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립케어

몇일 립케어 신경 안쓰니 입술이 트기 시작했어요.

바로 립밤 바르고 립케어 해요립케어

0
0
댓글4
  • 제벌
    립 케어 잘하셨어요.
    촉촉하게 자주 챙겨주세요.
  • 마음그릇
    저랑 같은거네요
    한번만 안바르고 외출해도 금방 티나드라구요
    건강하자으니
    작성자
    그러니까요. 최근에 좀 안바랐더니 바로 갈라지네요.
    입술 보습 신경써야 겠어요
  • 여리나
    립케어도 필요한
    요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