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어팟 맥스2ㅠㅠ

드디어 올해 하반기에 출시되나봐요

너무너무 기다렸습니다

나오면 얼리어답터로 바로 지를거예요에어팟 맥스2ㅠㅠ

0
0
댓글2
  • 파인더홀
    에아팟 한번도 안써봐서
    어떤지 모르겠어요^^ 많이들 쓰시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용
    쓰면 편해서 다른거못써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