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 오는거 아닙니다

비오기 전 산책하러 나갔다가 여름에 시원하게 지나갈수 있게 안개길 만드는거 만났어요

테스팅 중이라고 하시네요~

 

사람들 여름엔 요기로만 지나갈듯~

 

비 오는거 아닙니다비 오는거 아닙니다비 오는거 아닙니다비 오는거 아닙니다비 오는거 아닙니다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어느 지역이예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양재천이요~~~~
  • iloveoov23
    시원할 것 같긴 하네요
    여름에 사람들로 붐비겠어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그럴거 같아요~ 다른지역도 추천합니다
  • 경이로운다이어트
    진짜 언뜻 보면 비 오는 것 같아 보이긴 해요. 올 여름 얼마나 더울지 벌써 겁나네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진짜 더을때 요기만 1시간 왔다갔다 하면 될거같아요 ㅎㅎㅎ
  • 레몬그린
    여름에 시원하겠네요
    신기합니다
    목표사십구
    작성자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다른 지역도 많이많이 설치되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와 성공하면 좋을 갛 같네여
    완전 시원할 것 같아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저는 요기로만 다닐겁니다 ㅎㅎ
  • 0미로0
    한여름에 시원하긴하겟어요
    요즘.애들놀이터에도 이런거 설치하더라고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아하~ 그렇군요 전 처음봤어요
  • 한주연
    더울때 지나가면 시원하겠어요
    좋은데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그죠~여름에 대박일듯
  • 수수깡7
    아하 이거 알아요 테스트 중이군요 이거 여름에 엄청 시원하지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저희동네는 처음 나왔네요 오늘은 날씨가 서늘해서 느낌만 받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