줘요
아니, 이 시간 소통 하기 너무 힘들어요. 진짜 맛있는 거 다들 드셨더라구요 !!
저 아직 저녁 못 먹었는데 진짜 화난다구욧 ㅋㅋㅋㅋ
저도 맛있는 거 먹을 수 있단 말이에요!!ㅋㅋㅋ
정말 미워잉 ㅠㅠㅠ 🤣🤣🤣🤣
다들 맛있는거 드셔서 제가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요 ㅎㅎ
항상 이 시간에는 우리 지니 여러분들의 맛있는 저녁식사를
보면서 배고파 지는 힘든 시간이네요🤣
저도 오늘은 야식 겸 저녁을 먹으려고 합니다..
그림 그리고 와서 바로 운동 하고 있는 거라 운동 끝나면 배고플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은 주말이니까 좀 마음을 편하게 먹겠습니다
주말이니까요!!
1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