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 마시기

아침에 일어나 물 마시기 시작해

틈틈이 수분 충전하고 있어요

저녁 식사 후 바로보다는 조금 지나서 

물 마시기 실천해요물 마시기

0
0
댓글6
  • 핑크핑크퐁퐁
    물 자주 마시면 좋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물마시기 넘 좋지용
    항상 꾸준히 챙겨야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수깡7
    물마시기 좋지요
    변비도 예방되고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마시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