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밤에도 엄청 우네여

밤에도 엄청 울어 되는 녀석이 있습니다

그냥 녀석은 바로!!

매미 입니다ㅎㅎ

녀석은 지치지도 않는 지 오후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울어 대고 있네요ㅋㅋㅋㅋㅋ

매미가 우는 날씨가 오니 다시 여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0
0
댓글2
  • 제벌
    땅위로 올라와 얼마 울지도 못하는데
    짝 열심히 찾아야지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렇게 생각하니 또 그러려니 생각 하게 되네요ㅋㅋㅋ
    열심히 하거라 매미들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