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공유좀 해주세요
우와 한끼 잘 먹음 바로 찌네요
40중반부터 이리 야금야금이에요
올해부터 유난히 그러네요
그 전에는 좀 식단 조절하면 체중이 내려오고 그랬거든요~^^
원래 6시이후 7시부터 아무것도 안 먹어요
그리고 전체 먹는 양은 보통이고 탄수화물 밥 양은 적고요 ~ 군것질 별로 안해요
운동은 간신히 만보만 해요
운동을 늘려야 할까요? 뛰기로요?
0
0
댓글3
공유좀 해주세요
우와 한끼 잘 먹음 바로 찌네요
40중반부터 이리 야금야금이에요
올해부터 유난히 그러네요
그 전에는 좀 식단 조절하면 체중이 내려오고 그랬거든요~^^
원래 6시이후 7시부터 아무것도 안 먹어요
그리고 전체 먹는 양은 보통이고 탄수화물 밥 양은 적고요 ~ 군것질 별로 안해요
운동은 간신히 만보만 해요
운동을 늘려야 할까요? 뛰기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