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평택시가 참 잘했어요

평택시가 참 잘했어요

평택시가 참 잘했어요

발빠르게 통제해서

오송지하차도같은 참사를 미리 막았다 합니다.

통제하고 20분만에 침수되었다는데

잘 대처했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저희 동네 근처에도 천변 바로옆에

지하차도 있는데

몇해전에 미리 통제안하는 바람에

사망자 발생했었거든요.

주말에도 비가 많이 온다는데 

조심 또 조심입니다.

0
0
댓글3
  • 마음그릇
    다행이네요 지난번 사고가 엄청나서 발빠르게 잘 대처했군요
    좋은날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나아져야지요😊
    기후 변화는 더 심각해지는데 머물러있으면 
    안된다는 생각이드네요😊
  • 한결맘
    그렇네요. 미리 통제만 잘해도 사고를 막을수 있는데..평택시가 잘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