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워크
첫날은 바로 되더니
둘째날부턴 계속 검수중이네요.
뭔가 오류난듯~~~
저도 제가 뭘 잘못 인증했나했어요. 너무 할 일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캐시워크 보면 시스템을 엄청 복잡하면서도 잘 만들어놓은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할일도 많을듯요^^ 좀더 기다려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