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정신으로 토란을 손으로 만졌는지 손이 따갑고 간지럽고 ㅜㅜ 바로 장갑을 끼고 했는데 이 간지러움 너무 싫네요.
루시안작성자네 절대 손으로 만지면 안됩니다. 피부염처럼 올라와요..ㅠㅠ 찾아보니 칼슘을 옥살산형태로 저장하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옥살산칼슘은 독성물질로 작용한다네요. ㅎㅎ 저도 처음 찾아봤어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