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10(수)투표했어요~~😄

투표하는곳이 바로 집앞이라 편하네요~~^^ 4/10(수)투표했어요~~😄

1
0
댓글6
  • vovo2
    투표 잘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 투표 잘 하셨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잘하고오셨군요 ㅋ
    조심해서 오세욤 ㅋ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남편이랑 투표 잘 하고 왔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기잼뽀
    투표 수고하셨어요
    전 사전투표해서 집콕하고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사전투표 하셔서 오늘 편하시겠어요~~^^ 날씨가 좋아요~~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