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큰애는 또래끼리 핫식스 자주 먹는다고 해요
공부를 한창 할때니 그거 먹으면 힘이 난다구요
저 먹으라고 하나 더 샀다고 주는데...
요즘 제가 피곤해보인다고 이거 먹으면 좋다네요
헐 ㅋㅋㅋㅋ
좋긴 뭐가 좋니 ㅋㅋ
고카페인이라고 성장기 아이들에겐 좋은건 아니라고 오늘 이야기 해줬네요
그래도 시원하게 바로 따서 먹었네요^^
0
0
댓글6
큰애는 또래끼리 핫식스 자주 먹는다고 해요
공부를 한창 할때니 그거 먹으면 힘이 난다구요
저 먹으라고 하나 더 샀다고 주는데...
요즘 제가 피곤해보인다고 이거 먹으면 좋다네요
헐 ㅋㅋㅋㅋ
좋긴 뭐가 좋니 ㅋㅋ
고카페인이라고 성장기 아이들에겐 좋은건 아니라고 오늘 이야기 해줬네요
그래도 시원하게 바로 따서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