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톡 많이 어려워요 규칙이 어찌 되는지도 모르겠어요 보내고 몇시간 있다가 받아지나요? 받고 바로 보내기 안되나요? 아따 겁나 헛갈려서 못하게 만드네요
DINs보내주시는거 먼저 받기만하고 닉넴에 보내실시간 적어두고 친구들에게 보내실때 맞출 시간타임보고 일괄로 친구들에게 한꺼번에 보내세요. 친구들에게 따로보내면 매시간마다 확인해야되요 예를 들어 7시에 맞추면되겠다하면 다음날 같은 오후 7시에 맞춰서 싹다보내면됩니다
쭌쭌7나는 발송하고 상대방은 본인이발송된 시간보다몇시간씩 늦게보내지다보면 하루하루 몇시간씩늦어지게되고 그러다보면 상대측은 내캐시계속받으면서 하루씩 캐시가사라져가요 몇시간씩텀이생기니 보내질발송시간이나 알았다가 날마다그시간에 발송하는사람도 드물고 캐시도줄여나가고 이러다 불편겪어 곧없어지게 될듯
은모내쉽게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예전에는 자유로운 시간에 보내기가되었는데 업데이트 후엔 내가보내는 시간이다음날에도 보내는 시간입니다 그리고업데전엔 12시가지나면 만료되었는데 지금은 24시간안에만 받음되더라구요 전 지금 캐시톡이더 좋더라구요 밤 늦게오더라도 다음날 아침에 받음되닌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