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한민국 최초콘

대한민국 최초콘 먹어요

바로 부라보콘 ~~ㅎ대한민국 최초콘

0
0
댓글2
  • kiobt
    부라보콘은 못 참죠ㅋㅋ
    저가 젤 좋아하는 콘 아이스크림이예요.
    이제 보니 브라보가 아니고 부라보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러네요 부라보 ㅋ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맛난 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