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공복 유산균

저도 아침에 일어나 바로 유산균과 함께 물 한잔 마셨네요.

아침 공복 유산균

0
0
댓글5
  • 파인더홀
    유산균 잘 챙기셨네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셔요
  • 코로세움
    잘하셨어요
    프로바이오틱스좋아요
  • 레몬그린
    공복 유산균 잘 드셨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핑크핑크퐁퐁
    공복에 유산균 먹기 좋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굳트
    작성자
    저도 공복에 먹어 볼려구요
    감사합니다