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부처님 오신날에 법륜스님의 좋은
말씀을 듣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나쁜기억을 생각하면서
미래의 걱정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데
지금 현재를 생각하면서 살아가야한다 하시네요~^^
바로 지금 마음수양을 하는게 중요한데...
노력해야겠네요~^^
0
0
댓글2
부처님 오신날에 법륜스님의 좋은
말씀을 듣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나쁜기억을 생각하면서
미래의 걱정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데
지금 현재를 생각하면서 살아가야한다 하시네요~^^
바로 지금 마음수양을 하는게 중요한데...
노력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