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으로 백합칼국수 먹었어요. 날도 흐리고 비도오고~~뜨끈한게 생각났는데 남편이 칼국수 얘기를 꺼내서 바로 콜!! 해버렸어요ㅎㅎ 국물은 시원~~하고 면은 쫄깃~ 백합은 왜이리 맛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