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난달 속건조가 심하다고 글올린적.

지난달에 속건조가 심해서 크림도 라로슈포제 제품으로 

바꾸고... 건조하다고 했던 글을 올렸던 적이 있어요. 

 

속건조의 이유를 알았어요. 

 

원래 제가 속건조가 있는데, 쓰던 수분크림이 안맞아서 라로슈포제를 3개를 해외배송 시켰거든요.. 

근데 발라도 ...더 건조하고,, 당기는 거에요. 

 

 

이유는 ... 

 

 

그 라로슈포제 화장품이.가품이었더거 두둥!!!!!!

 

 

얼굴이 따끔거리고, 건조하고,,, 트러블이 엄청 나서 뒤집어 진건 아닌데.. 

뭔가 미묘하게...안좋아지는거에요. 

 

 

구매사이트에서 혹시나 하고,,, 들어가봤더니,, 

 

문의글에... 가품이냐는 글이 엄청 많더라구요. 

 

 

물건 살때는 리뷰에는 좋다는글만 있어서.. 진품인줄 알았어요.

 

 

바로 환불 신청했어요. 

 

 

한달 지나도 환불 해주네요. 

 

여러분 가품 화장품 조심하세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헐 진짜요????????
    어떻게 가품을...ㅠㅠ 아 속상하시겟어요 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다행히 피부 트러블은 없었고, 
    고객센터 쪽으로 모두 환불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