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림프
이마트 갔다가 노브랜드 닭꼬치
사왔어요.저번에 갔을때 사려고 했는데
냉동이라 돌아다니다 보면 녹을까봐
못샀는데 이번엔 집으로 바로 올거라
사왔죠.매운맛이랑 데리야끼 맛이 있는데
저희는 매콤이파라 매운맛으로 겟~!
집에와서 저녁상에 굽굽해서 올렸더니
넘나리 맛있네요^^
예전에 캠핑 갈때랑 펜션에 놀러갈때
항상 사들고 가서 숯불에 구워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아~~캠핑가고 싶돠!!
0
0
댓글5
이마트 갔다가 노브랜드 닭꼬치
사왔어요.저번에 갔을때 사려고 했는데
냉동이라 돌아다니다 보면 녹을까봐
못샀는데 이번엔 집으로 바로 올거라
사왔죠.매운맛이랑 데리야끼 맛이 있는데
저희는 매콤이파라 매운맛으로 겟~!
집에와서 저녁상에 굽굽해서 올렸더니
넘나리 맛있네요^^
예전에 캠핑 갈때랑 펜션에 놀러갈때
항상 사들고 가서 숯불에 구워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아~~캠핑가고 싶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