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산도 없는데 비가 와요.ㅜㅜ

비가 오지 않고 예보에도 비가 없어 우산 없이 걸었는데 갑자기 비가 오네요. 급한대로 바로 옆에 보이는 정자로 뛰어갔더니 위가 뚫려 있네요. 그래도 약간은 비를 막아주긴 해서 효과가 있었어요. 지금은 비가 조금 약해져서 다시 출발합니다.

우산도 없는데 비가 와요.ㅜㅜ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우리동네는 아침에 일기예보가 2,3시쯤 부터 3시간 비온다더니 하루종일 해 쨍쨍이네요 일기예보 못믿겠네요
    roh69
    작성자
    일기예보가 수시로 바뀌니 장마철에는 기본적으로 우산을 가져 다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아이쿠 ㅠ 조금 올때
    얼른 오셔요
    roh69
    작성자
    버스나 택시를 탈까 우산을 살까 갈등하다 비가 약해져서 그냥 가랑비 맞으며 걸어서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