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엄청 울어 되는 녀석이 있습니다 그냥 녀석은 바로!! 매미 입니다ㅎㅎ 녀석은 지치지도 않는 지 오후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울어 대고 있네요ㅋㅋㅋㅋㅋ 매미가 우는 날씨가 오니 다시 여름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