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포인트 받아 가세요. 저는 777원 받았어요
빨간네모 누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지급 저는 777원 당첨되었네요 네이버페이 링크
뽀얀둥이
지니어트 포인트
지니어트 포인트 활용해서 편의점 생수 구입했어요 필요할때 바로 사용하니 진짜 좋네요 다른분들도 많이 해보세요
주재봉
하하챌 발표&적립 됐어요
하하챌 발표 동시에 적립도 완료 !! 바로바로 적립되니까 너무 좋네용 ㅎㅎ 하하챌 여전히 인스타로 또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여리나
다이어트간식으로 편의점 프롬잇 프로틴칩 먹고잇어요
요즘 몸매관리, 운동 등이 인기를 끌면서 식단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아요 특히 다이어트 중에 살은 덜 찌면서 영양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많이 출시되고 잇더라구요 저는 편의접에서 자주 간식을 사먹고잇는데 프롬잇 프로틴 칩은 콘소메 맛, 버터구마 맛, 허니갈릭 맛, 어니언렌치 맛, 칠리바베큐 맛, 명란마요 맛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잇어요 인기 있는 맛들이 많이 출시되어서 먹기 전부터 기대를 많이햇엇는데 기대이상이라 계속 사먹고잇어요 그중에 요번에는 칠리바베큐맛을 먹어보앗어요 오감자 등 여러 과자에서 성공을 거두었던 맛이 바로 칠리맛이었기 때문에 역시 기대가 됏거든요 먹어보니 역시 프롬잇 특유의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느낄 수 잇엇어요 칠리 특유의 새콤 매콤한 맛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잇어서 너무좋앗어요 작은 봉지에 포장되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제일좋아요
ymittang
내몸 근육살려주는 다이어트 간식 <산양유 초유 단백질 칼슘 앤 프리바이오틱스>
내몸에 필요한 영양성분만 쏙쏙 담은 산양유 단백질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속편한 단백질 배합으로 온가족이 먹고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합니다. 칼슘과 단백질이 필요한 중장년층과 가뿐한 일상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 까지 담은 건강식으로 꾸준히 먹을수 있어요. 요요없는 다이어트식단과 균형잡힌 단백질 식단을 만드는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heracchang
오늘 마무리
오늘 하루도 소통 많이 했어요 내일을 위해 자려고요 졸립진 않아서 바로 잘지는 모르겠어요^^ 굿밤 보내세요~
수수깡7
단백질 식단) 간단한 단백질 식단으로 참치 퀘사디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터 기간이지만 맛있는게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ㅎㅎ 너무 자주라 문제지만유ㅋ 단백질 가득한 참치로 맛있는 퀘사디아 만드는 방법 소개할게요. 참치 대신 닭가슴살 넣으셔도 굿굿!! 재료 : 참치한캔 100g or 닭가슴살 반덩이, 소스 (스리라차 2스푼+ 캐첩 2스푼) or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도 가능 양파 1/4 옥수수콘 2스푼 (취향껏 생략가능) 모짜렐라 치즈 한줌 또띠아 빵 만드는 방법 기름뺀 참치+ 토마트 소스+ 양파다짐+ 스위트콘넣으면 속재료 끝 2. 또띠아 위에 치즈 한줌 올리고 속재료 크게 한스푼 넣어주세요. 3. 예쁘게 접어주세요. 4. 에어프라이기 200도에 8분 뒤집어서 3분 구워주면 끝! 맛은 자신있게 보장합니다. ㅎㅎ 한번 만들어 보세요 ^^
그란데말입니다
초콜릿 먹고 싶을 때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로 단백질도 채우기🍫
다이어트 간식으로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미니 추천합니다! 닥터유몰_닥터유프로 단백질바 미니 280g X 4입 예전에도 이 제품 추천했던 것 같은데 제가 진짜 쌓아두고 자주 먹는 쟁여템이라 또 적게 되네요 이 제품은 일반 프로틴 바, 미니 사이즈로 2종류가 있는데요 간식으로는 미니 1,2개 먹어주면 초콜릿 먹고 싶을 때 딱 충족되더라고요 적당히 달달하고 쫀득하고 프로틴 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거 딱히 안 느껴지고 먹고 입 터져서 딴거 또 먹고싶어지는 ㅎㅎ 그런 단맛도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동식물성 단백질이 1:1 비율로 들어있고 이외에도 추가로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돼있어요 다른 것보다 저는 견과류 들어있는 초콜릿, 프로틴 바를 싫어해서 그게 안 들어가 있는 이 제품을 더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저랑 비슷한 취향이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영양성분은 이렇구요 미니 1개 무게가 10.4g 정도 하니까 계산해보면 42kcal, 당 1.2g, 단백질 3.6g, 지방 1g, 나트륨 31.2mg 정도 돼요 다른 프로틴 바를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언젠가부터 이걸로 그냥 정착중이네요 마트 같은 곳에서도 구하기 쉽고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YS2
여성 유산균
가격도 괜찮고 무려 6개월분량! 아이스박스에 꼼꼼하게 받아보았습니다 위장이 안좋은 편이라 유산균 종류는 이것저것 먹어보고있는데 여성유산균은 처음이예요 장건강 질건강 모두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질유산균은 보통 하나 섭취뒤 바로 효과가 오는게 아니라 3~5일이 지나야 한다고 해요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쎄라쎄라
나의 단백질 식단=두부 그라탕+두유
두부 그라탕 단백질 하면 두부가 빠질수 없죠! 저는 두부를 다이어트 식단으로 잘 활용 해요. 제가 소개할 두부 그라탕은 조리 방법도 간단해서 만들어 먹기 쉬워요. 재료: 두부한모(반모가능),찰옥수수(생략가능) 양배추나 모듬새싹,간장1S,올리고당1S, 소금 한꼬집,참치액젓1S,버진 올리브유 1.두부는 잘게 으깨고 채반에 받쳐 물기를 제거 한다. 2.가열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은 상태로 으깬 두부를 넣어 중불에서 수분을 날려준다. 3.수분이 어느정도 빠졌으면 버진 올리브유를 두르고 간장,액젓을 넣고 센불에서 볶아준다. 4.찰옥수수를 넣고 볶다가 올리고당을 넣는다. 5.마지막으로 준비해둔 야채를 넣고 조금 익히다가 불을 끈다. 6.접시에 담아낸다. ================================= 사실 사용하는 재료는 때에 따라,준비 상태에 따라 다르긴 해요.어떤땐 양배추랑만 볶아서 먹기도 하고,어떨땐 계란도 들어가구요. 오늘은 집에 남아있던 새싹 야채를 이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상큼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속이 편해서 좋아요. 두부면이 있으면 소스만 조금 만들어서 곁들여 먹음 맛있기도 해요.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 하시기 힘드시죠? 이젠 맛있는 레시피로 즐기면서 다욧하자꾸요!! 두유 저는 다이어트 시작 하면서 두유를 매일 하나씩 먹기 시작했어요.그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두유는 바로...매일 검은콩 두유 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이고 저당에 단백질이 무려 9.0%나 되구요,190ml에 칼로리가 110밖에 안되어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이왕이면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매일 검은콩 두유로 관리 해보세요~!!
툐리부인
핸드크림
손 닦고 나서 바로 복숭아 향 나는 핸드크림으로 촉촉하게 바르네요
로블ㅎ
떡볶이~~^^
작은아이 운동 다녀온 후 바로 먹는 점심.. 미리 포장해서 옮겨놓은후 살짝 데워줬어요.
당근쥬스쪼아
최애다이어트 간식♡ 소이비랩♡
워낙 식이섬유,견과류등을 가까이 하지않는 1인이라 여러 챌린지,미션을 통해 조금이라도 꾸준히 먹으려고 노력중이지만 억지로 먹거나 하면 몸에서 거부반응을 일으키기 쉬운 몸이라 이것저것 시도해본 끝에 선택된 간식이 바로 두유입니다..두유라고 또 다 마시는건 아닌 까다로운 입ㅠㅠ 맛있어야 꿀꺽꿀꺽~~ 하지만 두유도 막 마시기엔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그러다 알게된 저당두유 소이비랩^^ 저칼로리두유에 한번 데인적이 있어서 처음엔 저당이라 고민 엄청했는데 후기 엄청 읽어보고 구매했는데 비린거없이 엄청 달지도 않으면서 먹기 괜찮더라고요..그래서 하루 한두개씩 속이 허하다싶으면 먹는데 너무 좋아요..앞으로도 쭉~~ 제 대어트 책임질 간식음료로 딱이네요
별사탕향기
인증서부터 제출해요.
지니어트는 바로 인증서부터 제출하니 편한거 같아요. 이번주 소통도 참여합니다.
초긍정파워
다이어트 Before After 2회차
일주일 단위로 감량무게 목표 세워서 다이어트하고 있어요. 지난주 55kg대에서 54kg대로 내려왔어요. 식단은 군것질줄이고 16시간 간헐적 단식 유지하고 있어요. 운동은 날이 추워 실내운동만 하고 있고, 주4회 요가하면서 신체활동 유지해요. 처음엔 군것질 줄이는 게 힘들었는데 며칠 지나고 나니 그렇게 입에서 단맛이 땡기지 않아요. 그래도 입터짐 방지를 위해 정말 먹고 싶을 땐 바로바로 먹고 잊어버려요. 😛
워크어
다이어트간식 _ BOBSNU 오리지널 약콩두유
제가 이번에 추천하는 다이어트 간식은 지난주 캐시딜 제로딜에서 이벤트 진행했던 BOBSNU 오리지널 약콩두유예요 마침 두유가 떨어져서 좋은 기회에 구매했어요 쿠폰 사서 최소 결제로 두박스 바로 주문~ 월요일 도착했는데 먹던거 있어서 오늘 드뎌 첫 개시네요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좋고 공복감도 해결되고 설탕 무첨가라 먹는 순간 [아 건강한 맛]이 바로 느껴지네요 ㅋㅋ 칼로리도 190ml에 75kcal라 다이어트 간식ㅇ로 딱이에요
agnes0117
💧 씨씨앙 물챌 4일차
💧 씨씨앙 물챌 4일차 지금 인증 바로 했네요 걷기는 이따가 해야해요
레몬그린
달달한 간식 땡길 땐 곤약젤리
아이스크림, 과자 등등 간식을 좋아해서 다이어트할 때 간식 끊기가 제일 힘들었거든요. 참느라 스트레스도 받고, 식단을 해도 간식 때문에 계속 실패하길래 알아보니까 대체할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들이 많더라구요! 대체 간식으로 바꾸고 덜 스트레스 받으며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 최애는 바로 곤약젤리입니다 :)
qT3Tp
가지마파덮밥 먹었어요
오늘 동료들과 저녁 모임 있어서 가지마파덮밥 먹었어요 삼선누룽지탕은 나오자마자 바로 먹느라 사진을 놓쳤네요
agnes0117
다이어트레시피
닭가슴살이 질릴때는 이런 음식으로 변형해 먹어보아요ㅕ 저는 항상 한식파라서 밥이없으면 못사는데 밥반찬으로 닭가슴살을 먹자니 너무물리고 포만감도 안느껴져서 그럴때는 바로 이 닭곰탕!! 이렇게 자주먹는답니다 포만감도 챙기고 단백질도 챙기는 일석이저식단을 공유합니다
waalsodk
다이어트 간식은?????
다이어트할때 간식 못참쥬 ㅠㅠㅠㅠ 과자 빵 아주 군것질 러버인 제가 포기 못하는 제 최애템은 바로바로바로 미주라 토스트입니당❤ 밀가루가 아닌 통밀가루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이써요
써니야아앗
캐시딜에서 커피 득템 했어요.
아메리카노 스틱 커피를 캐시딜에서 거의 반값에 득템했어요. 커피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니 너무 비싸서 고민이 되었는데요. 갑자기 캐시딜 상품권이 생각난거에요. 그래서 비교해보니 와우 캐시딜이 거의 반값에 가깝게 저렴하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옥션은 쿠폰을 써서 130T = 17,510원 홈플은 30T = 7,490원 캐시딜은 130T = 11,900 원이에요. 거기다가 리뷰작성 300 캐시 + 구매확정 1,490 캐시를 바로 적립해 줘요. 다른곳에 비하면 가격이 완전 착한데 상품권에 캐시 적립까지 되니 이런 득템이 없네요. 사실 저는 캐시딜 상품권이 생겨도 별 관심이 없었거든요. 그동안 캐시딜 상품권 날린게 많이 아까워요.
워터멜론
🔥10주 10kg 감량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어트에서 다이어트 꿀팁 공유하기도하구 정보를 얻기도하는 평생다이어터에요!🫡 처음 시작이 63이었는데 천천히 적당히 조절해서 60키로는 만들었지만 거기서 더 못빼고 있다가 독한맘먹구 10주 다이어트 도전하였고 60부터시작해서 50까지 갔습니다! 먼저 민망하지만 비포.. 보여드리면 63kg일때입니다 허허.. 복부가 상당히 충만했어요 허허 눈갱하게되셨을듯하여 죄송합니다.. 그렇다면 바로 다음 after 보여드릴게요! 이 사진은 50키로가 되구서 눈바디루 찰칵 찍어보았습니다! 10주에 10키로면 1주에 1키로씩빼야하는건데 사실 어떨때는 저도 폭식하고 싶기도하고.. 음식을 꾸준히 조절하기 어려워서 어떨때는 1주일 정체기고 어떨때는 1주에 2-3키로빼기도 하구 그랬어요 제가 했던 식단은 기본적으로 저탄고지였어요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줄이고 고기와 야채위주로 먹었습니다 + 조금 더 공부해서 72시간 단식하기도 하구 (이 기간에 2키로씩은 빠진거같아요) ✨72시간 단식은 자주하면 몸이 상할 수 있기때문에 컨디션 조절하시구 사전에 많은 정보찾아서 공부하신 후에 신중히 결정하셔야해요!!!!(막 그냥 72시간 굶는다고 능사가 아닌 다이어트법이라) 유튜브에 72시간 단식 치면 정보 많이나오는데 저는 그 영상들 대부분을 다 보고 실행했습니다! 단식&식단할때 사용했던 어플 소개해드릴게요 (Yazio는 식단적고 칼로리 계산할때썼어요) 그리고 다이어트시에 식단이 8할이지만 운동을 하지않으면 건강한몸이 되기는 어렵지요 저의 운동스케쥴은 아침 공복유산소 40분 (유산소는 주로 천국의계단 이용했어요) 저녁에 근력1시간 유산소1시간 이렇게 주 5일을 하고 주말은 오후에 근력1시간 유산소1시간 거의 매일 빠지지 않고 진행했습니다 .. 지금생각해봐도 제가 그때는 많이 독했네요 🤣 10주간 약 20번의 PT를 병행하였는데 아침운동은 꼭 가려고 하였고 PT없는날은 개인운동열심히 하였지요 🩵 유지어터 하고싶었는데 그게 참 어렵네요 몸무게는 왔다갔다하는데..! 한번 고삐를 풀어헤치고 6개월동안 다시 살크업하였습니다.. 현재는 다시 감량중입니다😅 감량은 어찌저찌 하겠는데 유지하는게 정말 마니 힘든과정이라는 생각이듭니다 💙 제가 다이어트하면서 느꼈던건 과식 폭식은 정말 해서는 안된다는거였어요 혹시 간헐적단식을 하시거나 72시간 단식 도전하시는분들은 폭식하시지 않도록 스스로 잘 다독여가면서 해주세요! 🩷 그리고 혹여 단식하신다면!! 단식중에 과한 운동은 몸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가벼운 산책정도로 진행하시고 산책하신 후 스트레칭 꼭 해주세요 🤍 다이어트 하면서 혈액순환도 참 중요하기때문에 스트레칭 필수에요 가능하면 괄사마사지해주시고 3-4일에 1번씩 반신욕 30분정도 해주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 (저 스스로에게 하는말이기도합니다 😆) 운동과 식사를 극단적으로 조절하다보면 스스로 강박에 갇혀서 생활하면서 행복감을 느끼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더 행복하게 살기 위한 한가지 방법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스스로를 더 아끼고 사랑해줄 수 있는 방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하시길 ..! 지니어트 친구들 모두를 응원합니다💪🏻
은수수
두유제조기 삿어요
인스타에서 두유 죽 만들기 보고 사고싶던찰라 엄경환 방송하길래 바로 주문햇어요 ㅋ
달나라토끼55
건강을 망치는 의외의 습관들
다들 실천하고 계신가요 식후 바로 양치하거나 식사중 허리띠 풀기 등은 많이 하는 행동인 거 같네요ㅠ
야롱
포인트 줬다 뺏기 있음?
처음부터 똑바로 해야지요..거참 받으면서 묘하게 기분이 나쁘네요???
에가오
음양탕의 비율
매일아침 음양탕 마시죠 우리가 평소에 마시는 물과 어떤 차이가 있냐는 질문에 "그냥 미지근한 물이 아니다. 음양탕의 다른 이름은 '생숙탕'이라고도 불린다. 그냥 미지근한 물은 효과가 안 난다"고 설명했다. '음양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90도 이상 뜨거운 물을 컵에 반 정도 부은 다음 4~6도 차가운 물을 부어준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찬물을 먼저 넣으면 안 된다. 반드시 뜨거운 물을 먼저 넣어줘야 한다. 그 이유는 뜨거운 물은 위로, 찬물은 아래로 가려는 성질이 있다. 뜨거운 물을 식힌 미지근한 물은 완전히 다르다. 극과 극의 두 온도의 물이 만나면 엄청난 대류 현상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음양탕 음양탕효능 나는몸신이다
뽀봉
양치 후 립밤
건조하니까 바로바로 발라영ㅎㄹ
Dub
💧 씨씨앙 물챌 3일차
💧 씨씨앙 물챌 3일차 수요일에 3일차 인증 바로 했네요 걷기는 이따가 해야해요
레몬그린
모니모 2월신청 해요
오늘 모니모 정산해요 바로바로 확인하는 재미 있답니다 ㅋ
달나라토끼55
젤리교환소
한번 안하기 시자기하니 떨려니까 구찮네요 바로바로 해야죠
동남이쁜이
주방 전용 정어리 손비누
지인에게 선물 받은 비누에요 모양은 정어리인데.. 꼬리 부분이 떨어져나갔어요 아직 비늘부분은 잘 살아있네요 주방일 마치면 요걸로 바로 손씻어요 레몬 성분이 들어가서 손에 남은 식재료 냄새도 없애준다고 해요 넘 귀엽지요?
산들바밤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