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멜문의해도 답변 하나 안주시네요

커뮤니티에 문의하라고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서

문의하면 읽씹

관리자분 답변잘 안주시나요???

오전에 읽고 무응답

캐시닥은 바로바로 피드백 주시던데

지니어튼 아예 답도 없네요

이멜문의해도 답변 하나 안주시네요

 

1
0
댓글10
  • Dub
    그러게요. 전 궁금한거 한번 물어봤는데 읽씹하셔서 이럴거면 뭐하러 궁금한거 메일로 물어보라고 하셨는지 참 의문이네요. 여전히 궁금한건 해결 못하고 ㅎㅎ 활동하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답장 안주면 계속 요구해야죵
    알고도 묵인 하는것 같으면 똑같이 해야죵 ㅋㅋ
  • 하늘과솜사탕
    이와중에 이글 비추천 누르신분은 찔리는거있으신건가?  알수없네요 그맘을 
    파인더홀
    작성자
    본인 등판 아닐까요..
    음..어딜가나 꼼수 천지네요 ㅋ
  • 하늘과솜사탕
    오 이런거 좋아요 
    근데 왜 안 읽어주신데요 
    김새게 ㅠㅠ
    파인더홀
    작성자
    매번 안읽던데,,'
    좀 짜증이 ㅋㅋㅋㅋ 그럴거면 규정 다 프리하게 해주지
    
  • 도정훈
    무성의한 도배글 때문에 읽을만한 글이나 문의글 같은거 떠내려갈때 킹받아요
    그글들 아무거나 골라서 제목 검색해보면 같은제목 같은사진인 글이 우루루 뜨더군요 ㅎㅎ
    파인더홀
    작성자
    도배글은 집계에 포함되니 .전 아무 감정 없이 기계적으로 달어요
    여기서 정보 얻을 만한 글 몇개 읍써요..
    화장품 온갖 종류 다 외울 정도니^^
    
  • 마음그릇
    맞아요 무성의한 글들이 좀 많지요
    이유없이 비추천 누르신분도 많구요
    개선해야 커뮤니티 분위기 좋아질거 같아요
    파인더홀
    작성자
    게시글 수가 집계에 포함되니 뭐..
    그냥 기계적으로 답글 답니다. 어쩔 수 읍나봐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