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조언 절실)나잇살 빼는 법

공유좀 해주세요 

우와 한끼 잘 먹음 바로 찌네요

40중반부터 이리 야금야금이에요

올해부터 유난히 그러네요

그 전에는 좀 식단 조절하면 체중이 내려오고 그랬거든요~^^

원래 6시이후 7시부터 아무것도 안 먹어요 

그리고 전체 먹는 양은 보통이고 탄수화물 밥 양은 적고요 ~ 군것질 별로 안해요

운동은 간신히 만보만 해요

운동을 늘려야 할까요? 뛰기로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파인더홀
    나잇살 빼는 법  좋아용
    부지런히 빼봅니다.
  • 우리화이팅
    휴..제 이야기인줄 알았어요 ㅎㅎ
    저도 진짜 40대 되니 살도 잘 붙고 빠지지도 않아요.. 운동량을 더 올리고 밥을 더 줄여야하나 고민입니다 ㅠㅠ
    수수깡7
    작성자
    솔직히 저 야식도 절대 안 먹고 밥은 반공기 빵은 아침으로 식빵 한 조각씩 먹네요
    어제 떡볶이 배부르게 먹었다고 바로 체중 오르더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