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늦은 점심

늦은 점심

 

늦은 점심

 

아 왜 급식을 안먹고 오냐고

지난번 담임 선생님 단체 문자 학교에서 급식을 안먹는 

아이들이 있는데 어떻게 할까요 라는 대충 그런 내용

너도 포함이었어?;;

안먹는 애들이 좀 있다네요

생각나서 물어봤더니 안먹었대서 급하게 챙겨 줬어요

그 와중에 꿔바로우 맛있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애들이 입맛에 안맞는걸까요~
    엄마가 챙겨주는게 더 맛있는걸까용~
  • 한결맘
    초등학생 인데 급식을 안먹는걸까요 친구들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재밌을텐데..  급식이 맛이 없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