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7기 1일차인증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전  어제저녁 회식으로 삼겹살에 소주를 먹었다 운동도 못하고 바로 잠들었다 다행히 혈당은 높ㅈㅣ 않다 오늘부터는 열심히 운동 해야지!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혈기챌 7기 1일차인증

언제 줬다 뺏어갔대요?ㅋㅋ

지금봤네요 괜찮아요 바로 확인가능하니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언제 줬다 뺏어갔대요?ㅋㅋ

7/11(목)2~3일 지나면 무르는 복숭아, 오랫동안 더 달게 먹는 방법

복숭아는 여름철 대표 과일입니다. 6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수확하는 제철 복숭아는 육즙이 많고 과육이 달콤하죠~~그런데 복숭아는 내부에서 에틸렌이라는 노화 호르몬이 생성돼 쉽게 물러져 장기 보관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요. 수분에 약해 빨리 익거나 상하고 벌레가 쉽게 생기기도 합니다. 복숭아를 더 오래 맛있게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복숭아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단 생각에 바로 냉장 보관하는 것은 금물!! 복숭아를 처음부터 냉장고에서 차갑게 보관하면 단맛이 줄어들고 과즙이 말라 본연의 맛과 향을 잃어요ㅠㅠ 복숭아를 맛있게 먹으려면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실온에 보관하는 게 좋아요. 복숭아는 후숙 과일로 실온에 보관해야 특유의 단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지만 실온 보관을 하면 복숭아가 너무 빨리 익거나 물러질 수 있어 2~3일 내로 섭취하는 게 바람직 하다고 말합니다. 만약 2~3일내로 먹기 어렵다면 습기를 차단한 뒤 냉장 보관하는 것이 도움이 되고 복숭아를 신문지나 키친타월 등에 싸고 지퍼 백 등에 담아 밀봉하면 좀 더 오래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복숭아는 수분에 약하므로 보관 전에 미리 물에 씻지 않아야 합니다. 냉장 보관해둔 복숭아는 먹기 30분~한 시간 전에 미리 실온에 꺼내두는 게 좋다. 복숭아는 냉장 보관하면 당도가 떨어지는데 먹기 전에 미리 상온에 두면 단맛을 되살릴 수 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1(목)2~3일 지나면 무르는 복숭아, 오랫동안 더 달게 먹는 방법

“오늘 점심은 이거다!” 매력 넘치는 짜장면 맛집 BEST5

짜장면 맛집 BEST5 중식의 기본 불맛을 완벽하게, 가락동 ‘에핑’ 중국 대사관 근처에 있는 중식당 명동 ‘개화’ 호박 매실청으로 더한 깊은 풍미, 서천 군사리 ‘의생원’ 군만두와 짬뽕이 인기인 중식당 연희동 ‘이품’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맛, 안성 죽산리 ‘죽산분식’ 오리지널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별미로 즐겨도 좋은 짜장면.  오래된 연식만큼이나 즐기는 방식도 다양하다.  이사하는 날이나 졸업식 등 집안에 큰 행사가 있을 때면 먹곤 하던 짜장면은 ‘외식’음식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요리이자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안 먹어본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익숙한 음식이다.  오늘은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는 짜장면 맛집 5곳을 소개한다.   중식의 기본 불맛을 완벽하게, 가락동 ‘에핑’ ingrid_muguet 님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gio2233 님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중식의 기본이라고 알려진 ‘불맛’. 가락동에 위치한 에핑에서는  불맛을 제대로 내는 오너 셰프가 만드는 맛있는 요리들을 만날 수 있다.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을 고르게 모두 추천할 수 있는데, 이곳의 탕수육은 소스에 볶아져서 나오는 오리지널 스타일이다.  돼지고기를 길게 썰어 바삭하게 튀겨 조각의 크기가 퍽 만족스러운 편.  파인애플이 들어가 적당히 새콤한 맛의 소스가 계속 입맛을 당기게 만든다. 중국 대사관 근처에 있는 중식당 명동 ‘개화’ 식신 컨텐츠팀 제공© 제공: 핫 식신 명동역과 회현역 사이 중국 대사관 근처에 있는 화교 중식당  ‘개화’는 60년 이상 한자리를 지켜온 전통 있는 곳이다.  대표 메뉴는 묽은 질감의 소스에 면을 비벼 먹는  ‘유니 짜장면’. 잘게 다진 고기 외에 다른 건더기가 없어 면과 본연의 소스 맛에 집중하기 좋다.  다른 곳에 비해 덜 기름지고 덜 자극적인 맛이 특징.  수분기 없이 마르게 볶아낸 ‘간짜장’도 인기 메뉴 중 하나로 유니 짜장면과 달리 큼직한 고기와 양파가 식감을 더해준다.  면과 소스의 흡착이 잘 되게끔 얇은 면을 사용한 것도 포인트다.  이 외에도 매콤한 소스에 건고추와 마늘로 알싸함을 더한 ‘깐풍기’와 속이 꽉 찬 ‘군만두’가 인기가 좋다. 호박 매실청으로 더한 깊은 풍미, 서천 군사리 ‘의생원’ j_sempre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오늘 점심은 이거다!” 매력 넘치는 짜장면 맛집 BEST5© 제공: 핫 식신 서천군에서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인  ‘의생원’. 3대를 이어온 비법 춘장으로 유명해진 달인 맛집이다.  ‘짜장면’의 춘장은 호박과 매실청으로 텁텁하지 않은 단맛을 끌어올리고  오미자에 숙성시킨 두부를 넣어 감칠맛을 올렸다.  상당히 두툼한 고기의 ‘탕수육’은 파, 양파와 갈댓잎, 감자 등 갖은 재료로 숙성시켜 잡내 없이 부드럽다. 군만두와 짬뽕이 인기인 중식당 연희동 ‘이품’ 식신 회원 ‘168032’님 리뷰 이미지© 제공: 핫 식신 만두전문 중국 요리점 ‘이품’. 주변 중식당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요리가 제공된다.  당면이 넉넉히 들어간 만두와 새우, 해삼, 복어 등의 해산물에 매콤한 불맛이 나는 삼선짬뽕이 인기 있는 곳.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맛, 안성 죽산리 ‘죽산분식 jm__table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jm__table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안성 죽산리에 있는 ‘죽산분식’. 가게 이름과 달리 제대로 된 중화요리를 파는  50년 전통의 달인 맛집이다.  하루에 30테이블만을 받아 더욱 인기를 끌게 된 곳.  대표 메뉴 ‘간짜장’은 뽀얀 면에 2인분 정도의 푸짐한 양의 소스가 나온다. 단맛이 없고 투박하지만 진한 감칠맛의 소스는 콩죽으로 고소한 맛을 살리고  감자와 무로 수분을 보충하여 퍽퍽함이 없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 점심은 이거다!” 매력 넘치는 짜장면 맛집 BEST5

혈당일기7기4일차

자다가 새벽에  깨서  바로 잠못들고 있다가 자서   조금전에 일어나  아직 공복전 혈당   오늘은 좋네  자기전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갈등하다가 그냥 잔게 ~

복숭아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숭아사랑

혈당일기7기4일차

혈당일기2일차

혈당일기2일차  오늘은 공복시 식전이긴 한데 체크하기 바로전에 잊어버리고 밤호박 반쪽을 먹어 버리고 측정 했네요. 근데 바로 나오지는 않아요 111나왔어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세요

서울속옷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울속옷

혈당일기2일차

(스트레칭) 캐시홈트 상쾌한 하루 시작

(스트레칭) 캐시홈트 상쾌한 하루 시작 (꿀팁) 서서 상체 돌리기    - 다리를 골반 너비 두께로 벌리고 바로 산다    - 복부에 힘을 주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 상체를 숙인 상태에서 원형(좌.우 번갈아)으로        회전 시킨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스트레칭) 캐시홈트 상쾌한 하루 시작

밤산책하고 힘들었는지 바로 잠들었네요

엄청피곤에 쌓였네요. 정말 들어오자마자 잠이 들었는데 아침이네요. ㅠ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밤산책하고 힘들었는지 바로 잠들었네요

혈당일기 7기 4일차

측정일시 : 7/11 새벽 1시경 측정수치 : 97 mg/dL 저녁을 좀 늦게 먹었다. 메뉴는 요거트와 시리얼 먹고 바로 좀 졸다가 새벽에 화장실 가려고 일어난김에 측정했다. 시리얼이 좀 달더니 먹은지 좀 되었는데도 97이 나왔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0일 (수) l 혈당일기 7기 2일차

- 날짜: 2024.07.10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49분 (취침 30분 전) - 혈당 측정 결과: 78mg/dl - 내용: 오늘 식사는 빵식이었다. 아침은 공복, 점심은 대파크림치즈 샌드위치에 아메리카노, 저녁은 롯데리아에서 데리버거와 탄산음료를 마셨다. 저녁 먹고나서 기구 필라테스 50분을 숨가쁘게 하고 집으로 바로 들어와서 바로 씻었다. 그리고나서 바로 온라인으로 재테크 스터디를 했다. 하루가 참 숨가쁘게 돌아가네! 운동도 하고 머리도 쓰고 하니까 혈당도 저절로 관리가 되는 것 같기도하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7월 10일 (수) l 혈당일기 7기 2일차

1초만에 다쓴 건전지 확인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다쓴 건전지 확인 방법 다쓴 건전지 어떻게 확인하시나요?  미리 정리를 잘 해 놓았다면 다시 확인할 일이 없지만,  아무렇게나 놓았을 땐 일일이 하나하나 확인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1초만에 다쓴 건전지 확인하는 방법과 건전지 사용 꿀팁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문제점 보통 다쓴 건전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제품에 끼워 보는 것이에요.  이렇게 일일이 하나하나 끼웠다 뺐다를 반복해야 다썼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제는 이렇게 하세요! 확인 방법 건전지 하나를 들고 평평한 바닥이 있는 곳으로 가세요.  그리고 1~2cm 정도 높이에서 수직으로 건전지 – 방향이 바닥으로 가게 떨어뜨립니다. 이때 건전지가 똑바로 서게 되면 새 건전지이고,  만약 건전지가 또로록 하는 소리와 함께 통통 튀며 서지 못하면 다쓴 건전지에요. 원인은 바로 알카라인 건전지에 있는데요.  건전지를 사용하여 산화한 아연은 스프링처럼 통통 튀는 성질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다쓴 건전지의 경우 똑바로 서지 못하고 통통 튀게 된답니다. 👉 물속에 ‘손톱깎이’를 넣어 사용했더니…!? 👉 콘센트에 ‘페트병’을 꽂아 사용하면 모두가 놀랍니다 이렇게 하면 1초만에 다쓴 건전지와 새 건전지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아요. 건전지를 사용하며 일어날 수 있는  한가지 팁을 더 드리면 바로 건전지 크기가 맞지 않을 때 인데요.  AA 건전지가 필요하지만 AAA 작은 건전지 밖에 없을 때 사용하면 좋은 꿀팁이에요. 이때 바로 필요한 것은 알루미늄 호일! 호일을 잘 접어 조그맣한 공으로 만드세요. 그리고 작은 건전지를 끼워 넣고 빈 공간에 호일볼을 끼워 주세요.  이렇게 하면 전류가 흐르기 때문에 작은 건전지로도 작동이 가능해 진답니다. 단! 장기간 사용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 잠깐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은 방법이에요! 오늘은 건전지를 사용할 때 유용한 꿀팁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출처: 뷰어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1초만에 다쓴 건전지 확인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우유를 후라이팬에 붓고 끓여 보세요! 인생꿀팁~

💚 후라이팬 코팅 복원 방법 후라이팬에 우유를 붓고 끓이면 놀라운 결과가 생긴다는 것을 아시나요?  가정에서 사용하는 후라이팬의 경우 오랫동안 사용할 경우 코팅이 벗겨지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우유를 활용해 쉽고 간단하게 후라이팬 코팅 복원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문제점 이것은 저희집 후라이팬에요.  보시면 코팅이 벗겨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많이 벗겨진 후라이팬의 경우는 버리는 것이 좋지만,  약간 벗겨진 것은 그냥 버리긴 조금 아까운 것 같아요. 코팅이 벗겨지기 시작하면 문제점이 바로 재료가 후라이팬에 눌러 붙기 시작한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식용유를 넉넉히 둘러도 계란후라이가 딱 달라 붙어 부치기가 쉽지 않아요. 이렇게 후라이팬의 코팅이 약간 벗겨진 상태라면 우유 하나로 쉽게 코팅을 복원할 수 있는데요.  이때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를 사용해도 좋답니다. 👉 후라이팬에 이 ‘레몬’을 문질러 보세요! 결과는 상상 이상~ 👉 삼겹살 후라이팬에 그냥 굽지 마세요! 기름 범벅 됩니다.. 후라이팬 코팅 복원 하는 과정 먼저 후라이팬에 잔여물이 없도록 깨끗하게 닦아 주세요.  저는 키친타올로 열심히 문질러 남은 찌꺼기까지 모두 제거 했어요. 스 이후 후라이팬 1/3 지점 정도까지 우유를 부어 주세요.  우유를 너무 많이 넣을 경우 끓어 넘칠 수 있어 1/3 지점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팔팔 끓어 오를 때까지 ‘강불’에서 끓이세요.  끓어 오르면 불조절을 하며 약 3분 정도 더 끓여 줍니다.  우유가 쉽게 끓어 넘치기 때문에 이때 잘 보셔야 해요. 이렇게 우유를 끓이게 되면 지방 성분이 벗겨진 후라이팬 코팅 사이로 쏙쏙~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일시적으로 후라이팬의 코팅을 살릴 수 있다고 해요. 끓인 우유는 찬물과 함께 버린 후 수세미로 깨끗하게 씻어 주세요. 짜잔! 이제 우유 코팅이 된 후라이팬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대로 사용하면 잠시나마 코팅이 복원 되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답니다. 이후 계란후라이를 부쳐 보자 아무 문제 없이 잘 된 것을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오래되고 코팅이 많이 벗겨진 것은 버리는 것이 좋답니다. 오늘은 우유를 활용해 후라이팬 코팅 복원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살림에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출처: 우유를 후라이팬에 붓고 끓여 보세요! 인생꿀팁~© 제공: 뷰어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우유를 후라이팬에 붓고 끓여 보세요! 인생꿀팁~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 10일 수요일 저녁 10시 24분에 부랴부랴 혈당체크 완료 ! 저녁도 집에 있는 미역국에 밥말아서 30~40분전에 먹고 바로 혈당체크했어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저탄수 스콘 ~ 유쥬얌님 레시피

요즘 대자연 시작일이 가까워져서인지 식사후에  자꾸 뭔가 달달한게 생각나더라구요 오늘 저녁에도 그래서...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본 스콘입니다 밀가루가 아닌 아몬드가루가 주재료이고요 그래서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혈당스파이크를 일으키지 않는다고 하네요 180도 오븐에 20분 구우라고 했는데 제 오븐은 화력이 센지 타는것같아서 170도에서 10분 굽다가 150으로 낮추고 5분 더 구웠습니다 역시나 스콘이 뭔가 말라보이네요 ㅜㅜㅜㅜ 바로 조금 먹어봤더니 파삭하는 식감이 좋긴한데 밍밍 무맛이라... 내일 아침 커피랑 제대로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제발 맛있어라~~~~🙏🙏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저탄수 스콘 ~ 유쥬얌님 레시피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10일 수요일  측정시간  오후 8시48분경 날씨 흐림 측정수치  143mg 저녁 식사시간  8시경 저녁식사전 이디야에서  허니브레드 빵과 아아를 먹고  집에와 바로 밥을 먹음  바로 측정하니 수치가ㅈ굉장히 높게 나옴  큰일이다 조절해야겠다 

왕비될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비될거야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캐시홈트 슬림팔 다리라인 스쿼트

슬림팔 만드는 홈트랑 다리라인 살리는 스쿼드 따라했어요 다양한 운동 따라하니까 근력 기르는데 도움되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캐시홈트 슬림팔 다리라인 스쿼트

저는 소통 마무리합니다~🌿

이번 회차부터는 등급제로 바뀌어  진행 되고 있습니다 기존 소통에서 건강하고 좋은 방향으로 변화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소통 하는 거 기왕이면 비추천 보다는 추천 많이 하고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게시글이 있더라도 바로 비추천 누르지 않고 한번 더 생각하시고 행동에 옮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로 위안이 되고 도움이 되는 그리고 즐거움이 있는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 공유하며 저는 여가서 마감할게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저는 소통 마무리합니다~🌿

캐홈챌 4기 완주자 선물 ~♡

지육챌선물오고 바로 다음날 캐홈챌 4기 완주자 선물도  들어왔네요. 이런 포인트 선물은 사랑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캐홈챌 4기 완주자 선물 ~♡

혈당관리용 식단중 필수!

바로 카무트, 루피니빈이 썪인 밥이다! 혈당관리도되고 포만감도채울수있으니 너무좋다^^ 새우튀김.. 생각한모양은아니지만! 밥량 즉, 탄수화물줄일겸 아주만족스럽다~ 다들 식단잘짜서 극복하셔용^^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관리용 식단중 필수!

우산도 없는데 비가 와요.ㅜㅜ

비가 오지 않고 예보에도 비가 없어 우산 없이 걸었는데 갑자기 비가 오네요. 급한대로 바로 옆에 보이는 정자로 뛰어갔더니 위가 뚫려 있네요. 그래도 약간은 비를 막아주긴 해서 효과가 있었어요. 지금은 비가 조금 약해져서 다시 출발합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우산도 없는데 비가 와요.ㅜㅜ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 2024.07.1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점심 식사 시간이 좀 늦었네요. 어묵볶음 말고 어묵 무침을 해서 먹어봤어요. 어묵을 끓는 물에 2분간 데쳐서 사용하다보니 안좋은 기름도 제거되고 더 나은 거 같네요. 밥먹고 조금 아쉬운 기분이 들때는 바로 양치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 아쉬운 기분에 다른 걸 찾아먹게 되면 혈당을 주체할 수 없을꺼예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새송이버섯 에프돌린거 애호박양파청경채수분볶음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잠 자지 말라고 핫식스?

큰애는 또래끼리 핫식스 자주 먹는다고 해요 공부를 한창 할때니 그거 먹으면 힘이 난다구요  저 먹으라고 하나 더 샀다고 주는데...  요즘 제가 피곤해보인다고 이거 먹으면 좋다네요  헐 ㅋㅋㅋㅋ 좋긴 뭐가 좋니 ㅋㅋ 고카페인이라고 성장기 아이들에겐 좋은건 아니라고 오늘 이야기 해줬네요 그래도 시원하게 바로 따서 먹었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잠 자지 말라고 핫식스?

식전 과일 먹기 🍑황도복숭아 오렌지 방울토마토 🍊 🍅

식전 과일 먹기 🍑황도복숭아 오렌지 방울토마토 🍊 🍅 황도는 아까 바로 먹고 오렌지 지금 먹으니 맛있습니다. 배코플때 힐링되는 과일이에요. 과일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전 과일 먹기 🍑황도복숭아 오렌지 방울토마토 🍊 🍅

120프로 💰가치있는 지니어트 캐시👍😊

120프로 💰가치있는 지니어트 캐시👍😊 지니어트에서 활동한지 시간이 조금 됐는데요 여기서 모은 캐시도 많답니다. 늦게 앱테크를 시작해서 캐시를 판매는 한번도 못해봤어요. 쿠폰사서 파는 방법이 있다고 봤지만 힘들게 모은 캐시 100프로 가치 있게 사용하고 싶어서 판매 안했어요. 그래서 잘 이용하는게 핼시딜(캐시딜) 입니다. 주방가전도 사고 과일 식품 쌀 화장품 치킨쿠폰 선물까지....  현금과 동일 가치로 쓸수 있는곳은 지니어트 뿐이네요. 그래서 저는 지니어트 캐시는 바닥 상태😊 💰10만 캐시 모으면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으로 바꿔요. 다른곳은 수수로 20프로 붙어 있는데 지니어트만 수수료가 없어서 바로바로 상품권으로 구매해요.   🥲캐시를 상품권으로 바꾸는 상품권 비율이 예고 없이 바뀔수 있다고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120프로 💰가치있는 지니어트 캐시👍😊

7월10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7기ㅡ3일차 인증🍀🧡

7월10일 식후2시간 혈당 ㅡ95 점심으로 된장국  두부조림 오이무침 배추 겉절이로 식사를 했다 바로 근무라 운동을 못했지만 조금 적게 먹었다 식후2시간 혈당은 좋게 나왔다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7월10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7기ㅡ3일차 인증🍀🧡

오늘배운 요리

오늘 한식요리학원에서 배운 요리는 장국죽입니다 소고기 버섯 갈아서 죽을 만드는건데 결코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래도 유명죽집 죽보다 만든게 더 맛있었네요 ㅎㅎ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배운 요리

혈당관리에도 좋구 몸에도 좋은 레몬수 마시기

레몬을 껍질째 깨끗이 씻어서 씨만 빼고 착즙을 해줍니다. 착즙한걸 얼음틀이나 지퍼백에 납작하게 얼려서 먹을때 바로 해동하면 편하게 언제든지 먹을수 있어요. 공복혈당이 계속 100을 왔다 갔다하면서 당뇨전단계고 나와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레몬즙을 꾸준히 섭취하면 몸안에 만성염증도 잡아주고 당수치도 안정화 된다고 해서 먹고 있어요. 처음에는 조금만 먹어도 뭔가 속이 화하고 쓰린거같았는데 조금씩 양을 조절하면서 먹었더니 이제는 꽤 많이 녹여서 먹는데도 괜찮아요. 냉동시킨 레몬즙을 50G정도 물에 녹여서 얼음넣고 시원하게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껍질까지 착즙하면 신맛보다 레몬의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느끼실수있어요. 레몬은 껍질에 더 많은 영양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니까 껍질까지 착즙해서 드셔보세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관리에도 좋구 몸에도 좋은 레몬수 마시기

🍀최대 5만점. 홈플 퀴즈 오늘까지!

어느덧 벌써 수요일이네요! 다들 홈플 퀴즈 푸셨나요? 퀴즈 퀴즈 홈플 퀴즈 풀어요  홈플 퀴즈가 바로 오늘까지에요 정답 맞추면 최소 50~최대 5만점 적립! 저는 소소하게 50 머니 당첨~ 안 푸신 분들 오늘까지니까 잊지 않고 챙기세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최대 5만점. 홈플 퀴즈 오늘까지!

7월 10일 혈당일기 3일차

7월 10일 점심식사후 20분후혈당기록 138 점심식사로 비빔국수 불고기 김밥 바나나 커피  견과류를 먹었다 외출을 해야해서 외출준비후 바로 혈당을 재었더니 역시 높게 나온다 식후2시간은 지나와 혈당이 내려갈텐데 ~~ 외출했다운동하고오면 떨어지겠지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7월 10일 혈당일기 3일차

7월10일(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2024.07.10(수) -혈당 측정 시간:AM06:24 공복 -내용:기상후 바로 측정했구요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애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도 18시 이전에 간단한 저녁식사를 마쳤구요  메뉴는 양배추 샐러드랑 자두, 계란 2개 이렇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희망수치는 80~85사이 정도 되는데 좀처럼 90밑으로는 내려가지를 않네요 근본적으로 체중이 감소가 되야 할 것 같아요 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7월10일(수) 인증하기 - 혈당일기 7기 2일차

핸드케어

손씻고 바로 핸드크림 발랐어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핸드케어 합니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핸드케어

혈당관리에 좋은🍗 캐시딜 오븐구이 닭 (둘이 먹닭 로스트치킨)

혈당관리에 좋은🍗 캐시딜 오븐구이 닭 (둘이 먹닭 로스트치킨) 1키로 두봉씩 사면 닭이 살이 많아서 먹기 좋아요 1키로 추천 합니다. 염지가 되어 있어서 오븐에 굽기만 하면 맛있어요. 비상 식량으로 쟁이는 메뉴에요. 굽기만 해도 맛있는 향이 솔솔~~👍 배달 안시키고 바로 먹어요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혈당관리에 좋은🍗 캐시딜 오븐구이 닭 (둘이 먹닭 로스트치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