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맘0413
혹시 다들 베란다에 탄성코트하셨나요?
저흰 살고 있는 집인데,,
구축이라 3베이거든요,,
거실이랑 옷방하나랑 안방은 정남향인데 주방이랑 건너편 아이방 베란다는 대신에 북향이잖아요
그래서 그쪽은 늘 베란다 곰팡이가 펴요
겨울만 지나면 일일이 제가 곰팡이 제거액 사다 뿌리는데,,,
엄마집은 탄성코트해서 괜찮더라구요
바로 옆동,,ㅎ
그래서 이번에 할까 싶은데,,,살고있는집에 하기가 쉬울지..ㅠㅠ
고민되네요
0
0
댓글4
혹시 다들 베란다에 탄성코트하셨나요?
저흰 살고 있는 집인데,,
구축이라 3베이거든요,,
거실이랑 옷방하나랑 안방은 정남향인데 주방이랑 건너편 아이방 베란다는 대신에 북향이잖아요
그래서 그쪽은 늘 베란다 곰팡이가 펴요
겨울만 지나면 일일이 제가 곰팡이 제거액 사다 뿌리는데,,,
엄마집은 탄성코트해서 괜찮더라구요
바로 옆동,,ㅎ
그래서 이번에 할까 싶은데,,,살고있는집에 하기가 쉬울지..ㅠㅠ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