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잽싸게 줬다 수거해가네요ㅋㅋ

들어왔다가 다시중복으로들어온거 수거해간거예요

그래도바로바로확인가능하니 좋아요잽싸게 줬다 수거해가네요ㅋㅋ

 

2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ㅇㅏ하 이런경우도 있군요
    그래도 리워드 축하드려요 ㅋ
  • 마음그릇
    ㅎㅎ실수로 이중으로 주기도 하는군요 첨봤어요
    줬다 뺐어서 좀 그러겠네요 
  • 수수깡7
    앗 ㅋㅋ 저도 들어가보니 그렇네요 수거해가야지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중복으로 들어와서 빼간거군요 ㅎㅎㅎ
    근데 실수가 웃기긴하네요~^^
    포인트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숫자
    작성자
    감사합니다 
    다들 착하시네요 
    저도 그러려니 해야죠
  • 파인더홀
    저도 이상해서 메일 드렸어용
    중복 지급 되었다고%%^^
    숫자
    작성자
    덕분에 빠르게처리되었나봐요
    이런건 빨리빨리 처리가 나아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예전에도 한번 그랬어요
    어차피 내꺼가 아닌거죵~ 
    그래도 리워드 축하드려요
    숫자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도그러려니해요
    소통왕은 점점 경쟁이치열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 ...정말요?? 저도 봐야지,,
    그나저나,이걸 어떻게 지급 관리 하는지, 궁금해요 ㅎㅎ
    숫자
    작성자
    전에도 그런적이 있긴했어요
    백프로완벽할수없으니 이해하긴해야죠
    내역도남아있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ㅎㅎ그러게요. 
    이거 관리하시는 분이 
    정말 대단한 분이실듯요. 
  •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네요
    그거 피해 캡처하느라 시간낭비했지요
    왜그럴까요 ㅎ 증말로
    기분 좋다 재뿌린격이더라구요
    우리화이팅
    아공 중복 되기도 하나봐요~
    이벤트 참여 수고하셨어요~
    숫자
    작성자
    좋다말았지만
    내역에그대로남아있으니 그냥 그러려니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