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 식단] 홈메이드 그릭요거트와 두부요리입니다.
그릭요거트는 플레인 요거트 보다 질감이 두꺼우며 크리미가 많이 있습니다. 맛은 달콤하면서 짠 맛이 납니다. 그 릭 요거트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영양 성분이 가득한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그릭요거트는 플레인요거트에 비해 꾸덕한 질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는 유청을 한번 더 걸러내어 농축시켰기 때문입니다. 저는 집에서 만들어서 먹는 걸로 단백질 보충을 합니다. 예전에 홈메이드 그릭요거트는 예전 게시글에 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실까봐 링크 넣어요. https://geniet.co.kr/community/diet_recipe/19564099 ==>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만드는법입니다. (이거가 유청입니다.) 단백질 듬뿍에 함께할 재료가 있습니다. 계절과일과 함께 했습니다. ㅣ 두번째로 단백질 함량이 제일 많은 식품으로 두부가 있습니다. 두부는 동물성 단백질 섭취 못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대체 식품입니다. 두부는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두부의 질감에 따라 다양한 요리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단단한 질감의 두부는 굽거나 볶는 요리에 사용합니더. 그리고 부드러운 질감의 두부는 국 요리 또는 찌개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두부의 대부분 유전자 변형으로 만들어진 콩입니다. 유전자 변형 식품을 원치 않으면 유기농 국산 두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시장에서 사온 두부입니다. 두부를 두부부침개를 하면 맛이 있지만 칼로리가 많이 나갈꺼 같아서 저는 다른 방식으로 해 보았습니다. 저는 찜으로 해서 했습니다. 신김치로 먹기 모해서 양파와 함께 김치를 볶아 살짝 들기름이랑 함께 볶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한끼 단백질 섭취가 가능해서 포만감이 높은 두부입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단백질을 채웁니다.
슈롭
꾸준한 운동이 다이어트 유지비결입니다
저의 다이어트 유지비결은 꾸준한 만보걷기 입니다. 보통 밥을먹고난후 눕거나 앉아있거나 할텐데 가장 안좋은 습관입니다. 식사후 바로 몸을 움직여주는게 포인트입니다. 저는 아침 먹고 오천보 점심먹고 오천보정도 걷고있는데 이것만 하셔도 충분히 다이어트 유지됩니다.
뽀야옹
[단백질 식단]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저의 단백질 식단은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입니다. CU편의점에 입점돼 있습니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구요. 냉동이라서 손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도 풍부합니다. 단백질 식단으로 쉽고 간편 합니다. 그래서 저의 단백질 식단은 바로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입니다.
고래사
계단오르기 16층
왜 옆으로 사진이 찍히는 거예요? 처음에 켜고 바로 찍으면 이러던데.. 제 폰이 똥폰이라 그런 걸까요🤣 저 여기서 계단 1시간 오르시는 분 뵈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저는 러닝하고 16층 오르는 것도 넘 힘들더라고요 5천보 걷고 오르는 거랑 러닝하고 오르는 거랑 다리 무게가 다르게 느껴져요
더달달
꿀홍차
따끈하게 꿀홍차 한잔해요 피로가 풀리는듯 좋아요
마음그릇
단거 먹고 싶을때
달달구리 먹고 싶으시면 식후 바로 드세요 이제 밥먹고 디저트로 케잌먹어야겠네요ㅎㅎ 아유~ 유익한 정보ㅋㅋㅋ
울트라돼지런
빠르다 캐시딜
설선물 바로 오네요 엄마 주어야겠어요 30포라 작긴해요
송쩡
단백질 식단 - 두부 스테이크
아이들이 두부를 잘 안먹어서 두부 으깨서 참치랑 버섯 넣고 부쳐봤어요.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이고 칼로리도 낮아서 영양면에서도 자주 먹게 되네요. 만드는 방법은 넘 간단해요. 두부 먼저 물빼주시고 볼에 넣고 으깬후 다른 재료들도 함께 섞어줘요. (야채, 밀가루, 계란 등등) 소금으로 간 해주시고 저는 어머님표 국간장 살짝 넣어요. 모양 만들어서 기름 두른 팬에서 구워주면 끝입니다. 아이들이 돈가스 소스만 먹어서 위에 올렸어요~ 소스는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되요~
seabuck
네페 함께 받아요.집모양카드 누르면 네페 바로 줘요~^^
https://campaign2.naver.com/npay/npaymortgage/?token=zL2nqPpLbccygYS6jJS3wQ%3D%3D
수혀니0807
한끼 다이어트 후기
3달 했는데 숨만 쉬어도 살 빠집니다 운동, 식단 필요없어요. 병든 닭처럼 아무런 의욕도 없어요. 머리 속에 밥 생각뿐입니다 밥 먹기 전 가장 활기차고 밥 먹은 후 잠깐 활기차고 다시 병든 닭으로 돌아갑니다. 3달 지난 후 다시 3끼 먹으면 몸무게가 바로 제자리를 찾아갑니다 한마디로 뻘짓 4달 되니까 몸살 나서 그만뒀어요 특정 몸무게가 필요할 때 하기 좋은 수단입니다
뭔소리야
씨씨앙 물.챌 성공인증
아침에 물 마시면서 7일 성공 인증 오늘은 바로 보냈습니다.
루시안
건강만점 단백질 식단
바로 바로 참치두부볶음밥 운동하시는 분, 체중조절 하는 분 최대로 영양과 맛을 챙길 수 있는 식단 입니다. 재료 참치, 두부, 계란, 잡곡밥, 다진 대파 당근 감자, 간장 등 1.올리브유나 카놀라유 등 건강식 식용유를 둘르고 다진야채를 넣고 볶아 주세요 2.그 다음 참치, 계란, 두부 순으로 볶으면서 넣어주세요 3.이 후 맛간장을 넣어 간을 조절 후 참기름으로 풍미를 더해 준 다음 맛나게 먹음 됩니다. 차~암 쉽죠? 쓰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로앰
유지어터의 간단한 유지법
안녕하세요. 저는 3개월간25키로를 감량하고 이제 3년차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 밤비엄니에요. 유지가 감량보다 더 힘든건 해보신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저는 다이어트나 식단에 관한 많은 책이나 정보를 찾아보았고 무엇보다 저에게 맞는 유지법을 찾았고.또 건강하게 유지중입다. 방법을 공유해 드릴게요. 1.16-8 간헐적 단식 이 방법은 정말 꼭 꼭 하셔야 하구요. 습관되면 어렵지 않아요!!강추! 가장 쉬운 감량과 유지법중 하나입니다. 2.밥먹고 바로 바쁘게 움직이기. 저는 감량 초반엔 운동도4시간씩 할정도로 정말 많이 운동했는데,유지하는 지금은 운동을 거의 안합니다.힘들어요.춥고ㅠ 대신 밥먹고 바로 청소돌입!! 그리고 또 밥먹고 바로 강아지산책이나 마트에 장보러 나갑니다. 밥먹고 바쁘게 움직이면 살 안쪄요. 3.마지막 식단은 최대한 클린하게 야채 > 단백질> 탄수화물 순서로 건강하고 클린하게 충분하게 두끼 먹습니다. 참!!그리고 너무 참지 않습니다. 다크초콜릿도 먹고 디저트나 쿠키도 먹습니다. 단 그것들은 많이는 안먹으려고 노력해요 약이나 보충제(?) 먹어봤죠. 효소도 먹어보고 가르시니아.카테킨 뭐 다먹어봤는데요 결론은 저런것들은 전혀효과가 없다고 봐야 맞아요. 결국은 적게먹고 많이 움직여야 하는 불변의 법칙이라 최대한 안힘들이고 오래할 수 있는 찐 유지 방법을 여러분께 공유드립니다. 작심3일이 끝나면 또 작심3일하면 저같이 끈기없는 아즈매도 어느순간 되더라구요. 모두 날씬이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밤비엄니
고단백 식단은 수제 검은콩 두유
두유 만드는 기계를 샀어요 30 분만에 두유가 만들어져요 맛은 좀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먹고 있어요 소금, 우유 넣어 먹음 그래도 고소하네요 다이어트에도 탈모에도 도움 되겠죠
후리지아3270
식물성 단백질 식단
동물성 단백질도 좋지만 식물성 단백질 식단도 맛있지 않나요 그중에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재료는 두부이지요 두부는 부쳐도 조려도 담백하게 먹기좋아 고기의 기름진 단백질에 질리는 분들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두부요리의 대표주자는 바로 두부김치일듯 합니다 내일 밥상 메인으로 어떠신지요ㅎ
울트라돼지런
화살나무
화살나무가 겨울이 되니 본연의 줄기 모습이 잘 드러나 왜 이름이 화살나무인지 확실히 보여줍니다. 줄기에 화살 깃 같은 게 있죠. 줄기에 화살나무의 깃 같은 게 살짝 있는 나무가 또 있는데 바로 미국풍나무입니다
roh69
단백질을 간단하게 단백질바로 섭취해요.
단백질 먹긴 먹어야죠~. 그런데 닭가슴살은 ㅋㅋ먹기 싫어요~.요즘 단백질바가 되게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요고는 맛도 있고 간편하구요~ 그래서 더욱 좋아요~^^ 그런데 이걸 식단으로 먹어야겠죠 ㅋ 간식 안돼~~~~~
랄라러랄
팀워크
팀워크 신발인기 자꾸 잊어먹네요 오늘은 바로 인증학고 올립니다
코로세움
단백질 식단 추천❤계란 장조림
다이어트 할때 닭가슴살은..계속 먹으면 질리자나요.. 계란은 사실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계란장조림으로 만들어 먹으면 진짜 맛나더라구요 만드는게 좀 손이 많이 가지만 좋은 반찬도 되구 좋아용 화이팅..
하늘이12
병아리콩 주스 맛있고 좋아요
안녕하세요?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단백질음식을 찾아 떠도는 이때에 저 역시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을 즐겨 먹긴 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밥만 먹고 살 순없듯, 다른 대체 음식도 필요한데요. 저는 이럴때 즐겨먹는 음식이 바로 병아리콩 주스네요. 다른 콩도 좋지만 병아리콩이 타콩 대비 단백질 함량이 좀 더 높다고 하더라구요. 맛도 고소해서 좋구요. 레시피는 간단합니다. 콩이 매우 딱딱해서 3~4시간 물에 불린 다음 잘 삶아서 믹서기에 갈아마십니다. 이게 은근 포만감이 좋고 맛도 고소해서 전 자주 즐겨먹고 있네요. 물론 시중에 두유도 많이 있고 하지만 뭔가 제 손으로 만들어 먹는 음식이 귀찮긴 해도 더 건강하고 좋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neplos
포두부 알리오올리오 단백질 간단 레시피^^
어제 마트를 가니까 포두부가 판매를 하더라고요 포두부는 두부를 포를 떠서 얇게 만들어 말린 제품인데 말 그대로 두부가 단백질이니까 면 대신 먹으면 면의 식감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레시피로 적당한 식재료예요 마트에서 사 온 포두부를 잘 펼쳐서 김밥처럼 돌돌 말아서 먹고 싶은 면 사이즈대로 잘라 준 후 먹을만큼 놔두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 보관해도 된답니다 ✅️식재료 준비물✅️ 마늘 3쪽 슬라이스 쳐 줄 거예요 페페론치노 3개 베이컨 2장 적당히 썰어놓기 양파 반개 적당한 두께로 채썰기 후추와 파슬리 가루 조금씩 올리브 오일 충분히 많이 필요해요 식재료 간단한만큼 만드는 것도 너무 간단해요 1,포두부는 칼국수 면처럼 잘라 놓은 걸 풀어헤쳐서 흐르는 물에 헹궈서 건져 놓고 2,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듬뿍 뿌린 다음 슬라이스 쳐 놓은 마늘을 먼저 올리브 오일에 볶아줍니다 3, 마늘이 어느 정도 볶아지면 그 다음 양파를 넣고 같이 볶다가 베이컨도 넣어 볶아줍니다 4, 간을 맞추기 위해서 간장 1스푼 소금 조금 넣고 올리브 오일을 조금 더 추가해서 넣다가 포두부를 넣고 식재료와 함께 휘리릭휘리릭 볶아 줍니다 저는 시금치가 없어서 안 넣었는데 시금치가 있으시면 함께 넣어서 볶아 주면 정말 맛있는 알리오 올리오가 만들어진답니다 두부면은 칼로리가 150 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서 포만감은 가득 채워 주지만 저칼로리에 고 단백질 다이어트 스파게티로 제격입니다 면 좋아하시는 분들 라면 우동면 칼국수면 밀가루로 들어간 면은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할 때 피해야 되는 음식이긴 하지만 마냥 면을 피하기만 한다면 스트레스로 인해서 입 터짐 발생이 되니깐 면회 식감이 충분히 느껴지는 면 두부 활용해서 맛있는 스파게티 만들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식탐왕양주
못난이 옥수수
며칠전에 주문한 옥수수가 와서 바로 밥솥에 쪘어요 작고 못생겨서 못난이 옥수수인데 정말 작긴작네요 24개에 21000원 좀 비싸긴하지만 쫀득하니 맛있어요 방학간식으로 딱입니다
나는민천사
어디서
어디서 사기를 칠려고 저번에 kb카드이더니 이번엔 롯데카드 바로 스팸신고했어요
송쩡
다이어트 유지할 수 있는 식단 꿀팁
살빼는 것 만큼이나 힘든게 바로 유지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많이 공감합니다ㅜㅜ 뺄때는 목표가 있으니 식단도 열심히 하는데 막상 다 뺴고나면 유지를 어떻게해야할지 막막하더라고요 저는 유지할때 식단에서 무너지지 않도록 맛있게 건강한 식단을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그래서 속세의 맛이 살짝 필요한데 이때 도움을 많이 받은게 바로 저칼로리 소스들이에요 정말 일반소스들과 비교했을때 저칼로리라고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맛있어서 유지식단을 할때 찍어먹어주면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는걸 먹고싶을때는 칼로리가 낮은 소스들로 대체해주고있어요! 정말 맛있어서 죄책감이 드는 소스들이라 강추합니다
오우잉
다이어트 비포 56 - 54 먹고 싶은것 먹는대신 걷기
한달 동안 진행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체중감량이 안되긴 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저는 삼시세끼 전부 다 먹었거든요. 그리고 간식도 챙겨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전과는 다르게 좀 건강한 음식들을 세끼에 채워 넣어서 예전이면 인스턴트로 꽉 채워먹던걸 샐러드로 좀 대체 했어요. 그리고 간식도 정제 탄수화물 보다는 과일 조금만 먹고 그랬습니다. 사실 저는 원래 추운걸 너무 싫어해서 겨울만 되면 살이 좀 많이 찌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한달 동안 정말 열심히 걸어다녔어요. 출퇴근 할 때, 장 볼 때 등등 뿐만 아니라 좀 심심하면 나가서 걸어다니고 옷 구경 다녔습니다. ㅎㅎ 사실 2kg 감량이지만 안 찐게 진짜 다행인 거라 원래 플러스 알파 ㅋㅋㅋㅋ 샐러드로 가끔 채워주고, 간식은 과일로 간단히 하고, 꾸준히 걷기 하니까 먹고 싶은거 다 먹어도 살 빠지더라구요. 예전에는 막 극단적인 다이어트도 많이 했는데 그럼 보상심리 때문에 다시 원상태로 돌아와서 ㅠㅠㅠ 이번에는 음식 강박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해쭈주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6기 OPEN! 🌿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6기 OPEN! 🥳 새해에는 지니어트와 함께 건강할 결심! 💪🏻 #건기챌에 참여하여 7일 건강식단에 도전해보세요 😍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6기] 게시글에 댓글로 "한끼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챌린지 인증글은 매일 아침 9시 오픈됩니다 ✅ 주말 및 공휴일 인증글은 전일 일괄 오픈됩니다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 🔽댓글 "참여합니다!"🔽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
페퍼민트, 캐모마일 도착
단골카페에서 이 티백을 사용하길래 메모했다가 어제는 바로 검색해서 구입했지요. 아침에 딱 도착~~ 신나요 신나~~♡
루시안
담배 끊는 사탕을 샀어
바빠? 난 안 바빠... 그냥, 무기력한 인생을 살고 있을 뿐이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나를 바로 세우고 싶었어 그게 뭐냐구? 금연. 그래서,,,,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봤지 근데, 내겐 가장 단순한 게 답이더라 그냥, 안 피는 거야. 그냥. 딱!!!!!!!!!!!!!!!! 그런데, 그게 좀 힘들더라구 입이 넘나도 심심해 심심해 심심해 심심해 물을 마셔도 안돼, 라면을 먹어도 안돼 신경질만 자꾸나 가족들이, 슬슬 피해, 눈치를 봐 그래서 혼자 있기로 했어 그리고 심심한 건 혼자 있을 때 더 심해지잖아? 그래서 사탕을 샀어 사탕 캐시, 딜 먹는데, 효과는 모르겠어 그냥 잠시 담배를 피우고 싶다는 생각을 잊는 거 뿐이야 그래도 이만하면 괜찮아 나는 시도했고 노력하고 있고 성공 할 지 안할 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신년의 첫 달, 1월 답게 보내고 있잖아 난, 멋진 거 같아 난 내가 훌륭하다고 생각해 다들, 동의하지?
선구자239
초간든 저녁 레시피 10분만에 만드는 배추 숙주 고기찜
요리 실력이 없는데 맛있는 거 먹고 싶고 그러면서 다이어트는 걱정 될 때 강력하게 추천 하는 식품 입니다 조리 시간은 7분 정도가 걸리고 준비할 건 야채를 씻는 것입니다 재료는 대파 배추 숙주나물 양파 고추 등등 먹고 싶은 채소류를 아무거나 넣으면 되구요 소고기는 살코기로만 된 부위를 얇게썰어 파는거 사면 질기지않고 맛있어요 냄비에 배추를 깔고 그 위에 숙주를 깔고 고기를 대충 넣었습니다 대파도 넣으면 향이 잘 베이구요 고추나 양파도 넣어 기호에 맞게! 물방 컵 마술 두 스푼 정도만 넣으면 됩니다 맛술은 없으면 안넣어도 되요 그럼뚜껑덮고 7분 끝 소스는 참기름 양파 다진 것 청양 고추 간 마늘 간장 설탕이나 꿀 와사비 조금 레몬즙 이제 다 됐어요 드시면 되요 살도 하나도 안 찌고 너무너무 맛있고 영양가 높은 음식이 완성 되었습니다
베베2022
활동량 줄어드는 겨울 다이어트 유지 하는 방법
겨울이라 아무래도 활동량이 줄고 있습니다. 야외활동도 훨씬 줄어들게 되었네요. 그래서 전 날씨가 허락하는 주말이면, 둘레길 걷기를 노력합니다. 좋은 음악을 들으며 일정 시간을 걷다보면, 몸에 열기도 생기고 활력도 생기는 듯 합니다. 또한 움추렸던 자세도 바로 세워 봅니다.
여름인
초간단 저녁 레시피 - 5분만에 뚝딱!! 초간단 장조림마요덮밥🩷
🩷 5분만에 뚝딱!! - 초간단 장조림 마요덮밥🩷 찬밥만 있음 5분만에 저녁식사 완성!! 영양만점 초간단 장조림마요덮밥 이에요^^ 준비물도 간단합니다^^ 🧡 본죽 소고기 장조림 - 1인분 기준 절반만 사용해요 계란 2개 마요네즈 파슬리(이건 없어도 돼요^^) 저는 시중에 파는 본죽 소고기 장조림을 이용했어요 그게 없다면.. 집에 있는 장조림도 괜찮고요 노브랜드 닭꼬치도 괜찮아요^^ 중요한 건 데리야끼 소스를 따로 만들 필요없다는 점^^ 🧡 만드는 법 1. 계란을 2개 풀어서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요 우유가 있다면 2스푼 넣어주세요 그럼 더 몽실몽실한 스크램블에그가 만들어져요 전.. 지금 2인분 만드는 중이라.. 사진은 계란 4개네요 ㅜㅜ 2. 밥을 그릇에 담은 후 만들어놓은 스크램블에그를 가장자리에 올립니다^^ 보기 좋은게 더 맛있잖아요 ㅎㅎ 3. 가운데에 장조림을 올려요 반 봉지가 1인분 이에요 그 안에 같이 있는 장조림 국물도 적당히 뿌려줍니다 3스푼 정도 넣어요 모자름 더 넣음 되니 걱정할 필욘 없어요 ㅎㅎ 4. 이제 마지막^^ 마요네즈를 조금 올리고 파슬리 톡톡!!! 완전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그릇 요리에요 장조림 대신 노브랜드 데리야끼닭꼬치로 해봤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어요^^ 찬밥만 전자렌지에 데우고 그 시간에 후다닥 할 수 있는 정말 초간단 음식이랍니다~~^^ 🩷
당근쥬스쪼아
씨씨앙 물마시기챌린지 5기 완료
씨씨앙 물마시기챌린지도 오늘 7일차 완료하고 또 잊기전에 바로 성공인증서 작성해서 제출했네요~ 지난번에 보냈다 착각하고 제출 안해서 놓쳤었거든요ㅠㅠ 모두 잘 챙기시고 오늘도 굿밤되세요
agnes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