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

오늘 점심으로 백합칼국수 먹었어요.

날도 흐리고 비도오고~~뜨끈한게

생각났는데 남편이 칼국수 얘기를 

꺼내서 바로 콜!! 해버렸어요ㅎㅎ

국물은 시원~~하고 면은 쫄깃~

백합은 왜이리 맛나죠?🤤🤤

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7/20(토)오늘같은 날에는 '백합 칼국수'

2
0
댓글2
  • 수수깡7
    칼국수집도 깔끔하고 칼국수도 맛나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저도 처음 가본 칼국수 집인데 가게도 깔끔 칼국수도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