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영화중 아주 행복했던 영화 엘리멘탈

😊최근 영화중 아주 행복했던 영화 엘리멘탈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를 즐겨봐요 영화 가격 대비 영상미 만족 해피엔딩 스토리 만족 어릴적부터 좋아했고 성인이 되서도 자극적인 우리나라 영화 보다 좋아요. 개인 취향입니다. 여름에 영화를 많이 보는데 이번 여름 엘리멘탈 영화 보고 정말 놀라고 행복했어요. Sf영화로 만드는 미래 스케치 보다 애니메이션의 달달함 더 환상적이었어요. 제게 말이되?? 이런 사람들 많은거 알아요. 과거에 차가 하늘을 날지 몰랐고 컴퓨터가 접힐지 몰랐죠. 그거 보란듯 색다른 영화 보고 영화 음악 듣고 영화 관람비용이 정말 아깝지 않고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물과 불이 사랑하는데..  그사랑이 운명같은 감동이 있어요. https://youtu.be/AJsvGtGgI6M?si=EjGDzMaqGHkPHI2_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최근 영화중 아주 행복했던 영화 엘리멘탈

초간단저녁/캐시딜 추어탕

오늘 저녁은 저만 먹어서요 캐시딜로 쟁여둔 하테추어탕 먹습니다 냉동해 둔 표고, 마늘 넣고 폭 따끈하게요 ㅎㅎ  먹을 때,,, 들깨가루 듬뿍 아주 듬뿍 넣어주고요!!!  

오우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우야야

초간단저녁/캐시딜 추어탕

이제 퇴근해요

슬슬 퇴근준비해요. 오늘 저녁은 뭐하세요. 전 퇴근후 바로 장보기요.. 오늘의 메뉴: 소불고기  얼능가서 양념재고 1시간만 숙성해서 달달 복아야죠.. 뭐 드실건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이제 퇴근해요

김치볶음밥이 좋아요

아이들이 김치를 잘 먹지 않아요 그런데 유일하게 먹는게 김치전과 김치볶음밥이에요 김치전은 반찬이지만 김치볶음밥은 한끼 식사가 되는거라서 반찬이 없거나 아이들 김치를 먹게 하려고 하면 항상 생각나는 메뉴가 바로 김치볶음밥이에요 김치는 기본이고 참치나 스팸 같이 추가적인건 그때그때 바꿔가면서 넣어주고요 계란후라이 반숙해서 올려주면 저녁 한끼 뚝딱이에요

고구마피자맛있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김치볶음밥이 좋아요

간단하게 제육볶음 ~

슬라이스된 돼지앞다리살에 후추와 마늘 간장 약간으로  잠시재웠다가바로 볶아요 , 돼지잡내없어지드라구요 그다음에 고춧가루 진간장 마늘 물엿 매실액(없으면 설탕) 고추장 후추 양념장만들어서 볶아주고 양파 파 당근 야채있는대로 마지막에 볶아서 다른반찬없이 밥이랑 먹으면 한끼뚝딱이네요  건강하고 맛있게 한끼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간단하게 제육볶음 ~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위한 운동법!

365일 다이어트이지만 연말연시에도 나름의 다이어트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 약속이 많은 연말연시, 그리고 약속이 없더라도 ㅎㅎㅎ살은 늘 차오르고 있구요. 더 찌지않고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게 있어요! 저만의 방법은 바로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 입니다! 요즘 앱테크때문에 만보걷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어차피 만보걷는거 겸사겸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운동법으로 매일매일 실천하고 있어요. 또한 만보걷기 외에도 부수적으로 계단오르기를 꾸준히 하고있답니다.  계단내려가는건 무릎에 많이 무리가 된다는건 아시죠? 계단운동은 내려가기말고 오르기를 추천합니다! 처음엔 정말 힘들고 숨이 차오르고 엘리베이터 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지지만 점점 오르다보면 금방 올라가더라구요!  힘들어도 다이어트를 위해 나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위한 운동법!

[내돈내산] 로엘 팅글 닥터구미젤리 제로슈가 젤리 간식으로 추천해요~!

간식 좋아하세요? 전 그다지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달달한게 땡기때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간식을 먹을 때 성분이라던가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을 수가 없잖아요 다이어트 간식 중에서도 너무너무 맛나고 진짜 괜찮은 제품을 발견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로엘 팅글 닥터구미젤리 제로슈가 젤리! 당류는 당연히 제로! 칼로리가 50g당 110kcal로 착하답니다 설탕도 설탕이지만 지방도 전혀 안들어있다고 해요 성분이 너무 착하고 심지어 비타민, 아연 등 몸에 좋은 성분까지 들어있답니다☺️☺️☺️ 팅글 닥터구미 젤리는 한 박스 안에 총 12개 낱개포장 젤리가 들어있어요 맛도 푸룬 딸기 오렌지맛 세가지 맛이 한봉지 안에 모두모두 모여 있답니다 세가지 맛 모두 상큼하니 달콤하고 새콤해서 매력있는 맛이에요 속세의 젤리에 진짜 뒤쳐지지 않는 맛! 팅글 닥터구미젤리 한봉지에 50그램 정도로 간식으로 한 번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식이섬유가 1,000mg나 들어있어 맛있게 내 몸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에요 아연도 5mg이 들어있어서 일 권장량 100% 충족!! 비타민c는 300mg이 들어있어서 일 권장량 300% 충족!! 젤리는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은 네잎클로버 모양이에요 식감은 쫀독쫀독해서 입 심심할 때, 간식 땡길때 건강하게 챙겨먹기 좋은 젤리같아요! 다이어터들 간식으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드려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내돈내산] 로엘 팅글 닥터구미젤리 제로슈가 젤리 간식으로 추천해요~!

다이어트간식은 홈메이드 고구마말랭이^^

입이심심하고 달달한게 땡길때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말랭이 만들어놓고 먹어요^^ 집에서 만드는거라 조금 귀찮기는하지만 믿고먹을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happy80님의 프로필 이미지

happy80

다이어트간식은 홈메이드 고구마말랭이^^

🍠 다이어트 간식 캐시딜에서 산 고구마

🍠 다이어트 간식 캐시딜에서 산 고구마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고구마로 누구나 알죠 감자보다 당을 천천히 올려서 건강에도 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한 맛이에요. ❤️삶아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환골탈태 맛이 업데이트 되요. 수분이 줄어드니 그람당 칼로리가 높아지지만 그만큼 양도 적게 먹으니 맛있게 먹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고구마는 다양하게 활용도도 높아요. 계란이랑 함께 고구마 빵도 만들수 있고 카레에 넣어도 맛있어요. 활용도 💯 고마운 식재료 🍠 고구마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손쉽게 많은 요리를 만드는 도구에요😊 🥯 빵을 만든 경우 계란 아몬드 찐 고구마 우유 등을 이용해서 믹싱한후 전자레인지 10분 요리로 빵을 만들어요. 👩‍🍳계피가루 추가는 선택 🥣 따끈한 스프에 넣어서 먹는 경우 스프만 먹으면 금새 허기지거든요.  다이어트시에 포만감은 중요해요. 적게 먹고 변비에 걸리면 다이어트 불가 🙅🏻‍♀️ 맛있는것이 있어도 먹지 못하고 그야말로 삶의 질이 떨어 집니다. 찐 고구마와 호두를 넣어서 포만감과 건강을 더해 줍니다❤️ 배고프지 않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해야 요요가 없아요. 다이어트는 평생 즐겁게 건강식으로 먹으면서 해야해요.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다이어트 간식 캐시딜에서 산 고구마

다이어트식품 맥반석계란 추천

종합 영양 간식 계란 삶은 계란과 비교해도 영양성분에서 거의 비슷한 함량을 갖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보관하기도 용이하고 바로 먹기도 용이합니다. 운동 후 한 두개씩 챙겨 먹으면 단백질섭취 킹왕짱 저는 이거 매일 먹어요.

김범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범기

다이어트식품 맥반석계란 추천

가자미 조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 추천드려요 무 깔고 가자미 위에 올린다음 양념과 물만 넣고 조리면 바로 완성이에요! 생각보다 간편해요 달달한 무와 싱싱한 생선을 함께 맛볼 수 있어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고등어나 다른 생선으로 해도 맛있어용

곰공공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공공

가자미 조림!

저는 매일 풀업해요.

제목처럼 저의 다이어트 운동루틴, 바로 풀업, 우리말로 턱걸이 입니다. 원래는 평생 팔굽혀펴기를 해왔는데, 작년부터 팔굽혀펴기 대신에 턱걸이로 갈아탔습니다. 팔굽혀펴기 100개씩하면, 하고나면 좋기는 한데 운동효과 지속성이나 사용하는 근육의 가짓수 등이 조금 부족한걸 느끼게 되는데, 풀업은 이런 아쉬움이 적은것 같습니다. 30여분간 10~15개씩 6~7세트 다르게 매일하는 저의 다이어트 비법. 어때요? 살찌기 힘들겠죠?

아이언멘붕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언멘붕

저는 매일 풀업해요.

간단한 저녁 레시피ㅡ 얼큰한 김치 떡국

ㆍ재료ㅡ 떡국떡, 김치, 멸치 다시다, 고추장. ㆍ만들기ㅡ 다시마나 멸치로 만든 육수에 쏭쏭 썬 익은 김치와 야채를 넣고 끓이다가 떡국 떡을 넣어 푹 끓이면 얼큰한 떡국 완성. ㆍ들깨 가루도 넣어 먹음 맛있어요~^^ ㆍ저녁 시간 출출한 속을 따끈하게 채워 줄거예요. ㆍ남아 있는 떡국떡, 묵은 김치 소비에도 좋습니다. 저는 청경체, 팽이버섯이 있어 넣어봤습니다.

뚠뚜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뚠뚜네

간단한 저녁 레시피ㅡ 얼큰한 김치 떡국

아침 유산균

물 마시고 유산균 바로 먹어줬어요 ㅎㅎ 유산균부터 먹을걸 그랬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빛나는날님의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날

아침 유산균

배고픈 다이어트가 아닌 나쁜 음식 줄이기로 갱년기 급증살 반납했어요

평소 누구보다 걷기 등 운동을 열심히 해 왔지만 갱년기를 겪으면서 운동과는 무관하게 점점 살이찌면서 체중감량에 대한 자신감이 점점 줄어들고 있던 중 간헐적 단식과 저탄고지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그때 제 몸 곳곳에 뾰로지 등 염증과 혈당이 정상에서 이탈하려고 하고 있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라고 경각심을  갖고 2023년 1월 1일부터 본격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아마 그때쯤 70키로라는 숫자만큼은 차마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최고 체중을 경신할때에는 기록을 남겨두지 않았기에 제게 기록된 자료보다는 훨 높은 70키로  가까이 육박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먼저 저의 전후 모습  정확한건 아니어도 느낌만 먼저 함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전) (사후) 저는 운동을 그리 열심히 했음에도 체중관리가 안되었음을 이미 체험하였기에 지금은 식단이 90% 운동 10%의 비중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은 유산균과 분말비타민c 2000mg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점심때까지는 물만 마시고 점심은 주로 구내식당을 이용하지만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반찬은 가급적 멀리하고 점심메뉴 선택권(외식 등)이 있을때는 닭백숙, 삼겹 등 고기구이 등 클린한 메뉴를 선택하는 편이며 탄수화물 폭탄인 중국음식은 가급적  이용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녁은 야채찜, 아보카도, 계란등으로 가벼운 식사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설탕 등 단순당, 포도씨유 등 식물성오일, 밀가루를 가급적 멀리하고 있으며 주방 오일은 냉압착올리브유, 아보카도오일로 모조리 바꿨습니다. 처음엔 식단을 철저하게 지키려고 했었고 3개월간 급격하게 체중이 줄어들었습니다. 3개월이 지난 뒤로는 완벽한 식단은 아니지만 해로운건 가급적 덜 먹자라고 편한 다이어트를 실행중이며 아주 조금씩은 지속 감량중입니다. 체중감량이 되면서 자연스레 건강에 대한 청신호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지방간이 없어졌고 염증반응이 없어졌으며 무엇보다 작아져서 입지 못한 옷들을 다시 꺼내 입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자는 저의 이런 식단은 맛없어서 못먹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먹다보면 입맛도 바뀌더라구요. 그리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단도 너무 많더라구요. 밀가루를 대신한 타피오카전분 등 대체품을 활용하구요 치킨 피자등도 예전처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먹고 있지만 신진대사가 향상되었기에 먹는다고 모조리 지방으로 저장되었던 작년과의 몸은 다른 덜 찌는 몸으로 변해 있습니다. 급격한 체중 감량이 가능한 초창기에는 철저하게 관리해서 몸의 대사를 안정시킨 후에는 조금씩 이탈한 식사를 하여도 체중이 늘지 않거나 늘더라도 바로 회복되는 몸으로 변화되었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1년동안 12키로 남짓 감소되었구요 2024년말까지는 50kg 정도까지 감량해서 결혼전 체중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의 현재 다이어트는 그냥 습관이고 일상이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그냥 건강식단 위주로 먹으려고 하는것으로 인식하고 있을 정도로 무리한 식단은 하지 않고 있구요 그냥 자연스런 식댠으로 평생 유지하거나 실천 가능한 것 위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실천 가능한것부터 하나씩 실천하시고 일상이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자연스런 다이어트를 해 가신다면 지지치 않고 지속하는데 훨씬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것이라봅니다. 오늘 좀 이탈했으면 내일 더 잘 지키고 더 잘 해내자 라고 여유를 갖고 건강식 위주 식단을 실천하게되면 건강과 체중감량의 선물은 그냥 따라와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니어터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배고픈 다이어트가 아닌 나쁜 음식 줄이기로 갱년기 급증살 반납했어요

씨씨앙 영양챌 보내요

마지막날 아슬아슬하게 보냈어요 내일부터 바로 4기 시작하네요 ㅎㅎ

js27님의 프로필 이미지

js27

씨씨앙 영양챌 보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이룸두유

아.. 저 앞에 찰떡 쿠키가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할 때 두유만한게 없죠! 저는 우유를 안좋아해서 두유 더 자주 마셔요! 원랜 매일 우유에서 나온 두유도 먹었는데 이룸 두유 먹었는데 맛나에용 검은콩 먹으면 혹시 머리 풍성해질까 해서 먹어봄.. ㅋㅋㅋㅋ 저는 보통 운동 가기 전인데 애매하게 배고푸면 두유 먹어요! 두유 맛나거 좋아용! 그리고 저는 프레딧에서도 가끔 구매해요.. 왜냐면 야쿠르트 슨상님들이 바로 담날에더 가져다 주시니까요!! 히히

신혜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

다이어트 간식으로 이룸두유

다이어트 간식은 세척사과

저의 다이어트 간식은 세척사과입니다. 사과는 껍질째 먹는게 영양적으로도 좋을뿐 아니라 혈당을 내리는 효과도 있답니다. 세척사과는 바로 껍질째 먹을 수 있고 한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어 보관이 편리합니다. 그래서 만보 걷기할 때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간식으로 먹기 너무 편하고 좋아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다이어트 간식은 세척사과

아침 공복 유산균

저도 아침에 일어나 바로 유산균과 함께 물 한잔 마셨네요.

굳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굳트

아침 공복 유산균

영양제

식전영양제  깜빡하고는 점심후 한꺼번 바로 먹었어요 건강은 스스로챙깁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영양제

내가 선택한 나의 길

내가 선택한 나의 길이 바로 정답입니다 자신감있는 하루가 되시길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내가 선택한 나의 길

속눈썹 고데기

는 바로 산적꼬지 랍니다 라이터로 데워서 쓰면 잘 올라가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속눈썹 고데기

탕후루 순삭

가격이 사악한 탕후루 둘째 바로 3개 순삭입니다. 샤인머스켓이 제일 맛있다네요. 큰애가 안먹어서 딸기 탕후루 맛봤습니다. 달콤 바삭 맛은 있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탕후루 순삭

다이어트 간식 추천 오그래놀라

바로 마켓오에서 나온 오 그래졸라 오트 초콜릿맛입니다 달달한 초코 오트 우유인데 당이 3퍼 밖에 안들어있어서 달달한 음료가 땡길때 마시면 충족이 될 만한 초코 음료에요 진짜 달달해서 맛도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랍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수 있어서 더더욱 좋아요! 다이어트할때 꼭 드셔보세여

스탕라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탕라잇

다이어트 간식 추천 오그래놀라

공복 물

일어나서 바로 공복물 챙겼습니다~~ 다들 드셨죠?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공복 물

친구 몇명안되요 친등요

KRVZDKU 친등해주세요 먹튀없고 바로 대응할게요.. 감사해요

츄꽁님의 프로필 이미지

츄꽁

노브랜드 닭꼬치

이마트 갔다가 노브랜드 닭꼬치  사왔어요.저번에 갔을때 사려고 했는데  냉동이라 돌아다니다 보면 녹을까봐 못샀는데 이번엔 집으로 바로 올거라 사왔죠.매운맛이랑 데리야끼 맛이 있는데 저희는 매콤이파라 매운맛으로 겟~! 집에와서 저녁상에 굽굽해서 올렸더니 넘나리 맛있네요^^ 예전에 캠핑 갈때랑 펜션에 놀러갈때  항상 사들고 가서 숯불에 구워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아~~캠핑가고 싶돠!!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노브랜드 닭꼬치

만보요

만보 걷고 들어왔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마스크 목도리 장갑 다 착용했는데도 바람결이 차갑네요 만보채우고 바로 들어왔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만보요

물 마시기

아침에 일어나 물 마시기 시작해 틈틈이 수분 충전하고 있어요 저녁 식사 후 바로보다는 조금 지나서  물 마시기 실천해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물 마시기

올영 세일때 꼭 사야하는 간식💚 : 델리황 황태스낵

올리브영이라하면 보통 화장품만을 판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올영에서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이어트 스낵도 같이 팔고 있답니다. 그 사이에서 많은 제품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만 저는 항상 단연코 제일 마음에 드는 제품을 하나 뽑으라하면 뭐니뭐니해도 바로 델리황 황태스낵입니다!! 델리황 황태스낵은 영양과 맛 모두를 다 잡아버린 제 기준 최고의 다이어트 간식인데요! 🩷먼저 맛을 보겠습니다 델리황 황태스낵은 오리지널, 버터, 매운맛 3가지가 있습니다. 3가지 맛이 다 맛있어요... 굳이 추천 하자면 저는 버터맛을 추천해요.  허니버터맛이 나는데 제가 단것을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는답니다.  오리지널과 매운맛 2개도 전부 맛있어요 그래도오!! 개인적인 맛 추천은 버터입니당 ㅎㅎ 그리고 일단 엄청 바삭해요 과자 중에서 저는 식감을 중요시보는데 감자칩처럼 아주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지금 칩을 먹는지 착각하게 만들 정도의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짜 최고최고 짱마시써요 ㅠㅠㅠ 🩷영양분! 3가지 맛의 영양분이 조금은 다른데용 소개해 드리면! 오리지널은 15g / 55kcal / 단백질 21% 버터맛은 20g / 75kcal / 단백질 22% 매운맛은 20g / 75kcal / 단백질 19% 입니다. 우선 칼로리가 스낵치고 굉장히 낮고 단백질 함량도 높기 때문에 아주 훌륭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물론 단백질 대체제로는 보기 힘들겠지만 이정도 칼로리에 영양분을 이렇게 가진 과자 별로 없다고 봅니다. 아주 흡족스러워요 (단 양이 좀 아쉽긴하죠..?ㅎㅎ) 🩷가격 가격은 모두 3300원으로 조금 비싸요 ㅠㅠ 그래도 할인을 하면 2500원~ 으로 팔더라구용 여기서 적립하고 이것저것 하면 2천원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이왕 간식 먹는김에 건강한 간식 먹으면 좋잖아요 이정도면 아주 맛있고 괜찮은 간식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도 비쌀 수 있으니까..!! 올영세일이나 큰 세일 들어갈때 조금 많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어떤가요? 황태 과자를 좋아하는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호불호가 없는 다이어트 스낵!! 델리황 황태스낵 추천드립니다 🩷🩷부모님한테도 맛보게 해드렸는데 맛있다고 한봉지 더 드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델리황 황태스틱 추천드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올영 세일때 꼭 사야하는 간식💚 : 델리황 황태스낵

( 다이어트 간식 리뷰 )한개만 먹어도 든든한 단백질 바

저는 회사에서 점심을 일찍 먹어요. 11시 반에. 그래서 4시만 되면 배에서 미친듯이 밥달라고 소리 내요.  다들 그시간 되면 과자 먹던데 그럼 다이어트는 어렵잖아요. 회사 바로 아래 편의점이 있어요. 저는 배고프면 거길 갑니다.   cu에서 단백질 바를 하나 사서 먹으면 퇴근때까지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강추합니다.

씨에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씨에나

( 다이어트 간식 리뷰 )한개만 먹어도 든든한 단백질 바

저녁메뉴 공유해요

저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고구마입니다! 특히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울때 온도가 중요한거 아시나요? 낮은 온도(150)에서 15분 높은 온도(180)에서 15분 더 높은 온도(200)에서 10분 구워주면 꿀이 뚝뚝 떨어져요! 바로 해보세요!!

혬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혬

저녁메뉴 공유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