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실내자전거 45분

들어와서 바로 실내자전거 탔습니다.

내일은 1시간 도전 

 

실내자전거 45분

 

0
0
댓글2
  • 파인더홀
    자전거 잘 타셨어요
    유산소로 완전 좋죠
  • vovo2
    자전거운동 열심히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