은데 제로 칼로리 제품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제로 칼로리 맥주 하이트제로

알뜰폰 통신사변경

통신요금이 2만원을 넘으면 손해보는 기분이에요 저는 몇년동안 알뜰폰요금제를 쓰고 있어요 첫 셀프 개통할때는 몰라서 유심을 꺼꾸로 끼워서 안되서 당당황했요 이제는 셀프 개통하는데 2분 정도 걸려요 반드시 와이파이를 켜고 해야 해요 12,000원대 요금제를 7개월간 쓰고 오늘 카뱅에서 5000원 리워드 주는 18000원대 모요 요금제로 갈아탔어요  예전엔 저렴한 요금제도 약정없이 기간이 기간이 길었는데 요즘은 6~7개월에 갈아타거나 잘걸리면 2만원대 초반으로 1년을 쓸수도 있어요 18000원대 요금보다 더 혜택이 있는 바로배송을 이용하면 마트 30000원권 주는 이벤트도 있는데 속도가 기본 데이터 이후 3mbps 라서 빠르긴해도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저는 조금 답답해서 더 빠른 5mbps를 선택했어요 6개월후 다시 좋은 이벤트를 만나 변경할 계획입니다        

340님의 프로필 이미지

340

알뜰폰 통신사변경

[당뇨✏️] 당뇨병과 체중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 당뇨 및 대사증후군 환자와 떼놓을 수 없는 '체중 관리' 비만이 당뇨병의 발생과 악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죠. 왜 당뇨병에 있어 체중 관리가 중요할까요?  이미 당뇨병이 발생하고 나서도 체중 관리가 중요할까요?  오늘은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당뇨와 체중은 얼마나 관련이 있을까요? 1. 당뇨와 체중의 연관성 2. 인슐린 저항성이란? 3. 당뇨환자와 체중 관리  ㅡ 1. 당뇨와 체중의 연관성 당뇨 유병자 중 약 76%가 과체중·비만이라는 대한당뇨병학회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2020년) 또한 2011년, 미국 당뇨 학회에서  과체중인 사람은 정상체중보다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6~12배 높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처럼 당뇨와 비만은 밀접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비만과 당뇨의 연관성은 바로 '인슐린 저항성'에 있습니다.  ㅡ 2. 인슐린 저항성이란? 혈당이 높아지면 우리 몸은 혈당을 낮추기 위해 인슐린을 분비합니다. 그런데 만약 혈당이 급격하게 치솟고, 이를 낮추기 위해 인슐린을 과다하게 분비하는 상황이 반복된다면 우리 몸은 인슐린에 반응하는 민감도가 낮아지는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게 됩니다.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게 되면 식욕 조절이 어려워지고,  우리 몸에 포도당이 들어와도 잘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쉽게 쌓이는 몸이 됩니다. 계속된 비만은 몸 안의 인슐린 요구량을 증가시키고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하는데, 이는 높은 확률로 당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체질량지수 1이 늘어날 때마다 당뇨병 위험이 20%씩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즉, 당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생활습관 개선을 통한 체중 감량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ㅡ 3. 당뇨 환자와 체중 관리 그런데 여기서 잠깐,  ✅이미 당뇨환자여도 체중 조절이 꼭 필요할까요? 🤔  "네, 물론입니다." 국제 당뇨연맹은 체중을 5% 감량하면 제2형 당뇨병으로 인한 합병증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발표하며  당뇨 환자의 체중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한 연구팀은  당뇨병 증상 완화에는 체중감량 여부가 큰 영향을 미치며,  5% 이상 체중을 감량하면 증상 완화효과가 약 2.6배로 높아진다는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제2형 당뇨병 발병 후 2년 이내에 체중을 감량하면  당뇨병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당뇨병이 발병하기 전에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당뇨병이 발병한 후라도 식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뇨환자에게 체중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국제학술지 ‘당뇨병, 비만과 신진대사(Diabetes, Obesity and Metabolism)’수록』 권혁상·김진영 여의도성모병원 내분비내과 교수와 한경도 숭실대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교수 공동연구팀은 2형 당뇨병 환자의 체중변화가 당뇨병 증상완화에 미치는 영향을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건강검진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2009~2012년 2형 당뇨병을 새롭게 진단받은 환자 11만4874명의 체중변화를 2017년까지 추적‧관찰했다. 그 결과, 당뇨병 증상완화율이 체중변화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점이 밝혀졌다. 체중이 감소한 그룹의 증상완화율이 4.22%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 체중유지그룹(1.65%), 체중증가그룹(1.21%) 순이었다. 체중감소그룹을 제외하고는 평균 증상완화율인 2.1%에도 미치지 못한 셈이다. 특히 연구팀은 체중을 5% 이상 감량한 당뇨병 환자에게 증상완화가 나타날 가능성이 체중이 유지된 환자에 견줘 약 2.56배 높아진다고 추산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뇨✏️] 당뇨병과 체중

제로칼로리 음료 - 딜라이트프로젝트 오렌지

오늘 제가 소개하고 싶은 제로칼로리 식품은 바로 곤약워터젤리인데요. 짜잔! 오렌지맛이고요. 딜라이트프로젝트라는 브랜드 제품으로, 시중에서 엄청나게 활발히 유통되고 있지는 않아요 아직은. 저도 올리브영 할인 행사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지금까지 많은 곤약젤리를 먹어봤지만 이렇게 부드러운 제형의 제품은 처음이에요. 워터젤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완전한 젤리 식감보다는 워터느낌이 확실히 강해요. 게다가 당연히 제로칼로리이고요. 제로음료들중에 정말 영양성분이 별로인 제품들이 많은데요. 이건 좀 맘에 들더라고요. 보시다시피 이렇게 다양한 비타민&미네랄이 들어있어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추천!!!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제로칼로리 음료 - 딜라이트프로젝트 오렌지

폼롤러 수업 시작

깜빡 잠들어서 놀랜 아침 폼롤러 들고 바로 운동 왔어요. 지각은 면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폼롤러 수업 시작

“변 잘 보게 하고 살 빼준다”…섬유질 폭탄 음식 5가지

“변 잘 보게 하고 살 빼준다”…섬유질 폭탄 음식 5가지   건강과 체중 관리를 위해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균형 잡힌 식단은 신체가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보장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웰빙과 에너지 수준을 개선시켜준다.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포만감을 촉진하고 과식을 방지하는  식사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식단에 넣는 것이다. 섬유질은 소화 건강을 유지하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른 영양소와 달리 섬유질은 신체에서 소화되지 않으므로 칼로리 섭취에 기여하지 않고 식단에 양을 더한다.  이 특성은 소화 과정을 늦추고 포만감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체중을 관리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영양사인 리마스 게이가 박사는 여성 전문 라이프 매체 ‘쉬파인즈(SHEFINDS)’와의 인터뷰에서  “식사에 고섬유질 성분을 추가하는 것은 더 오래 배부르게 하면서도 화장실 변도 잘 보게한다”며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서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한다”고 5가지 식재료를 공개했다. 액체와 섞어 먹는 치아씨드   치아씨드는 작지만 강력한 씨앗으로 체중 감량에 관한 비밀 무기가 될 수 있다.  게이가 박사는 “이 씨앗은 섬유질,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이 가득 차 있다.  액체와 섞으면 팽창해 배부르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되는 젤과 같은 농도를 만든다”고 말했다.  요거트, 스무디에 뿌리거나 수프와 소스에 타서 쉽게 먹을 수 있다.   지방 풍부한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섬유질과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이 풍부하다.  게이가 박사는 “섬유질과 건강한 지방의 조합은 배고픔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아보카도 조각을 토스트에 얹거나,  샐러드에 넣거나, 스무디에 섞어서 크리미한 질감을 만들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이 영양가 있고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음식이 식사에  과도한 칼로리를 더할 수 있으므로 권장되는 제공량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수프에 넣어 먹는 렌즈콩   렌즈콩은 섬유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원동력이다. 게이가 박사는 “렌즈콩은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고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에너지 저하를 예방한다”고 말했다. 조리된 렌즈콩을 수프, 스튜, 샐러드에 넣으면 좋다.     간식으로 즐기는 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딸기와 같은 베리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항산화제로 유명하다.  이들은 신체에 엄청난 이점을 제공하며, 특히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게이가 박사는 “자연스러운 단맛은 많은 간식에서 발견되는 추가 설탕 없이도 갈망을 충족시켜 준다”고 말했다. 베리는 오트밀, 요거트, 샐러드에 곁들이거나 그 자체로 상쾌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반찬으로 먹는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섬유질을 제공한다. 게이가 박사는 “높은 수분 함량은 추가 칼로리 없이 식사에 양을 더해 준다”고 말했다.  브로콜리를 찌거나 구워서 반찬으로 먹거나,  볶음 요리에 넣거나, 수프에 섞어서 영양이 가득한 식사를 만들 수 있다.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변 잘 보게 하고 살 빼준다”…섬유질 폭탄 음식 5가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