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톡 규칙이 어케되나요

캐시톡 많이 어려워요

규칙이 어찌 되는지도 모르겠어요 

보내고 몇시간 있다가 받아지나요?

받고 바로 보내기 안되나요?

아따 겁나 헛갈려서 못하게 만드네요

0
0
댓글16
  • 들꽃7
    24시간지나야 보내지고 받을수 있나봐요 
    아이디마다 시간대가 다르니 조금 불편하네요 
  • 0미로0
    24시간에 한번보내고
    받기도24시간안에 받으면되고
    예전처럼 12시땡해서 못받고 그러진않지만 매일받는건 줄어들엇네요
  • 파인더홀
    그냥 저는 안해요..
    그게 참 캐시는 그지같도 사람 피곤하게 해요
  • 은모내
    보내기는 시간이 있는데 받는건 24시간 안에만 받으시면되요
  • 우리옷수선
    그러게요 그전엔 받고 바로주든지 아님 아침에 일찍 주고 받든지 했는데 이젠 주기도 받기도 좀 어려워요ㅠㅠ
  • DINs
    보내주시는거 먼저 받기만하고
    닉넴에 보내실시간 적어두고
    
    친구들에게 보내실때
    
    맞출 시간타임보고 
    일괄로 친구들에게 한꺼번에 보내세요.
    
    친구들에게 따로보내면 매시간마다 확인해야되요
    예를 들어 7시에 맞추면되겠다하면
    다음날 같은 오후 7시에 맞춰서 싹다보내면됩니다
    
  • o9w
    캐시톡 탈퇴입니다
    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본인이 보내는건 보낸 시간부터 24시간 후에 보낼수 있구요
    상대방이 보낸것도 상대방이 보낸 시간 24시간 안에만 받으면 돼요
    마음그릇
    작성자
    바로 안되니 답답합니다.
    빨리 파악하셨네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도 너무 정신없어서 어제 발송시간 통일했어요
  • 영선이302
    24시간에 1회 보내지고 하루최대 100회
    좋은 밤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주고 받는 시간 텀이 엄청 길어졌네요
    그럼 결론적으로 덜 받고 덜 주고 하는건가봐요 ㅠ
    
  • 쭌쭌7
    나는 발송하고 상대방은 본인이발송된 시간보다몇시간씩 늦게보내지다보면 하루하루 몇시간씩늦어지게되고 그러다보면 상대측은 내캐시계속받으면서 하루씩 캐시가사라져가요 몇시간씩텀이생기니 보내질발송시간이나 알았다가 날마다그시간에 발송하는사람도 드물고 캐시도줄여나가고 이러다 불편겪어 곧없어지게 될듯 
  • 깐뚱
    오히려 편한듯해요 ㅋ
    조금만 받고 보내기
  • 은모내
    쉽게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예전에는 자유로운 시간에 보내기가되었는데 업데이트  후엔 내가보내는 시간이다음날에도 보내는 시간입니다 그리고업데전엔 12시가지나면 만료되었는데 지금은 24시간안에만 받음되더라구요 전 지금 캐시톡이더 좋더라구요 밤 늦게오더라도 다음날 아침에 받음되닌까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