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직도 검수중?

팀워크

 

첫날은 바로 되더니

 

둘째날부턴 계속 검수중이네요.

 

뭔가 오류난듯~~~

 

 

 

아직도 검수중?

1
0
댓글2
  • 러브복동
    저도 제가 뭘 잘못 인증했나했어요.
    너무 할 일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꼼꼼엄마
    작성자
    캐시워크 보면 시스템을 엄청 복잡하면서도
    잘 만들어놓은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할일도 많을듯요^^ 좀더 기다려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