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제출

다이어트비포 애프터 인증했어요 깜빡 잊을까  바로 제출합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제출

과식했을땐 자유다방 오일에이드

다이어트 하다가 갑자기 과식하게 되는 날이 있잖아요 그때 저는 자유다방 오일에이드를 먹어요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마시면 한두시간 후에 바로 신호가 오고 시원하게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게 되더라구요 맛도 여러가지로 맛있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과식한 날 드셔보세요 효과최고입니다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과식했을땐 자유다방 오일에이드

인증서 미리 제출 했어요

장점이죠? 아무때나 인증서 제출해도 되는거? 그래서 바로 눌렀습니다. 할수있는 한 에서  해야죠~~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인증서 미리 제출 했어요

수박립밤

립밥 안 바르면 입술이 바로 트네요 그래서 365일 달고 살아요~ 수박 냄새가 살짝 나는데 액상이 냄새가 훨씬 좋으네요ㅋㅋ근데 다 썼어요 ㅜ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수박립밤

제출

다이어트 유지어터 인증 제출합니다 올리고 바로인증 제출까지 한번에 해야지 잊지않더라구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제출

따끈한 차한잔

따끈하게 차 한잔으로 몸 데우고 외출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따끈한 차한잔

캐시딜 하루견과

캐시딜에서 제로딜 할때 하루견과 주문했어요. 오늘 받았는데 받자마자 바로 뜯어 먹었어요. 내용물이 순수 견과류만 있는거 주문했는데 용량도 많은편이고 맛도 있네요. 이제 허기질때 과자 안먹고 견과류 먹으려고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캐시딜 하루견과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

새로운 해가 와서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워  보려고 합니다. 요근래 계속되는 야식과 끊이지않는 간식 배둘레가 잡히지도 않아서 굳게 다짐해요  야식 바로끊기는 어려우니 줄이도록 노력하자 과자와 아이스크림은 사지 말자.. 탄산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시자 .....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근력 운동 바로 실시해요

저녁 도착하기 전에 근력 빨리 실시해요 ㅎㅎ 오늘은 딴짓하면서 하려고 느긋하게 팔굽혀 펴기 60회 스쿼트 60회 복근 운동 60회 실시합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사과도착

사과도착이요.. 바로 올줄 알았는데 낼아침부터 사과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과도착

🤫다이어트 유지어터 비법

❤️🤫다이어트 유지어터 비법 🏃‍♀️공유해요 저는 성인된 이후로 같은 몸무게를 계속 유지하고 있어요. 💃💃🏻💃예쁜 옷을 좋아해서 예쁜옷을 많이 입을수 있는 몸을 갖기를 원했어요^^ 사춘기때 부터요. 💛급찐 급빠라고 넘치게 먹지도 않고 조금 찌면 바로 운동으로 (헬스 요가 등산 수영 걷기등) 소비하면서 내가 원하는 체중을 유지해요. 30대까지는 칼같은 몸이 었고 40대부터는 마음이 좀 유연해 지더라구요. 좀 찌면 어때?!!!!😮‍💨😮‍💨😮‍💨 느슨해 지고 운동도 계속하면 같은 강도의 운동은 효과가 없어요. 몸이 적응 됐기 때문이죠. 그리고 40대 중반 넘어서니 중부지방으로 쉽게 살이 몰리는 중년화 현상으로 잘 안빠지고 쉽게 찐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지금 하는 방법은  ❤️🤫첫번째 간헐절 단식으로 14시간 이상 공복유지 ❤️🤫두번째 탄수화물 줄이기 입니다.   탄수화물이 열량을 내고 몸을 데워 주지만 체내에 축척도 잘되요. 배둘래 지방의 주범이에요. ❤️밥은 저녁에 잡곡밥으로 한끼만 먹고 오전식은 밥 대신 두부나 단백질 야채 위주 클린식단으로 하고 있어요. 간이 안되게 싱겁게 먹으면 먹는 양이 줄어요. 소화도 잘되구요. 🙅🏻‍♀️빵 음료 이런건 포만감은 없으면서 중독성이 있어서 의식적으로 자제하고 있어요. 빵먹고 다시 밥을 먹게 되요. 포만감도 없고 입이 달달하니 한식을 또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하자면 🏃‍♀️ 달리기입니다. 단시간에 힘들게 운동하면 복부지방과 얼굴붓기 다 빠져요. 100일 동안 달리면서 다리에 달리기 근육이 생기는 동안 다리 여기저기 다 아팠어요. 그렇게 아프고 낳고 하면서 달렸더니 출렁 거리던 중부지방 살들이 모두 사라졌어요. 🏃‍♀️그러니 달릴때 몸이 가볍고 호흡도 힘들지 않아 졌어요.👍😊 달리기에 여유가 생겼어요. 평생 걷기와 인터벌 달리리로 중년 배둘래 지방 관리할 생각 입니다. 🙅🏻‍♀️많이 먹고 고생하고 운동해도 안빠져요. 🙆🏻‍♀️건강한 음식으로 적당히 먹고 운동도 적당한 하는것이 노화를 덜하게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먹고 격하게 운동하고 힘들게 반복하지 말자구요👍 ❤️항상 건강이 우선이고 건강해야 행복해요  건강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유지어터 비법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입금 받았어요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발표를 했는데  바로 입금 받았지요. 바로바로 입금 이네용.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입금 받았어요

💰캐시딜에서 🤩복 더하기 복이 넝쿨처럼 이어졌어요❤️

💰캐시딜에서 🤩복 더하기 복이 넝쿨처럼 이어졌어요❤️ 저는 지니어트에 캐시딜이 도입되고 아주 빨리 알게 됐어요. 그 가치가 얼마나 큰지 바로 알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모는 캐시를 현금가치와 동등하게 사용할수 있으니 카드 사용이 줄고 그만큼 제대로 알뜰살림 할수 있어요. 🌈캐시로 처음에 의미있게 남기고자 10만원 정도하는 에어프라이어를 샀지요.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캐시딜 후기 이벤트를 발견하고 가자미를 구매해서 후기를 쓰고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받게 되었어요. 🌈너무 멋진 일이죠? 새해에 아이들 먹고 싶은 먹거리 사서 잘 사용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캐시딜 이야기 나누기 이벤트에 글을 써서 1회에 당첨이 되었네요💰 캐시딜 포인트로 1만 포인트를 적립 받아서 귤을 구매했어요🍊 겨울 건강지키미 비타민c가 많은 귤 달달하고 맛있는 건강 간식이에요👍👌🍊 스테비아 농법으로 키운 귤이라고 하네요 배송은 좀 걸렸어요  워낙 많이 팔렸더라구요. 사과도 캐시딜에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지니어트와 친하게 지내고 모은 캐시를 캐시딜에서 잘 사용해서 카드사용 비용이 줄었어요. 💰캐시를 할인하지 않고 캐시와 현금 1:1로 사용하기 캐시딜이 최고에요. 다이소 만큼이나 다양한 품목이 판매 되고 있어요. 티비나 가전제품 처럼 비싼 제품도 탐나더라구요. 🤗건의 사항은 상품권 20만원도 있으면 좋겠어요. 하나의 제품에 하나의 상품권만 사용하니 이번에 20만원 상품권 생기면 고가품도 사고 싶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지니어트 캐시는 캐시딜에서 다 사용할것 같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복 더하기 복이 넝쿨처럼 이어졌어요❤️

저녁식단조절 다이어트 후기

전 다이어트 한지 5개월정도 되었네요 ㅎㅎㅎ 처음엔 61kg 몸무게찍은거 보고 충격받아서 이건 아니다 싶어 시작했어요ㅠ 전 식단조절로 뺐는데 저녁을 아예 안먹었어요 그대신 점심을 3시~4시쯤 먹어서 크게 힘들진 않았네요 ㅎㅎㅎ 저녁한끼 안먹는건데도 3개월만에 50kg까지 뺏어요!! 그 이후로는 저녁을 먹기 시작했는데 저녁안먹었던게 습관이되어서 그런지 크게 배고프지않아서 지금까지도 저녁식사로는 맥반석계란2개 귤1개(귤대신 바나나 반개) 정도 먹고있어요^^ 저녁을 먹기 시작한후론 빠지진 않았지만 여전히 잘 유지하고 있네요 ㅎㅎ 전 다이어트할때 매일매일 체중재는게 꿀팁인것 같아요! 빠지는게 보이는재미도 있고 동기부여도 잘되더라구요 ㅎㅎㅎ 요즘은 저녁에 집에오면 간단히 홈트도 한답니다^^ 저녁약속이 있는날은 아침에 하고 나가기도 해요!!  아무래도 약속있는날은 집에오면 바로 쉬고싶어서 건너뛰게되더라구요ㅠㅠㅎㅎ

dbdbbd님의 프로필 이미지

dbdbbd

저녁식단조절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유지비법 - 지속적인 유산소운동

다이어트에서 식단이 중요하다는 걸 알지만 유지는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저의 유지비법은 밥 먹듯 운동해라! 입니다. 밥 세번 막으면 식후 바로 20-30분 운동해요. 무리되지 않는 워킹패드에서 걷기나 실내 사이클을 타면 오히려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평생 굶고 살거나 다이어트 식단 매번 못하는 상황이라 저는 이 방법을 선택했어요. 밥 먹듯 운동하기!! 올해도 계속 실천 중입니다~~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다이어트 유지비법 - 지속적인 유산소운동

칼로바이 녹차 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 컷 찐 리뷰, N통째 섭취 중입니다.

사실 다이어트 보조 식품 여러 브랜드 제품을 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렇게까지 크게 효과를 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해당제품 섭취하면서 운동과 식단을 병행중이라서 시너지 효과를 보지 않았을까라는 합리적 의심을 합니다.  오래 전, 타사 비슷한 카테킨(ㅊㄹㅇ) 건강기능식품과 가르시니아(ㅂㅎㅇ)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했던 당시, 카테킨 제품만 섭취하면 두통이 생겨서 못 먹고 멀리했다가 유지 차원으로 다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보조제가 바로 칼로바이 녹차 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 컷입니다. ✅ 섭취 방법 1일 2회, 1회 4정 섭취 (별도의 섭취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아요) ✅ 칼로바이 카테킨+가르시니아 제품은 1 두통이 없어요. : 두통이 생겨서 카테킨 제품을 섭취하지 못했던 저로선 가장 큰 장점이예요. 2 목넘김 아주 괜찮아요. : 1회 섭취 4정으로 많다 싶을수도 있지만 여자 새끼손가락 손톱 2분의 1 크기로 크지 않아요. 3 카테킨 하루 권장 섭취량 400으로 칼로바이 녹차 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 컷은 300입니다. : 카테킨 하루 권장 섭취량은 넘기지 않는 것이 좋아요. 저는 칼로바이 녹차 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 컷를 점심 식사 전, 저녁 식사 전에 섭취해주고 있어요. 이유로는 가르시니아의 효능때문입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식사 전이나 식사 후에 섭취해주는 것이 좋아요. 어떤 분들은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날만 섭취한다고도 하기도 하는데 가능하다면 데일리로 섭취하는게 유지어터 입장에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16:8간헐적단식중(주2회)으로 주 3회 유산소 30분 + 웨이트트레이닝 1시간 주 2회 공복유산소 40분 점심 녹차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컷 섭취, 닭고야 or 일반식(밥 1/2) 저녁 녹차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컷 섭취, 닭고야 or 일반식(밥 1/2) + 가끔 저녁 건너뛰고 야식+음주 하기도 함. 구매인증으로 마무리합니다 😁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칼로바이 녹차 카테킨+가르시니아 더블 컷 찐 리뷰, N통째 섭취 중입니다.

고구마 & 단호박 크런치바

걷다가 고구마와 단호박 크런치바로 에너지 보충해요. 제가 건강한 간식 찾아서 주문하라고 했더니 남편이 고른 거에요. 밀가루 No, 버터  No인 제품으로 귀리가 30% 넘게 들어가 개당 칼로리가 138이네요. 건강한 간식이 맛까지 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고구마 & 단호박 크런치바

다이어트 유지팁

연말연초라 술약속이 많아서 살이 금방 찌더라구요 체중계에 조금이라도 몸무게가 올라가면 전 바로 공복 유산소를 가요! 그리고 간헐적 단식을 해줍니다  그럼 2일정도면 바로 원래 몸무게로 돌아오더라구요! 급찐급빠아시죠!!! 바로바로 빼줘야해요 ㅎㅎㅎㅎ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다이어트 유지팁

제출

초간단 저녁식사 인증했습니다 자꾸 잊어버려서 인증하고 바로.제출합니다 잊지마시고 제출하세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제출

레몬밤워터 안지오랩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랙식으로 뱃살타파하세요🤗

365일 다이어터이자 유지어터이기는 하지만 연말이라고  너무 마음을 놓고 폭식과 폭음을 매일매일 일삼았더니 어머머! 이게 과연 저의 뱃살이란 말입니꽈! 제일 빼기 힘든 뱃살이 갑자기 이렇게 늘어버렸으니 바로 급찐급빠를 해야겠죠🤭 그래서 뱃살을 집중 공략하는 안지오랩의 오비엑스 워터믹스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의 체지방 감소 비결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레몬밤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은 들었는데  모든 레몬밤이 다 똑같은 성분은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이 된 제품인지 체지방 감소 표현이 가능한지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하는데요 안지오랩의 오비엑스 워터믹스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완료로 더 신뢰가 되더라구요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은 복부 지방 중 특히 내장지방을 감소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병원에서 임상실험 진행했고 내장지방 20%이상 감소한 결과를 얻었다고 하네요 ​카페인이 검출되지 않은 안정성 높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은 멜리사-레몬밤 인진쑥 상엽 ​이 3가지 성분으로 완성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로 체지방 감소에 특화된 오비엑스 성분이에요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복부내장지방은 운동으로도 쉽게 해결되기 힘들기에 하루 한포만 간단하게 먹어주면 지방조직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식약처에서 안정성도 확인되어서 장기간 복용해도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럼 직접 한번 먹어봅니다😁 한박스에는 15포가 들어있는데 개별포장 스틱형을 되어 있어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게 되어 있어요 외출할때나 출근할때도 여행때도  필요한 만큼 한포씩 챙겨 나가면 되니 빼먹지 않고 더 잘 챙겨 먹을 수 있더라구요 섭취 방법은 한포를 쓰윽~ 꺼내서  가볍게 이지컷으로 톡! 300~350ml 의 물을 타주고 가볍게 흔들어주면 된답니다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추워지는 겨울에는 따뜻하게 취향대로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아요  기본맛이 꽤 상큼하고 달콤한데요 뒷맛이 약간 씁쓸하긴 해도 그 씁쓸함은 스쳐 지나가서 정말 아이스티처럼 거부감없이 마실 수 있어요 물 뿐아니라 탄산수에 타 마셔도 개운하고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다이어트보조제 중에는  텁텁해서 먹기 힘든 제품도 있는데 오비엑스 워터믹스는 그냥 음료 마시는 것처럼 꿀떡꿀떡 넘어가요 전 하루 한포 점심때 만보걷기나 러닝을 하면서 보틀에 타서 마셔주었어요 꾸준히 마셔주니 확실히 뱃살이 정리되는 기분이에요 기름진 음식을 먹은 날은 저녁에 한 포 더 마셔주기도 하구요 급찐급빠를 원하시는 분들이나 간편하게 하루 한포로 항상 따라다니는 귀찮은 뱃살을 이번기회에 타파하시고 분들!!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래식 꼭 드셔보세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레몬밤워터 안지오랩 오비엑스 워터믹스 클랙식으로 뱃살타파하세요🤗

[초간단저녁] 매콤한 생선없는 콩나물찜

술을 마시다보면 아스파라거스가 해장에 좋다고해서 콩나물을 많이 챙기게 되는데요 대구뽈찜이나 아구찜을 지금은 좋아하는데  어렸을때는 생선없이 콩나물만 많이 들어가서 싫었기도하고 했지만 이제는 생선이 들어가지 않은  정말 맛있는 콩나물찜을 만들어보려구해요 콩나물찜 요리를 알기 전에는 생선이 꼭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생선을 안넣어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먹는 방법은 생선찜처럼 먼저 콩나물을 드시고 나서  양념에 밥비벼 먹으면 식당에서 먹던 바로 그 맛!! 저녁이나 술안주로도 아주 좋아요^^  그럼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요리 콩나물 찜 만들어볼까요 재료  콩나물 380g 양파 1/2 대파 1줄 깻잎 10장 홍고추 1개 꽈리고추 10개 양념 진간장 3T 매실청 1T 간생강 1/2T 간마늘 1T 맛술 1T 고춧가루 2T 멸치액젓 1/2T 고추장 1T 듬뿍 후추 전분물 전분가루 2T, 물 200ml ​ 1. 콩나물은 줄기가 두툼한 것으로 골라 깨끗이 씻어 물기를 빼주세요 *줄기가 두툼한 콩나물 찜용으로 구입하면 좋지만 잘 없더라구요 일반 콩나물 중 뿌리가 짧은 편이고 최대한 두툼한 것으로 준비하세요 2. 볼에 진간장 3T, 매실청 1T, 간생강 1/2T, 간마늘 1T, 맛술 1T, 고춧가루 2T, 멸치액젓 1/2T, 고추장 1T 듬뿍, 후추로 콩나물 찜 양념 만들어주세요 *멸치액젓 대신 까나리 액젓도 괜찮아요 3. 볼에 전분가루 2T와 물 200ml로 마지막에 넣을 전분물 만들어 주시구요  4. 양파는 채 썰고 대파, 홍고추는 어슷 썰어 준비해주세요 5. 꽈리고추는 가위로 한번 자르고 깻잎은 채 썰어 주시면 됩니다 *꽈리고추가 없으면 청양고추 넣으셔도 더 매콤하게 하실 수 있어요 6. 팬에 콩나물과 양파와 찜 양념, 물 200ml 넣어 뚜껑 닫고 3분간 끓여 주세요 *뚜껑을 열고 닫으면 콩나물 비린내가 날수 있으니 꼭 뚜껑을 닫고 3분~3분 30초 정도 끓여주시면 됩니다 7. 콩나물이 익었으면 꽈리고추, 대파, 홍고추 넣어 뚜껑 닫지 않고 뒤적여 주세요 8. 잘 섞어 졌으면 만들어 놓은 전분물을 조금씩 뿌려가면서 뒤적여주세요 9. 국물이 걸쭉해졌으면 깻잎과 통깨, 참기름으로 완성해주시면 되요 아구찜이나 대구뽈찜에 뒤지지 않지만  칼로리가 더 낮은 콩나물찜으로 저녁 어떠세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초간단저녁] 매콤한 생선없는 콩나물찜

상품권 바로 썻어요

3천원딜에 살게없어서ㅠ 남편 맥주안주 할겸 오징어삿네요~ 이거 드셔보신분 계세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상품권 바로 썻어요

바로

어제 귤 못먹어서 속상했어요 머가 그리 바쁜지 ㅋㅋ 오늘은 살아있는 비타민 귤 먹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바로

마인드키

새로운 이벤트  숙제라 생각하고 바로 했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마인드키

다이어트보조제 2주컷 슬림

다이어트를 하면서 살이 안빠지는 시기가 있어서 보조제 도움을 받으려고 구매했어요 2주안에 다 빠질 것같은 이름이라 혹해서 구매한 것같아요 먹고 보니 배변활동이 너무 활발해져서 일상생활을 할 수가 없더라고요 먹고 조금 있으면 바로 화장실 가야해서 힘들었어요 저랑 잘 안맞는 것같아서 먹는 걸 중단했네요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제효과도 있는 것같다는 설명이 있었지만 저랑 안 맞는것같아서 다이어트에는 도움을 못 받았네요

hnlovejs님의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다이어트보조제 2주컷 슬림

초간단 고구마

다이어트와 친하디 친하다고 할 수 있는  고구마로 간단한 저녁식단을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만드는 방법이야 모두들 아시다시피  쪄도 되고, 끓는 물에 익혀도 되고... 어떤 것 하나도 버릴 것 하나 없는 고구마니까요.  칼로리 또한 착한 탄수화물인 것 만큼 적당하고요  무엇보다 배변활동에도 아주 도움이 되는 녀석이지요 ㅎㅎ 저는 간단한 저녁식단으로 고구마 추천드려요 ㅎㅎ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초간단 고구마

(캐시딜 ) 아워홈 지리산 무라벨생수 추천해요

캐시워크에서 캐시딜을 많이 이용했지만 이번 크리스마스쿠폰덕에 지니어트에도  캐시딜앱이 있다는걸 알고 바로 이용했어요^^   지니어트 캐시딜도 마찬가지로 품질좋고 가격도 착한 제품들이 많고 👍 여기에 구매확정시 880적립과 후기작성시 별도의 적립도 이루어져서 넘 기분좋은 쇼핑을 했어요   이번에  아워홈 지리산 무라벨 생수 2L×6  2개로 12개 주문했어요 마트에서 구매하면 좀 더 비싸고 무거운 생수를 가지고와야해서 좀 부담스러운데 무료배송으로 편하게 집앞까지 배송해 주니 넘 좋더라고요 👍    이주가 눈도 많이오고 날씨도 영하권이여서 물이 얼었다 녹아서 와서 물기가 있었지만  그래도 추운날씨에 배송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번 구매한 아워홈 지리산 무라벨생수는 지리산 지하 암반에서 빚어진  우리몸에 가장 가까운 PH 7.7~8.3의 건강한 알칼리성 천연 암반수라고하네요   또한 최첨단 클린시스템으로 지리산 본연의 깨끗함을 담았어요 물은 매일매일 마시는 제품이라 목넘김에 최적하된 경도 45~70mg/L로 만들어졌다니 믿고 잘 마실수 있을꺼같아요  전 요즘 💊 을 먹을때도 함께 드립백커피 내려마실때도 정수기물대신 아워홈 지리산 무라벨생수로 끓여서 아이스커피로 만들어 마시니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같아요^^  👍  여러가지 방법으로 함께 ❤️ 마시면  참 좋네요 ㅎㅎ 다 마신후 간편하게 눌러 분리배출하면 끝~~~ 환경도 보호하니 1석2조네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캐시딜 ) 아워홈 지리산 무라벨생수 추천해요

다이어트 유지할땐 산책하기

다이어트할때 중요한건 유지하는건데요.ㅠ 빼는것도 힘들지만 유지하는게 저는 더 힘들더라구요. 운동은 저녁밥먹고나서 30분뒤에 가볍게 산책 5천보정도걸어줍니다.. 절대 바로 누우면안되구요 식단은 일반식은 먹는데 탄수화물은 최대한 덜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단백질위주로 많이 먹는것 같아요.

탱이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탱이짱

다이어트 유지할땐 산책하기

오늘도 만보 성공

연휴가 지난 바로 담날이라 그런가 벌써부터 잠이 오네요 ㅎㅎㅎ 오늘도 만보 상공입니다^^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오늘도 만보 성공

떡볶이가 아니라 "무볶이"

떡 대신 무가 들어간 무볶이 입니다 칼로리가 낮은건 말할것도 없고 맛있고 포만감이 있는데다 화장실도 잘가요ㅎㅎ 재료  주재료- 무, 양배추, 양파, 얼린두부 양념- 자일로스 설탕, 고추장, 간장, 후추, 참깨 만드는법 1. 주재료를 적당한 크기로 썬다  * 무가 떡대신이니까 가래떡처럼 길쭉하게 썰어도 좋아요! * 얼렸다 해동한 두부는 양념이 더 잘 배이고 식감도 더 좋아서 저는 계란대신 얼린두부를 주로 넣습니다 2. 물 400ml 정도에 썰어놓은 무를 넣고 푹 익힌다 3. 양배추와 양파을 넣는다 4. 자일로스 설탕 2T, 고추장 1.5T, 간장 0.5T, 후추 톡톡톡  5. 건두부를 넣고 끓이며 간을보고 부족한 양념을 보충한다 6. 마지막에 참깨를 톡톡 뿌려 맛있게 먹는다. 비주얼은 흡사 찌개이나 떡볶이맛 맞고요, 양념은 좀 슴슴한듯 해야 본연의 무 맛이랑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모두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룰루루랄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룰루루랄라

떡볶이가 아니라 "무볶이"

새로운 출발😘

만기가 끝났으니 다시 새로운 시작을해요 ㅎㅎ 알뜰알뜰하게 바로 시작합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새로운 출발😘

비타민

자꾸 영양제에서 비타민을 빼요 위장이쓰려 밥먹고 바로 먹습니다 식후식후바로비타밋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비타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