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탄성코트,,,

혹시 다들 베란다에 탄성코트하셨나요?

저흰 살고 있는 집인데,,

구축이라 3베이거든요,,

거실이랑 옷방하나랑 안방은 정남향인데 주방이랑 건너편 아이방 베란다는 대신에 북향이잖아요

그래서 그쪽은 늘 베란다 곰팡이가 펴요

겨울만 지나면 일일이 제가 곰팡이 제거액 사다 뿌리는데,,,

엄마집은 탄성코트해서 괜찮더라구요

바로 옆동,,ㅎ

그래서 이번에 할까 싶은데,,,살고있는집에 하기가 쉬울지..ㅠㅠ

고민되네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는 입주할때 부터 하고 들어왔는데.. 
    하길 완전 잘했네요... 
    하시길 권유드려요
    채아미
    작성자
    진짜 잘하셨네요
    저희 친정은 했는데 저도 결국 10년지내고 살던집에 하기로 결정했어요ㅠ
  • 람라미
    전 안했는데 이사올 때 할 걸 후회했어요 ㅠㅠㅎㅎ
    채아미
    작성자
    아우 그러게나 말이예요
    저 다담주로 예약했어요 살던집에 하기 도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