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닝 걷뛰

자전거 타고 바로 런닝머신에서 걷뛰했어요~~^^

30분에 2.7km

3km 채울껄~~ 그랬네요 ㅋㅋ 좀 아쉽.. ㅎㅎㅎ모닝 걷뛰

 

0
0
댓글5
  • 냥이키우기
    헬스장에 사람들이 많은 가보네요
    잘 하시고 계세여
  • 제벌
    런닝머신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런닝머신에 사람들이 많아서 자전거부터 타고 런닝 합니다 ㅎㅎ
    루틴으로 굳히는 듯 해요 ㅋㅋ
  • 파인더홀
    오운완 수고하셨습니다 
    맛점하세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네~~ ^^
    파인더홀님도 오늘 맛난거 많이 먹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