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 올라요

💪계단 올라요

 

달리기와 걷기 하고 슈퍼 들르지 않고 바로 올라요.

오늘은 오전에 만천보 걸었네요

배고파요

이제 식사 준비🌸

 

💪계단 올라요

1
0
댓글6
  • 제벌
    계단 오르기 잘하셨네요.
    화이팅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계단오르기 잘하셨어요
    전신운동이라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지요
    주안맘님도 계단오리기 해보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김봉두
    화이팅입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좋습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